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여행후기&팁

뒤로
[여행후기] 투어팁스와 함께, 베트남 나트랑 3박5일 여행기 이미지 포함
음퐈 2014.09.04 01:59 조회 6,502
11

8/27~8/31 아껴둔 휴가를 털어 넣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 후기입니다~ 

초반에 쓰려다 강제반납 당한 덕분에 휴가를 계속 킵해뒀었는데 투어팁스 당첨 덕분에 휴가를 드디어 쓰게 되었어요ㅎㅎ

 

당첨되자마자 가장 먼저 나트랑 호텔부터 예약했지요.

나트랑 하면 빈펄이 가장 유명하지만 거긴 가격이 깡패니까...ㅠㅠ

가격대비 시설 좋은 4성급의 미첼리아 호텔로 예약!

 

도착 후 첫 투어일정에서 가장 먼저 한 것은 호텔에서 미션 수행하기!!

 

호텔앞에서 찰칵!! 그리고 길따라 나오니 바로 해변이 보이덥니다.

맑고 아름다운 바다. 이래서 동양의 나폴리라 부르나봐요.

 

일단 환전하러 나트랑 센터로 ㄱㄱㄱ

해변을 따라 아래로 쭉 내려가기를 한 10분 정도. 나트랑 센터가 나왔어요.

1층에서 이렇게 환전을 하고, 마트 구경도 하고 맛사지 샵 위치도 확인 했지요.

그리고 시내 관광을 하기 위해 롱선사로 출발!!

 

롱선사의 이런 거대한 불상도 보고

나트랑 대성당의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도 감상.

 

씬카페에 가서 투어 신청하고 여기서 점심을 먹었어요. 우리가 먹은 메뉴는요~

 

완탕면과 볶음밥. 트립어드바이저에선 이 식당이 나트랑 1위 음식점이더라구요.

 

그리고 나트랑의 해변에서 다시한번 미션 사진!!

 

이렇게 네일도 받고~

호텔로 돌아와 수영장에서 야간 수영을ㅋㅋㅋ

 

다시 시내로 나가서 야시장을 갑니다.

이곳에서 먹은 음식이 최고 맛있었어요. 정말 레알 로컬음식.

 

 

그리고 세일링 클럽에 가서 음악을 들으며 바닷바람을 쐬었죠.

 

 

세번째 날은 보트트립을 신청했습니다.

사실 이날은 제가 배멀미가 너무 심해서 제대로 사진 찍은게 별로 없네요.ㅠㅠ

수영도 좀 하고 배멀미도 안해야만 즐길 수 있는 투어인듯 합니다.

토하고 나니 밥맛도 없고 뭐 한게 없었어요ㅠㅠㅠㅠㅠ

그나마 정신차리고 현지 맛집이라는 락깐에서 비비큐와 내장탕?같은걸 먹었어요.

베트남 내장탕 정말 맛있던데요. 당면도 있고 국물이 갈비탕보다 맛있어~>_<

 

4번째 날은 머드스파와 담마켓 갔습니당.

수영장은 핸드폰을 프론트에 맡긴 덕분에 입구밖에 못찍었네요...

그리고 담마켓의 풍경. 이것저것 많이 샀습니다.ㅎㅎ

 

투어팁스 덕분에 베트남의 휴양지를 꽤 알차게 잘 놀다왔어요.

앞으로도 자주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좋아요 10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