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태국여행] 코사무이:: 코끼리트레킹, 원숭이쇼..그리고 폭풍쇼핑ㅋ
밝을So 2015.11.08 12:15 조회 3,071

코따오에서 - 코사무이로 이동했어요

어짜피 방콕으로 가려면 코사무이를 지나쳐야하기에 1박2일 코사무이에서 머물르는 일정을 짯답니다/

새벽 6시에 꼬따오에서 출발

코사무이에 8시30분에 도착했어요

숙소는 차웽비치쪽에 호스텔로 잡았답니다!

leonard_special-36

코사무이에서 기대되었던것은 코끼리 트레킹이였어요

태국하면 코끼리 트레킹이지요~

코끼리 트레킹 + 원숭이 쇼 + 코끼리쇼 = 900밧 정도 프로그램을 이용했던 것같아요

코끼리 트레킹을 하면 재미나요~ 한 20-30분 돌아요

코끼리 머리가 대머리에 슝슝 머리털이 나있어요~

웃기고 귀여워요 ,,,,,,가면서도 쉬지 않고 먹어요

중간에 바나나 판매소가 있어서 그걸 사서 코끼리 사맥이면 ㅋㅋ 재미난답니다

좀 늦게 주면 빨리 달라고 콧바람 불어요~ ㅋ먼가 찝집 ......... 걸으면서 뿍뿍 방구도 뀌고 똥도 싸고 -

재미나면서 귀여운 코끼리~

james_special-5

트레킹을 돌고 오면 아기코끼리 울타리를 만나요

아기코끼리 2살이래요~ 좀 불쌍했어요

짜증폭발을 몸소 보여주었던 아기코끼리

진짜 깜놀!!!!!!!!!!!!!!!

코끼리가 제 옷에 코를 닦았어요 ㅠㅠ 옴마얏~~~~~~~~~~~진짜 깜짝 놀랬답니다..

코를 푹! ㅜㅜ 힝 놀랬지만 재미난 추억 거리 찰칵~

아기 코끼리 쇼 -  코끼리가 깃발을 흔들며 등장

두발로 서기도 하고

비보잉을 하네요.........얼마나 많은 훈련을 받았을까 ㅠㅠ 엉엉

훌라후프도 코로 돌리고

원숭이 쇼에선 원숭이가 코코넛을 따요~

그외에 하는 것은 없어요 - ㅋㅋ

먼가 찡 했던 원숭이

원숭이랑 손을 잡았는데 사람 애기 손같았어요

과자를 주니깐 크림만 싹싹 골라먹고 과자 던져버리고 ,,,,,,진짜 어린 아이 같았던 찡함//

귀요미랑 손잡고 찰칵!

코끼리 트레킹 패키지를 이용하고..

이제 숙소로 돌아와서~ 쇼핑을 나섰어요

사실 번지 점프를 하려했지만  인당 1500밧 너무 너무 비싸요 ㅠㅠ.

한국에서 하는 가격보다 더 비싸고 ... 별로 인기도 없는지 하는 사람도 없고 해서 포기 포기

신나는 코사무이 쇼핑이 시작되었답니다~

요 주변이 쇼핑할 것들이 참 많았어욧~

코사무이의 쇼핑 하기 좋은 곳]]

박제한 곤충들도 있었구요 ㅠㅠ

태국의 신기한 점은 가게마다 이렇게 종교를 위한 ..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신앙심이 강한가 봐요!

옷가게에서 옷을 사고 나오니...........완전 씬나 씬나 초초 씬나 마네킹 언니와 함께~  저도 사진을 찰칵!!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치마가 펄럭일때 찍고 팟는데..........아쉽게도 찍는 순간은 바람이 멈추었네요

광뇬이 마네킹 언니와 저도 해맑게 한장 찰칵!!

코사무이 차웽비치쪽을 걷다보면 푸드코트라고 해야하나요?

엄청 포장마차들이 즐비한 곳이 있어요

그곳에서 만난 화장실의 재미난 표시

너무 너무 좋아라하는 코코넛도 실컷 맛보고

한류 열풍이 대단하네요~ .....  편의점에서 만난 ㅋㅋ 슈퍼주니어의 규현씨~  김과자에서 등장!!

태국에 간 이후로 엄청 매일 매일 비가 왔어요

여행이 걱정되기도 했지만 그럭저럭 보냈지요

그런데 ,,,,,,,,,,,

두둥!

코사무이에서 만난 폭풍은~너무 심해서

저녁에  섬전체가 정전이 났어요 그래서 물도 안나오고 전기도 안나오고 암흑의 도시에서 2시간 가량 보냈지요

나름 재미났어요~ ㅋㅋ태국가시면,,혹 모르니깐 후레쉬 챙겨가세요~ ㅋ

그래도 전기가 2시간 후 들어와서 ㅠㅠ 완전 다행인겸 ]스펙타클 ㅋㅋ

전기가 들어오고 밥을 먹고 또 나가서 쇼핑을 했다는 사실...

아! 그리고 코사무이에 가면 완전 마사지 공장처럼 ㅋㅋㅋ 나름 마사지계의 패스트푸드 점같은

마사지 샵이 있어요 막 3층짜리

마사지 실력은 정말 안좋은 것같아요 ㅠㅠ

제가 꼬따오서부터 매일 매일 마사지를 받고 그전의 한국 베트남 중국 대만 등등 통틀어서

마사지 받은 것 중 최악이였던 것 같아요!

참고 하시길 바래요

다음날 코사무이에서 방콕으로 가기 위해 떠나는 배

조인트 티켓이란?!

태국을 여행할때 조인트 티켓이 유용해요

코사무이 - 방콕 가는 행 조인트 티켓을 했는데 종류가 여러가지에요

저는 제일 싼 950밧 짜리 했어요~

싼만큼 - ㅋㅋ 좀더 오래 걸리고 엄청 갈아타는 것도 많아요

코사무이 숙소에서 12시에 출발했어요~

그 셔틀 버스타고 1시간 가량 돌아~ 다른 사람을 태우기 위해 빙빙 돕니다

어떤 버스터미날에 서서 낡은 큰 버스를 타고 항구를 향해 갑니다~

항구에서 배를 타요 14시 출발 배./

그 배에 그 낡은 버스를 싣고  사람도 싣고

수라타니를 향해 갑니다~  배를타고 한 3시간 가량 갔던 것아요~

그 배에서 걱정 반 근심 반!! 화장실 조차도 없는 기존에 탔던 낡은 버스를 타고 또 갑니다..........

한시간 가량

어떤 휴게소에 들려서 있으면 거기가 ㅋㅋ 수라타니 버스터미널 역할을 해요~ 여기서 식사를 하셔야해요

저희는 미리 도시락을 싸와서 안먹었지만 여기서 식사를 안하시면 정말 서럽습니다~ ㅋ

거기서 삼십분 가량 기달리면 뚝뚝이 와서 사람을 태웁니다........ 또 뚝뚝을타고 한 15분 가량 가요~

그럼 진짜 ㅋㅋㅋㅋ정말 정말 침대 야간 버스를 탈 수 있는 정거장으로 가요 ,,,,,,,,

19시 출발행 버스를 타고 새벽5시까지 버스를 타고 달립니다. 방콕 카오산로드 도착!!

이 버스는 ㅋㅋㅋ정말 낡았어요 - ㅋㅋㅋㅋ아! 중간에 휴게소 1번 들려요~ 새벽이라 버스에서 기절해서 잤던 것같아요

버스 안에서 매드맥스를 해주기에 재밋게 보다가 꼴깍 잠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