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팁스와 함께 다녀온 세부여행기!! 이미지 포함
김나래 2014.10.31 14:29 조회 4,581

안녕하세요 ^^

투어팁스 세부무료항공권 이벤트에 당첨되어 다녀온 세부여행이야기를 해볼께요.

전 작년10월 홍콩여행을 준비하면서 투어팁스를 처음 알게되었고,

투어팁스에서 무료항공권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정보를 알게된 후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응모를 했어요.

(심지어 유럽으로 휴가 갔을 때도 하루도 빠지지 않았어요!!!!)

그 결과!! 응모 1년만에 세부항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지요!!

이번 여행은 바쁜 신랑을 뒤로한 채,

10년지기 친구와 함께 다녀왔어요.

그럼 세부여행기 시작할께요.

10월 21일 오전8:30분 필리핀 항공을 타고 세부로 떠났어요.

4시간 뒤 세부에 도착했고,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첫번째 숙소로 바로 직행!!

제가 처음 숙박한 곳은 마리바고 블루워터였어요.

리조트 내에 수영장이 3개나 있고,

나름 작지만 예쁜 비치도 있어서 만족했던 곳이에요.

리조트 앞에는 보안직원들이 있어서 안전하다고 느껴졌어요.

하지만.... 리조트 위치가 막탄시내라서 그런건지....

길거리에 나가서 걸어다니기만 하면 호객행위가 너무 심해서 부담스럽고,

인도도 따로 있지 않아서 걸어다니기에는 불편하다고 느꼈어요.

이날은 저녁에 마리바고 그릴에 갔는데....

생각보다 맛이 별로라서 그냥 넘어갈께요.

10월 22일 수요일.

이날은 보홀섬으로 들어가는 날이라서

맑은 날씨를 만끽하며 오션젯을 탑승하는 피어1.으로 이동을 했어요.

피어1.까지는 리조트에서 불러준 미터택시를 탔는데.....

나쁜기사가 길을 빙빙 돌아가서 예상금액보다 훨씬 많이나와서

언짢음 레벨1. 상태였어요.

오션젯을 타고 2시간 뒤 보홀섬 선착장에 도착했는데....

여기도 아주그냥 택시며 트라이시클로 난리법썩....

리조트까지 이동을 해야 하는데 택시들이 너무 바가지길래

여기에서 또 언짢아 지는 바람에 언짢음 레벨2.가 되었어요.

그런데 ㅋㅋㅋㅋㅋ

모르는 외국인들과 저희도 모르게 택시에 합승을 하게 되었고,

전 뒷좌석에 그 커플과 함께 앉아있는데.....

커플 옆에 쭈구리처럼 앉아있는 모습을 보고 있자니

괜히 또 심기가 불편해져서

언짢음 레벨3.이 되었어요.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보홀 숙소는 그란데썬셋이였는데,

수영장 규모는 마리바고 블루워터보다 작았지만

리조트 내에 사람이 없어서 친구랑 둘이 전세낸것 마냥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수영장에 튜브도 구비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보홀 숙소를 그란데썬셋으로 잡은 이유는

리조트내 맹그로브숲에 있는 다리에서

일몰을 감상하기 위해서였는데,

정말 여기 강추추추!!! 강추강추!!!!

언짢음 레벨3.이 일몰을 보자마자 기쁨 레벨 10이 되었어요!!!!

일몰시간에 맞춰 맹그로브숲 사이를

대나무 다리를 건너며 걸어가면

대박1.

대박2.

대박3.

이런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

참고로 전 사진을 매우 못찍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그냥 막 찍으면 이런 사진이 나와요 ㅠㅠㅠㅠ

반대편은 이런 모습이에요.

정말 사람도 없고, 친구랑 둘이서 넋을 놓고 바라봤어요 ㅠㅠㅠㅠ

이건 실제로 봐야해요 ㅠㅠㅠㅠ

저녁은 리조트내에서 먹었는데

한국인것마냥 김치와 오이초무침같은걸 주셔요 ㅠㅠㅠㅠ

여행시작부터 이상하게 속이 좋지 않아서 고생했는데,

김치랑 오이무침을 보니까 얼마나 반갑던지 ㅠㅠㅠ 제가 싹싹 다먹었어요.

그리고 망고치킨!!! 여기 망고치킨 맛있어요~~~

망고 + 치킨???? 처음엔 이상할 것 같았는데,

달달한 망고와 치킨이 의외로 정말 잘 어울려서 싹싹 다 비웠어요.

마리바고 그릴보다 돈은 더 적게 나왔는데 더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어요 ㅠㅠㅠㅠ

리조트내에 계시는 현지인 남자직원분도 얼마나 친절하신지 ㅠ_ㅠ

지금도 막 그리워요 ㅠㅠㅠㅠ

딱딱한 직원이 아니라 정말 삼촌같은 느낌 ㅠ_ㅠ

그리고 얘는 ㅋㅋㅋㅋ 리조트내에 있는 강아지인데,

완전 귀요미였어요.

10. 23. 목요일.

이날은 호핑투어가 있어서 아침일찍 일어나

리셉션에서 가이드를 만나 이동했어요.

어제는 그렇게 아름다운 노을을 보여주더니

아침에는 이렇게 또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보홀의 바다 ♥

이렇게 생긴 배를 타고 친구와 둘이 단독호핑을 떠났어요.

호핑에서는

귀여운 돌고래 떼도 만나고

우리 가이드는 친절하게 저희 뒷모습도 열심히 찍어주고,

가이드가 이렇게 예쁜 사진도 찍어주고,

과자를 꺼내자 물고기들이 정말 떼로 달려들어서

정신없어하는 모습도 가이드가 열심히 찍어주고,

저질체력에 헥헥거리며 힘들어 하자,

식사시간을 가지며 딩굴딩굴 신선놀음 하다가

다시 바다로 가서 이렇게 왕 거북이 들고 마음껏 보고

호핑을 끝냈어요.

가이드가 어찌나 친절한지 나중에 또 가게되면

업체에 이 가이드를 배정해달라고 하고 싶을 정도 였어요 ㅠ_ㅠ

호핑을 마치고는 보홀에서의 두번째 숙소로 이동을 했어요.

두번째 숙소는 리젠트파크였어요.

숙소는 깔끔하고 괜찮았고, 수영장은 작지만 제일 깨끗했어요.

리젠트파크는 알로나비치에서 도보로 7~8분 정도 거리라서

저녁은 알로나 비치에서 먹기로 하고 부랴부랴 알로나비치로 갔어요.

알로나비치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백사장 폭이 좁은 느낌이였지만

그래도 바다는 아름답더군요 ㅎㅎ

저녁은 알로나피자였나?

알로나비치로 들어오는 골목 바로 앞에 있는 가게였는데,

맛있고 좋았어요.

다만.... 전부 야외라서 밖에서 먹고 있는데....

아이들이 우르르와서 무언가를 요구하는 모습이 좀 불편했어요.

10. 24. 금요일

이날은 밤에 공항으로 가야 했기에 다시 보홀에 있는 선착장으로 이동을 했어요.

다행히 좋은 기사분을 만나 지금까지 탔던 차중에서 제일 좋은 차를 타고

편하게 선착장까지 갈 수있었어요.

선착장에서 다시 오션젯을 타고 세부시티로 넘어가서

저희는 바로 아얄라몰을 간 뒤 까사베르데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1인 1망고 쥬스와 베스트메뉴들을 시켰는데,

아웃백이나 TGIF 같은 곳이라서 그런지

특별한 필리핀만의 맛보다는 대중적이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양식이라는 느낌이였어요.

남은 돈으로 쇼핑 좀 하고,

보스커피에서 커피도 한잔 하고 나니,

공항으로 가기전 예약해놓은 스파시간이 되어서

미리 예약해놓은 스파업체 차량을 타고 스파로 이동해서

마사지를 받고 공항으로 갔어요.

이렇게 아쉬운 3박 5일의 세부여행은 끝이났답니다.

종종 필리핀항공 지연 얘기가 있어서 걱정을 했는데,

저희는 아무 문제 없이 인천, 세부에서 모두 정시출발을 했어요.

그리고 택시기사들의 바가지 ㅠㅠㅠㅠ

저희는 계속 당했는데, 여행 마지막날은 정말 다 좋은 분들만 만나서

기분좋게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투어팁스 회원분들~~~!!!

끈기를 가지고 열심히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저처럼 곧 좋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으실꺼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