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교토 철학의길,기온,야사카신사],도톤보리에서의 저녁식사
이영복 2014.06.07 02:04 조회 3,550

이제 킨카쿠지 관광을 마쳤으니 긴카구지와 철학의길이 있는곳으로 가보자!
주의할점은 이 발음이 문제이다 킨카쿠지는 금각사! 킨카쿠지는 은각사이다. 주의해서 관광을 하도록 하자. 킨카쿠지에서 또 버스를 이용해 긴카쿠지가
있는 도로에서 내렸다. 가자마자 각종 간식거리들이 즐비한 거리가 눈에 띈다.

가는길에 맛있어 보여서 샀다. 3개에 150엔! 맛은 생각보다 간장맛이
강해 썩 맛있지는 않았지만. 일본인들을 이걸 하나씩 다 들고 긴카쿠지로 올라가는 걸 보니 일본에서는 인기있는 간식거리인것
같았다.

걸어가다 보니 또 긴카쿠지에는 입장료와..시간의 압박..문닫을 시간은
임박했고..결국 우리는 큰 결정을 하게된다 과감하게 긴카쿠지를 포기하고 철학의 길을 걷자. 결론적으로 이 결정은 우리에게 신의 한수가
되었다.!!

철학의 길을 걸으러 가보자

철학의 길이 시작되는 거리. 이 수로를 따라 쭉 걸어내려가면 된다

가는 곳곳에 보이는 실제로 사람이 살고있는 가정집들

철학의 길 우측에는 수제로 각종 예술품들을 만드는 가게들이 많은데.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소품들이 많다.

사진을 보면 그냥 한적한 시골길을 보는 느낌을 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5박 6일의 오사카 여행중에 이 철학의 길은 베스트로 꼽을 수 있을만한 명소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곳을 보고 그냥 지나치려는 사람들이 있다면
나는 이곳을 꼭 꼭!!추천해주고 싶다. 바쁜 일정에 쫓기는 여행중에 이곳에서 약간의 여유도 찾고 수로를 따라 걸으면서, 여행의 정취를 충분히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

철학의 길을 따라 계속 걷다가 우리는 이곳을 발견하게
되는데..!!

교토 철학의 길에 있는 요지야 카페!!

우리는 우연히 발견해 들어갔지만 이곳은 유명해서 관광객도 많이 찾아가는
곳이라고 한다.

우리도 사람이 많아서 약 10분정도를 기다리고 들어갔으니.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요지야 카페의 겉모습. 철학의 길을 따라 걸으면 쉽게 발견할수 있다

요지야 카페에서 사람이 빠지기를 기다리는 웨이팅룸 각종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요지야 카페에서 작은 찻상을 놓고 이곳을 바라보며 차를 마실수 있다. 경치가 정말 너무
좋았다.

요게 요지야카페에서 가장 유명한 녹차라떼?였다 요 새초롬한 얼굴이
요지야카페 상품의 마스코트라고 한다. 가격은 630엔. 우리나라 카페와 가격차이가 그렇게 심하지 않아 부담없이 한번 방문할 수 있는곳이다.
이곳역시 철학의 길을 왔다면 꼭 방문하라고 권해주고 싶은 장소다. 멋있는 밖에 사원을 보면서 차를 마시는 기분이란..너무 좋았다. 원래 평소에
차를 좋아하지 않는 나도 이곳에서는 분위기에 녹아들어 차 한잔을 맛있게 비우고 나올 수 있었다.

이제 우리가 갈곳은 기온거리와 야사카 신사. 철학의 길을 나와 조금 내려
걸어가니 버스정류장이 보였다 이것을 타고 기온으로 향했다.

기온에서 내리면 바로 야사카신사가 눈앞에 보인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24시간 오픈하고 있다고 하니. 교토에서 마지막으로 들르는 코스로 잡으면 여행의 동선에 좋을 것
같다.

야사카 신사로 들어가는 입구

야사카 신사에는 이런 크고 작은 건물들이 많았다.

이곳이 야사카신사에서 가장 큰 건물이었는데 이 안에는 무녀들도 있었다. 사진은 찍으면
안된다고 해서 무녀들의 사진은 찍지 못하였다.

우리가 교토에 갔던날이 일본의 국경일이라 이렇게 기모노를 입고 신사에 온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서 이렇게 기모노를 입은 사람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이 야사카 신사는 알고보니 기요미즈데라 일명 청수사로 가는 길과 연결되
있었다고 한다. 뭐 이 얘기는 우리가 쿄토에 2번쨰 방문할때에 자세히 쓰도록 하겠다. 기온거리는 다 상점가라 구경하느라 사진을 찍지 못하였다
ㅠㅠ 아쉽다.

이렇게 교토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하고 우리는 저녁을 먹기위해 오사카
도톤보리로 향하였다. 마찬가지로 간사이 스루패스를 이용해 한큐전철로 오사카 도착!

도톤보리쪽으로 걸어가니 어제는 숙소찾느라 보지못한 구리코상이
보인다.

오사카 도톤보리 거리의 상징과도 같은 구리코상 간판! 실제로 보니 더 크고
멋있어보였다.

오늘의 저녁은 도톤보리 거리안에 있는 회전초밥집!

이런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저녁엔 역시 맥주가 빠질수 없죠 ㅋㅋㅋ

모든 초밥은 다 한접시에 130엔 도톤보리 번화가를 걷다보면 거대한
초밥간판이 있는데 그곳이 바로 이곳 130엔 회전 초밥집이다.

가격대비 맛은 상당히 괜찮은편 사람도 많아서 기다렸다가 들어가야 할
수도있으니 주의해서 들어가자.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말고 들어가자.

이렇게 저녁을 먹고 우리의 2일차 여행은 막을 내렸다.

오사카 2일차의 일정을 마무리하며 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