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아드 베르시 빌리지
Hanatour, Agoda, Hotels.com, Expedia 등 유명 사이트의 최저가와 예약가능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세요.
평가를 하시면 무료항공과 무료호텔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매일 매일 드려요~
파리의 정자동 카페거리
우리나라에서 카페거리로 유명한 정자동처럼 숙소 주변에 로컬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다. 조용하고 안전한 지역이라 관광하기에도 좋고, 깔끔하게 정비한 길은 오래 머물고 싶을 정도로 아늑하다.
만족스러운 조식
파리는 음식으로 유명하지만 호텔 조식 뷔페는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은 곳이 많다. 대부분이 간단한 프렌치 스타일로, 빵과 과일 등을 조금씩 제공한다. 그러나 이곳의 경우 나름 만족스럽게 제공하고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먹어 보자.
다양한 편의 시설
엘리베이터, 전기포트 등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갖추어져 있다. 또한 호텔 가까이에 슈퍼마켓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TIP
프런트에서 짐을 보관해주니 체크인, 체크아웃시간에서 조금 벗어나더라도 일단 문의해 보자.
룸에 따라 테라스가 있는 곳도, 없는 곳도 있으니 체크인 시 물어보는 것이 좋다.
조식 €12 NOTICE 객실 크기가 작아 샤워부스도 작다. 조식 이용 시 날달걀을 직접 삶아 먹을 수 있지만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 오래 걸린다.
지역
파리 근교
현지명
Kyriad Bercy Village
주소
17 Rue Baron le Roy, 75012 Paris
전화번호
+33-1-44-67-75-75
홈페이지
http://www.bercykyriad.fr
찾아가는 방법
Cour Saint-Émilion 역에서 도보 4분
2. 슬리퍼 서비스가 있다고 되어있는데 문의해보니 그런 서비스는 없다고 합니다 ㅜ_ㅜ
3. 호텔 엄청 좁습니다. 웬만한 일본 비즈니스 호텔보다도 더 좁습니다. 2인인 경우 간단한 옷가지랑 세면도구 정도만 풀 수 있을 정도입니다.
4. 식사하실 예정이시라면 Cour Saint-Émilion 역에서 나오자마자 '베르시 빌라쥬'라고 엄청 아기자기 한 식당과 카페들이 모여있습니다. 이쪽에서 식사하세요~ 식사가 아니더라도 구경갈 만한 곳입니다 ^^
5. 호텔에서 2~3분만 걸어가면 마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방에서 먹을 물이랑 음료수 및 간식같은거 구입하시면 되고요, 평일에는 8시 30분쯤에 문 닫더라고요. 일요일에는 안열었습니다 ㅠ_ㅠ
넵. 이곳 숙소는 zone1 끝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가이드북 교통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교통티켓의 경우는 일정과 여행 루트에 따라서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http://www.tourtips.com/ap/destination/detail/?categoryID=588
교통패스 안내를 확인해주시고 더 궁금한 부분있으면 질문주세요~:D
지하철과 10분 거리, 저는 매일 새벽 인근 베르시 공원에서 조깅을 하고 샤워 후 조식을 배가 터지도록 먹고, 과일을 챙겼습니다.
카운터에 사탕과 초콜릿은 외출 시 그득히 들고 갈 수 있고, 바로 옆 마트가 주머니 사정을 도와주죠.
무었보다 지하철과 가까운 게 제일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