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나가사키 두번째 여행_1DAY 이미지 포함
신성주 2015.03.24 13:14 조회 2,517

작년 친구와 나가사키 여행을 했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결혼기념일겸 와이프에게 신 세계 3대 야경인 이나사야마 전망대에서 멋진 야경을 보여주고싶어  나가사키로 ㄱㄱ

아침 8시 비행기라 집에서 4시에 일어나 6시에 공항 도착했네요

식당도 아침 일찍이라 오픈한데가 별로 없어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와 라자냐 폭풍흡입후 비행기 탑승 ㅎ

역시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순간이 여행중 가장 설레이는 순간인거 같아요^^

일단 도착하자마자 호텔에 짐을 맡기고 아뮤플라자에 있는 라면 맛집 하카타초텐으로 이동

매운라면과 가장잘팔린다는 라면 그리고 군만두를 배불리 먹고 일정시작!!

첫번째 여행코스는 평화공원 ,우라카미성당, 원폭기념자료관,원폭공원 순으로 돌아보고 나왔습니다.

피곤하기도 하고 공원산책을 하기위해 짠 코스인데 천천히 돌아다니면서 보기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바로 호텔로 이동해서 체크인 후 이나사야마 석양과 야경을 보기위해 이동!!

나가시키 로프웨이 앞에 있는 후치신사?? 라고 있는데 소원을 비는곳이라고 하네요 ㅎ

로프웨이를 타고 올라갑니다 두근두근 마음이 설레이네요 ㅎ

이나사야마 전망대에 올라갈때는 야경도 좋지만 석양도 멋있다고 해서 미리미리 올라가서 봤네요 ㅎㅎ

생각보다 저녁에는 춥더라구요 그래서 전망대 안에서 음료수 한잔하면서 어두워지기를 기다렸습니다.

30분정도 지나니 어두워 지내요 ㅎ 야경을 보러 다시 전망대로 이동!!!!!

홍콩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너무 멋있었습니다. 눈으로 본것을 사진으로 담고 싶지만 맘처럼은 안찍혀요.ㅜㅜ

저녁은 작년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메가네바시 다리 옆 짬뽕 맛집을 가기위해 내려오는 로프웨이를

타는데 작년에 설명해주던 그여학생이 딱 ㅋㅋ개학해서 저녁알바로 하나봐요.

반가운 마음에 아는척 좀 하려했더니 와이프가 말려서 그냥 내려왔습니다 ㅎㅎ

너무 늦서어 그런지 맛집에 문이... 하마노마치로 이동해서 먹을거리와 간단한 쇼핑을 하고 호텔에서 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