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여유로웠던 교토 여행 2일차 (후시미이나리 신사, 오사카성) 이미지 포함
박혜진 2014.06.03 16:06 조회 3,572

오사카 여행 후기도 이제 점점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_-b

교토를 하루만에 둘러보지 못했던 저는 이틀에 걸쳐 교토를 여행하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포스팅에는 금각사와 덴류지 후기를 올렸는데 오늘은 후시미이나리 신사와 오사카성 후기 올립니다~

아라시야마에서 다시 가와라마치로 돌아와 기온시조 역에서 후시미이나리 신사로~

영화 게이샤의 추억에서 아역이 등장했었던 그곳. 이중근님의 교토 후시미구 여행 포스팅을 보고 뿅 반해서 가게된 그곳.(특히 첫번째 사진 보고 반해서 가게 된 후시미이나리 신사입니다~)

역에서부터 후시미이나리의 포스가~

교토에서 보았던 야사카신사도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 후시미이나리 신사를 보자마자 야사카신사쯤은 금방 잊어버리게 되더라구요

신사 뒤편 산으로 향하는 도리이길로 향하는 문

사진상으로 후시미이나리 신사를 접했을때는 새빨간 색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탁한 주황색 -_-

주황색의 수많은 기둥들이 모이고 햇빛을 받아 빨갛게 보이는 거였더라구요.

각양각색의 여우 표정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기둥에 새겨진 글씨들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네요....

짧은 한자 지식으로 본다면 오른쪽은 기둥이 지어진 날짜를 새겨놓은 것 같은데 왼쪽은 잘 모르겠네요 ㅠ_ㅠ

거울 아닙니다~ 여기가 바로 산으로 향하는 두갈래의 도리이길!

(여기서 기모노 입고 한장 찍었으면 정말 이쁘겠구나 싶더라구요.)

하지만 도리이길을 따라 산을 타고 내려오면 꼬박 2시간이 넘게 걸린다고 하여 -_- 바로 두갈래 길만 보고 내려왔습니다...

후시미이나리 역으로 가면서 또 틈틈히 직찍.

아침 7시부터 일정을 시작했더니 너무 피곤한 나머지 오사카로 돌아오는 한큐에서 뻗어버렸습니다.

숙소 앞 마트에서 도시락을 사서 우걱우걱 먹은 후, (네.. 혼자 한번에 도시락 2개 먹었습니다...) 잠시 쉬다가

오사카 성으로 출바알~!

전날밤, 오사카 성에 다녀오신 분들 말씀으로는 벚꽃외에는 진짜 볼게 없는데 벚꽃마저 다 져버려서 볼게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오사카성 내의 박물관에 갈 마음은 없었던지라 야경을 보러 갔습니다 ㅎㅎ

숙소가 오사카성 근처인데(걸어서 20분) 정문이 아니라 뒤편으로 가는길이라 매우 어둡고 컴컴....

사진에서 진~한 어둠이 느껴지실 거에요.

가는길에 무서운 일본 언니 오빠들도 마주쳤던지라 미친X인척 귀에 이어폰 꼽고 큰소리로 노래 부르면서 파워워킹 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무서운 언니 오빠들 만나기 싫어서 지하철로 컴백홈~

정말 진~하게 둘러보고 온 교토 여행기는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ㅡ.,ㅡ

마무리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ㅠ_ㅠ 그럼 다음에는 오사카 사진과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닷.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