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후쿠오카 여행 1일차♥ 이미지 포함
박한별 2014.06.20 16:07 조회 3,057

시험을 코앞에 두고 훌쩍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기입니다 ㅎㅎ

하루 4끼, 디저트 3끼의 포부를 가지고 후쿠오카에 도착하였으나 생각보다 많이 먹지 못했어요 ㅠㅠ

그럼 입안에 아밀라아제가 고일만한 맛집 사진들 투척합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받은 후쿠오카 맵북!! (감사합니다 꾸벅)

미리 가야할 곳들에 체크를 뽝! 동그라미 친 부분을 하루에 다 돌아보려 하니 죽어나겠더군요...

오! 후쿠오카 도착 후, 첫 식사를 하였던 아카쵸코베.

숙소가 맛집인 아카쵸코베 바로 3분 거리라 두 번이나 갔던 곳 ㅎㅎ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지 한국어 메뉴판이 있답니다.

흐릿하지만 신용카드 OK / 음료 무한 리필 / 소주 키핑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 늦은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북적였던 가게. (역시 맛집인가봐요!)

어디서 우엉 우동이 맛있다는 말을 듣고 주문했는데 아카쵸코베의 명물은 주전자 우동이었음.......

(그래도 두 번째로 방문했을때는 주전자 우동 먹었습니다 ㅎㅎ)

우리나라 우동의 면발과는 조금 다른 일본의 우동 면발.

역시 면의 고장답게 쫄깃하고 부드러웠답니다.

비오는 날은 500원 할인! 깨알정보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어서 다음 먹거리를 향해 나카스 전통시장 가와바타도리로 꼬고.

팥죽과 팥빙수로 유명하다는 젠자이히로바!

문이 닫겨있길래 급히 가이드북을 봤더니 평일에만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이것도 토요일에 다시 찾아가서 먹었음(사진은 다음에)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텐진의 맛있는 디저트집을 찾아 꼬고.

평일 오후라 그런지 한없이 조용한 후쿠오카 시내.

평소 가고 싶었던 쌀뤼에서 쇼핑도 하고.

캐스키드슨에서만 지갑 사정을 고려하여 아이쇼핑만....

쟈. 이제 쇼핑을 했으니 떨어진 당을 보충하기 위해 디저트를 먹어야겠죠?

갖가지 맛있는 과일타르트를 맛볼수 있는 키르훼봉!

디저트 맛집답게 여자 손님들이 우글우글.

키르훼봉에서 만들어 파는듯한 쿠키들.

억. 쿠키 한봉지에 540엔이라 차마 사먹을 수가 없었음 ㅠㅠ

제가 주문했던 과일타르트 ♥

한 조각에 대략 7000원을 호가하지만 맛있다니 어쩔수 있나요. 먹어봐야죠 ㅎㅎ

맛은 많이 달지도 않고 과일도 듬뿍 올려져 있어서 Good!

키르훼봉에서 판매중인 타르트들.

조명이 너무 노랗게 나온듯 ㅠㅠ. 너무 맛있어보이길래 사진찍고 있는데 직원이 찍으면 안된다고 해서 두 장만....

당을 채웠으니 다시 쇼핑을 하러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가게에서 지인들 기념품도 사고~

드럭스토어에서 아이봉, 동전파스, 슬림워크 등 한국에서 사기 힘든 아이템들 쓸어담은 후

두툼하고 달콤한 팬케이크가 생각나는 카페 델 솔으로 ㅎㅎ

귀여운 라떼 ㅎㅎ

Hot 라떼로 달라고 했더니 직원이 자꾸 "호또, 호또 데쓰까" 그러길래 뭔가 싶었더니 Hot을 호또로 발음 ㅋㅋㅋㅋㅋ

투어팁스 추천으로 과일 팬케이크를!

진짜 두툼해서 많이 놀라긴 했어요 ㅎㅎㅎ 위에 시럽을 뿌리고 생크림을 바른후 과일과 함께 먹으면

'이곳이 천국이다'라고 느낄 수 있음 ㅎ

살찔 음식들만 먹었으니 칼로리를 소모할겸 아크로스 계단정원도 가고 텐진 공원에서 으쌰으쌰 걸었어요

근데 정말 할 것 없고, 볼 것 없었던 계단정원과 텐진 공원.....

게다가 산책하는 동안 소나기가 내려서 바로 시청으로 피신 ㅠㅠ

아직 1일차 일정이 다 끝나지 않았는데 더이상 쓸 수가.....

사진 올리기 너무 힘드네요 ㅠㅠ

그럼 전 오늘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러 갔다가 다음주에 후쿠오카 1일차 야경투어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