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팁스와 함께한 후쿠오카 2박3일 여행기 (스압주의!) 이미지 포함
호블리 2014.09.03 18:57 조회 7,371

투어팁스에서 진행하는 후쿠오카 무료항공에 당첨되어

8/27~8/29 (2박 3일)엄마와함께 일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에게 이런 행운이....♡

저는 엄마와 함께 후쿠오카로 떠났습니다.

티웨이 항공이었구요 아침비행기라 꼭두새벽부터 대구에서 올라갔답니다 ㅎㅎ

한 시간 비행을 끝에 후쿠오카 공항에 내렸습니다 !

공항에 내리면 바로 이곳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하루 지하철&버스 이용권(시티패스)을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맞은 편에는 인포메이션 코너가 있어 관광객들을 위한 책자가 마련되어있어요! 요기서 꼭 받아가시길 ~

시티패스인데요! 자신이 이용할 날짜에 동전으로 긁어 표시하면 돼요! 단, 하루만 이용가능하다는 사실!!!

일본은 교통비가 비싸서 이곳저곳 많이 둘러보실 관광객들에게는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엄마랑 저랑은 차라리 돈내는게 나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밖으로 나가서 1번팻말이 있는 곳에 있으면 위에 보이시는 하늘색 차가 오는데요 !

이 버스는 터미널까지 무료로 데려다 준답니다! 배차간격도 5분 정도라서 조금만 기다리면 버스가 온답니다^^

팻말에 한국말도 적혀있으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여기는  하카타역을 등지고 선 곳이예요! 왼쪽에 보이시는 건물이 저희가 묵었던  하카타 컴포트 호텔이예요!

실제로는 빼곡한 건물들이 더 많아 배경이 멋졌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나오지 않아 아쉽네요 ㅠㅠ

후쿠오카 지하에 위치한 푸트코트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지하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에는 사람도 엄청 많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판매했는데요

저희는 제일 앞에 있던 우동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국물이 없는 우동에 간장을 부어먹는 우동을 먹어봤구요 두번째사진인 일본우동 정석을 먹어봤습니다.

면발이 굉장히 탱글탱글해요! ^_^ 한국에서는 느낄수 없는... 하지만 조금 짜서 계속 물을 들이켰답니다 ㅠㅠ

하카타역 1층에 위치한 일포르노 델미뇽 빵집입니다. 이곳은 일본사람들이 줄서서 사먹는 곳이예요!

유명한 빵은 크로와상인데요 기본 크로와상 4개에 170엔 정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초코크로와상, 고구마크로와상 등 다른 종류도 있었습니다. 저희도 사먹어 봤는데 줄서서 사먹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또 사먹을거예요!! 짱맛

이곳은 젠자이히로바 가게를 찾기위해 걸었던 거리입니다. 나카스와 구치역에서 내려서 올라오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거리에 예쁘게 달린 장식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우리나라의 재래시장 느낌이 났습니다

젠자이 히로바 도착 ! 이곳은 팥죽과 빙수를 파는 집인데요

안에 더 명물이 있어 유명합니다 ^_^

후쿠오카에서는 7월달에 기온가야마시라는 축제가 열리는데요.

그때 이 장식된 가마가 쓰인다고 합니다!

투어팁스 깃발을 들고 있는 저희 엄마도 이 가마(카자이야마)의 아름다움에 홀릭! ㅋㅋㅋㅋ

그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구시다신사 입니다.  저기 보이시는 볏짚 밑에 세 개의  종을 칠 수 있는 밧줄이 있습니다.

소원을 빌고 동전을 던진 다음에 밧줄을 당겨 종소리가 나게 몇 번 흔들더라구요!

또한 구시다 신사에는 명성황후 시해 칼이 보관되어 있다던데 그곳은 일반인 출입이 불가하여 가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신사의 뒷켠에 마련된 소원 적어 걸어두는 장소가 있었습니다.

굉장히 예쁘죠? 종이학과 고양이 팻말이 예뻐 한번 찍어뒀습니다 ^^

저는 엄마랑  2박3일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귀국하게 해달라고 속으로 빌었어요 ㅎㅎㅎ

저녁에는 함바그를 먹었는데요. 캐널시티안에 위치한 푸드코트 중 한 가게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들어갔는데요 맛은 .... 굿 ★★★★★

저는 별점 10개를 주고 싶은데 엄마는 점심에 먹었던 짠우동 여파가 크셨는지 잘 안드셨어요.

둘째날

둘째날은 유후인 투어를 신청해서 갔습니다.

이 곳은 유후인의 킨닌코호수입니다! 실제로 광경은 더더욱 아름다웠습니다 !

유후인은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쫙 줄지어져있어요

관광상품도 굉장히 많고 산골짜기에 위치해서 일본인들도 많이 관광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하카타에서 이곳까지 오는데 거의 2시간이 걸렸던것같아요 ㅠㅠ

아! 유후인이 유명해진 이유는 미야자키히야오 감독이 센과치히로  영화를 만들때 이곳을  배경으로

많이 사용했다고 합니다.

가게 내외부 전경이 정말로 예쁘답니다 ! 아기자기한 볼거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이에요!

이 곳은 유후인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세계 100대 맛집중에 손꼽혔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는데 소바가 짤까봐 많이 걱정했는데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저희입맛엔 딱! 돈가스도 저렴했는데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우동에 보이시는 하얀물체는 뭘까요? 떡이었어요!

떡을 튀겨냈는데 어쩜.. 이리 맛있는지..ㅎㅎㅎㅎ

여기는 뱃부입니다. 가마도지옥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엄마랑 온천 체험을 해보았는데요.

따뜻한 온천물에 발을 담가볼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물이 좋아서 나오기 싫더라구요 ㅠㅠㅠ ! 근데 실제로 온천물은 한번에 그 효과를 느낄 순 없다고 해요

한번 피부가 다 벗겨지고 난 뒤에 새로 돋아난 살에서 온천물로 계속 씻는다면 효과가 난다고 합니다

가마도 지옥에는 온도별로 구경할 거리가 많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은 유노하나였습니다.

약용으로 쓰이고 제품들을 생산해 판매한다는데요.

여기 글만 읽어보면.. .만병통치약 같아요

위 사진에 보이는 하얀 입자가 포진해서 약재로 사용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 냄새가... 와 .....유황냄새가 많이 났습니다.

마지막날 밤이니 저녁은 스시를 먹었는데요.

정말 이 장어초밥은 꿀맛!

일본을 가면 다시한번더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어요^^

셋째날

셋째날은 이르게 서둘러 후쿠오카 공항으로 떠났습니다.

기념으로 표를 찍어뒀어요ㅎㅎ!

엄마랑 함께 다녀온 후쿠오카 2박3일 짧은 여행

길도 많이 잃어서 탈도 많았지만

엄마랑 단둘이 언제 이렇게 또 여행을 가볼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오랫동안 기억이 남을 여행이었습니다.

아빠는 내심 부러우셨는지 돌아오고 어땠는지 몇 번을 물어보시네요 ㅎㅎㅎ

투어팁스 무료항공권을 이용해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다들 후쿠오카 한번 놀러가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