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 방콕의 떠오르는 랜드마크, 아시아티크에 다녀오다!
라니짱 2015.10.12 09:20 조회 2,745

방콕은 야시장이 유명하지요 :-)

그중 조금 고급지고 젊은 야시장인, 방콕의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아시아티크에 다녀왔습니다^^!

아시아티크는 야시장이긴 하나 조금 고급져서 유명한것 같아요!!

sally_special-4

아시아티크는 배를 타고 들어가야해요!

배를 타고 많이 들어가는건 아니고 한 10분정도?

시원하게 바람을 쐬고있으면 도착한답니다^^!

아! 그리고 배는 무료에요!

야시장인만큼 5시-6시쯤부터 슬슬 문을 열 준비를 하고있구요, 7시정도쯤 되야지 사람이 제법 북적북적한것같아요!

요기가 선착장이에요!

총 2개가 있는데, 하나는 아시아티크 가는 배구요! 하나는 호텔로 들어가는 배에요!

우리는 빨간색으로 가야하는 점 잊지마셔유!!!

이렇게 호텔로 가는 배들은 위에 호텔 명이 써있더라구용!!

배타고 호텔로 슝슝~~~~~~~

이게 우리가 타는 배!

태를 타고 아시아티크 가고있어요 :-)

방콕은 무척 더웠는데 이렇게 배를 타니 시원하더라구요~~

약 10분정도 있다보니 아시아티크 도착 :-)

아직 날이 밝아서 불이 들어오지않았는데 불이들어오면 더 예쁘더라구요!

아시아티크의 랜드마크! 저 관람차! 쪼금있다가 불이켜진 관람차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쥬?

아시아티크에는 정말 아기자기한것들이 저렴하게 많이 있었어요 :-)

이런 에코백도 있구요!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귀여운 러버덕도 있구용!

이런 부엉이들도 있구 :-)

유명한 과일비누도 있구요!

(사실 한국이 이건 더 저렴한거 같아요@.@)

하지만 향은 방콕께 진리인듯싶어요!

다양한 조명도있구요! 저도 신혼인 언니를 위해서 조명 하나 예쁜거 건져왔답니다 :-)

요즘 유명하다는 기린 조명!!

진짜 한마리 데리고 오고싶었어요 :-) 아기 기린!

이거는 긴 기린!

이걸 어떻게 가져오나 싶은 생각밖에 안들었어요@.@

그냥 아기기린이 귀여운듯!!

그리고 유명한 디퓨저!

디퓨저 몇개 사오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막 3,000원 그런다고 하는데 아니였나봐유 (거의 하나에 만원 돈)

향은 좋던데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그렇게 구경하다보니 아시아티크에 불이켜지기 시작했어요 :-)!!

아시아티크에 조명이 들어온 모습이에요!

찰칵 찰칵 찰칵 찰칵!!

그리고 아시아티크에 이렇게 황금 코끼리가 있는데, 이 코끼리 코에 앉아서 사진찍어서 남기는거라고그래서

저도 한장 찍었어요^^;;

그리고 아까 보았던 관람차! 조명이 켜지니 이렇게 변하네요 :-)

나중에 연인과 오게된다면 한번 꼭 타서 뽀뽀하고싶어욤.. 부끄부끄....히히

집으로 돌아가는 길~~!!

이렇게 밖에는 여유롭고 분위기있는 식당가들이 즐비해있답니당^.^

아시아 티크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