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나가사키 두번째 여행_2DAY(하우스텐보스) 이미지 포함
신성주 2015.03.26 12:13 조회 4,037

나가사키는 작은도시이기에 이틀이면 관광지는 충분히 돌아볼수 있어요

그래서 두번째날은 하우스텐보스에서 하루종일 노는걸로 정했어요 ㅎ

나가사키 역에서 시사이드 라이너을 타고 1시간 20분정도 걸려요 아침 8시 56분차를 타기위해 7시 30분부터 일어나 준비했더니

마니 피곤하네요 ㅎ

아뮤프라자에서 하우스텐보스가면서 먹기위해 도시락을 샀어요. 가격은 두개합쳐서 우리나라돈으로 16,000원 정도..

맛은 약간 달달하서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나가사키에서 하우스텐보스를 가는 열차를 시사이드라이너라고 하는데 해안을따라 달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는데

사실 이동중에 해안을 따라 달리는건 1시간 20분 중에 10분정도였던거 같아요 ㅋㅋ

드디어 하우스텐보스도착!! 바로 앞은 호텔 오쿠라 JR이 보여요 호텔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입구로 이동해요

일본가기전 인터넷에서 티켓을 구매했는데 환율이 마니 떨어져서 현지구매보다 장당 120원정도 싸게 구매했네요 ㅋㅋ

티켓교환을 하고 하우스텐보스 입성 ㅎㅎ

바로 입장하면 테디베어 하우스에요 입구부터 이쁜곳이 많아서 여기저기 셔터를 눌렀네요 ㅎㅎ

나가사키 여행을 계획하면서 운젠을 갈지 하우스텐보스를 갈지 고민했었어요 하지만 두번째날은 하우스텐보스를 간 이유는...

지난번여행에서 온천에 실망한것도 있었지만 튤립축제와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보고싶어서인데 잘한거 같아요 ㅋ

튤립과 풍차가 있는 플라워 로드 지나면 어트렉션 타운이 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피스의 어트랙션도 있어요 ㅎㅎ

그랑 오딧세이라는 어트렉션도 있는데 얼굴을 스캔해서 영화에 출연하게 되는데 자기얼굴 찾는재미가 있어요ㅋ

어트랙션시티를 지나 스릴러 시티로 갔는데 와이프가 별로 안좋아라해서 사진 몇장만 찍고 암스테드람 광장으로...

길도 이쁘고 너무 멋있네요 ㅎㅎ

암스테르담 공원 안 유로피안 빌리지인데 맛있는 간식거리가 많아요 ㅎ

암스테르담 광장에서 밥을 먹기 위해이동 가게이름은 생각이 안나는데 치킨카레가 맛있었어요 ㅎㅎ 함박스테이크는 보통 ㅎㅎ

하버타운으로 이동해서 범선도 타보고 사진도 찍고 바로 앞 게임박물관이 있는데 안에파는 오뎅 너무 먹음직스러웠는데

실제는 마니 짜고 별로였네요... 게임박물관안에는 어렸을때 많이 했던 32비트 게임기들도 다시 해볼 수 있네요 ㅎ

그리고 원피스에 써니호를 보기위해 이동 ㅋㅋ 유료라서 겉에서 보기만 했네요 원피스 기념품도 사오고 싶었으나 터무니 없는가격에 맘에드는게 없었어요 ㅋㅋ 어드벤처 파크로 이동해서 슈팅스타와 더메이즈 어트렉션을 하고 돔토른으로 이동

역시 여행의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레몬스테이크로 유명한 돔토른앞 로두레우 5시 반에 도착했는데도 길게 줄을 서있네요

30분정도 기다리니 입장!! 일단 유명한 레몬스테이크와 무를 갈아 얻은 함박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주변에 둘러보니 모두 레몬스테이크를 썰고 있더군요 ㅋㅋ 부푼기대를 안고 저희 음식이 나왔는데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너무 짜요... 밥대신 빵을 시켰는데 밥을

시키면 좀 더 맛있게 먹었을거 같아요

그래도 음식은 남기는게 아니니깐 깔끔하게 비우고 나니 어두워 졌네요 ㅋㅋ 돔토른 전망대 바로 앞이라 나오자마자 엘레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갔어요

돔토른에서 본 하우스텐보스도 너무 멋집니다. 일루미네이션 축제가 있어 더욱 화려한거 같아요 어제는 이나사야마에서 야경을

오늘은 하우스텐보스에서 야경을 ㅋㅋ

전망대에서 야경을 보고 일루미네이션 축제를 즐기기위해 내려왔는데 너무 이쁩니다. 유럽을 아직 못가본 사람이라서 그런지

시골에서 서울로 갓 올라온 촌놈처럼 신기하다는 듯이 사진을 찍어대며 촌놈티를 팍팍내고 있는 저를 발견했네요 ㅋㅋ

이제 돌아갈 시간이 다되어 가네요.. 치즈를 사기위해 치즈 성으로 이동중에 퍼레이드를 하는데 역시 이쁩니다 ㅎㅎ

치즈부터 치즈로 만든 음식들이 많습니다. 시식을 위해 길게 줄이 서있네요 ㅋㅋ 치즈맛은 대박~!!

와이프가 와인을 좋아하기에 치즈하나와 치즈케익을 사서 기차역을 이동..

돌아갈때도 역시 처음 탔었던 시사이드라이너를 타고 나가사키로 이동했어요 아침에는 색상이 빨간색이라 역무원에게 시사이드 라이너가 맞는지 몇번을 물어보고 탔었는데 호텔로 이동할때는 물어보지 않고 탔어요 ㅋ

나가사키 역에 도착하니 저녁 10시가 다되어 가네요 ㅎ 하우스텐보스에서 산 기념품을 호텔에 두고 바로 나옵니다. 우결에서 고준희와 정진운이 갔었던 유명한 히라노라는 이자카야 도착했더니 10까지라고 해서 그냥 나왔어요..

히라노는 내일 다시 오겠다고 말하고 숙소로 가는길에 깔끔한 이자카야 토리테이를 발견!! 대박이었어요 얼마전에 리모델링 한거

같은데 숙소에 돌아와 검색해보니 유명한 이자카야더라구요 ㅎㅎ

우엉으로 만든 맛있는 기본반찬 그리고 고래, 연어, 멸치회등이 있는 모듬회가 대박입니다. 뿐만아니라 사라우동도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와 진저에일을 한잔씩 시키고 모듬회에 사라우동을 배불리 먹고도 4만원 조금 넘었어요 모듬회가 단돈 2만원!!

나가사키 가신다면 토리테이 무조건 추천입니다.ㅎ

두번째 날은 이렇게 마무리 했습니다. 여행은 참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 벌써 이틀째 저녁이라니...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