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추천여행지

뒤로

팬케이크 온더 록스

  • 완전 좋아요 120
  • 좋아요 19
  • 별로예요 1

평가를 하시면 무료항공무료호텔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매일 매일 드려요~

시드니를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반드시 들리는 팬케익 맛집
우리나라에서는 맛볼 수 없는 다양한 팬케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본점이 록스에 위치하고 있어 이름도 팬케익 온더 록스가 되었다.

시드니에서 팬케이크이 맛있기로 소문난 레스토랑인 팬케이크 온더 록스. 본점이 더 록스(The Rocks)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이름에 더 록스가 있다고 한다. 록스 지역 외에도 달링 하버의 하버사이드 쇼핑센터에도 분점이 자리하고 있는 팬케이크 온더 록스는 어디를 가든 이곳을 찾은 수많은 방문객들로 붐빈다. 커다란 팬케이크과 그에 어울리는 달콤한 소스와 크림들은 많은 미식가들을 반하게 했다. 또한, 이곳에선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립(Rib)이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포크 립(Pork Rib)이 인기가 좋다. 팬케이크 온더 록스를 방문한다면 팬케이크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것을 추천해본다.

최종 업데이트 2016.07.25

내용 업데이트 요청하기

오픈에디터 리뷰

  • 24시간 오픈으로 언제든지 달콤한 팬케익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유명한 맛집이다보니 붐비는 시간이 아니더라도 웨이팅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자리가 금방금방 나는 편이니 조금만 기다려서 록스를 대표하는 달콤한 맛을 꼭 즐겨보세요. ㅋㅋ

    멍멍이 2015.12.14 11:51

추천여행지

댓글 3
  • good
    이대훈 2016.11.14 01:56
  • 맛있겠네요!!
    이기쁨 2016.05.01 17:08
  • 팬케이크 못 먹은지 정말 오래됬는데 아.... 오늘 점심은 마트에서 파는 빵가루로 만들어 먹어야 겠네요... ㅠㅠ
    박한별 2014.04.23 11:11
  • 박한별 돌아오는 연휴에는 브런치 맛집이라도 다녀오세요~ㅠㅠ 비록 시드니에서 먹는 건 아니지만 기분이라도 내야죠^^
    투어팁스 2014.04.30 09:01

시드니 오픈에디터

총 28명의 여행자가
업데이트 및 감수에 참여

  • 더트래블러 더트래블러
  • escada**** escada****
  • 멍멍이 멍멍이
  • 안다미로 안다미로
  • minjikim minjikim
  • 좋은사람되기의amy 좋은사람되기의amy
  • 정도현 정도현
  • 실짱님 실짱님
  • 김미진 김미진
  • 이유정 이유정
  • Sooyea Sooyea
  • Dyson Dyson
  • Bohee Bohee
  • 냥꼬 냥꼬
  • 이민성 이민성
  • Aaron Aaron
  • *Elin*김혜란 *Elin*김혜란
  • PinkSalt PinkSalt
  • 임유정 임유정
  • 우주소년 우주소년
  • 김혜정 김혜정
  • 이승국 이승국
  • 심상은 심상은
  • Jin Jin
  • Luna Luna
  • Gina Gina
  • 남은정 남은정
  • 유미선 유미선

오픈에디터 신청은 PC버전에서만 가능

해당 내용보기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