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추천여행지

뒤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 완전 좋아요 16
  • 좋아요 17
  • 별로예요 6

평가를 하시면 무료항공무료호텔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매일 매일 드려요~

가장 최근에 새로이 지어진 디자인플라자
각종 전시와 행사는 물론, 맛집들이 한 자리에

본래 동대문운동장이 있던 자리에 2014년 세워진 최신식의 건물로 마치 다른 세계로들어온 듯 매우 특이한 모양이 인상적이다.
내부는 알림터, 배움터, 살림터로 나뉘어 각각 컨벤션 및 공연장, 박물관과 전시관, 상점 등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최종 업데이트 2015.12.22

내용 업데이트 요청하기

오픈에디터 리뷰

  • DDP는 동대문야구장을 헐고 그 자리에 지어졌다죠??
    여기서 전시회도 많구한데, 특히 LED 장미가 유명한 곳이죠!!
    꼭 가보세요. 정말 예뻐요.

    토니 2016.08.13 13:31
  • 처음에 세워질때는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았던 DDP~
    마치 우주선이 불시착 한 것 같은 겉모습 때문에 이제는 서울의 랜드마크가 됐네요~
    여러 광고, 영화 등에 나와서 더욱 더 많이 알려진 것 같습니다. 각종 디자인 관련 전시, 행사가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해요~

    eun 2016.08.09 13:59

추천여행지

댓글 1
  • 다양한 전시회들이 열리고 있어서 보고 싶은 전시를 둘러봐도 되고....
    DDP 건물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볼거리가 되는 듯요....
    옛 서울 운동장과 지금의 DDP에 얽힌 이야기 등... 무료 투어 프로그램이 있으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미리 투어 시간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
    blue 2016.01.02 19:55

서울 오픈에디터

총 15명의 여행자가
업데이트 및 감수에 참여

  • 산낙지 산낙지
  • 솔이 솔이
  • 잡티녀 잡티녀
  • 깐달걀 깐달걀
  • 더트래블러 더트래블러
  • 너는나 너는나
  • piglet piglet
  • 카모마일T 카모마일T
  • 여기가행복이다 여기가행복이다
  • 요니킴 요니킴
  • 이국화 이국화
  • Alice Alice
  • Ann양 Ann양
  • 남은정 남은정
  • 유미선 유미선

오픈에디터 신청은 PC버전에서만 가능

해당 내용보기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