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전주"의 첫경험 이미지 포함
노꽁^^ 2014.03.14 15:35 조회 2,881

안녕하세요 "노꽁" 입니다.

여러분들의 조언에 힘입어 잘 다녀왔습니다. 그렇게 갔다와서 또 사진 한장이라도 리뷰를 남기는 것이 인지상정, 상도덕 , 사람사는 세상인것 같아 미천하나마 몇 장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악천후로 인하여 사진도 많이 못찍고 했지만 미천한 실력이나마 봐주셨음 감사하겠습니다.

(슬슬 출출해질 시간이므로 험짤이 포함되어있으니... 배고고프신 회원님들은 잠시 마음을 굳게 먹고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12시 터미널 도착

13시 남부시장 도착 - 피순대 흡입 - 도착해서 배가 슬슬 출출해져서 간 첫집이 조점례 남문 피순대 집인데 줄이 길더군요 20-30분 기다린거 같아요~ 순대맛은 약간 독특하더라구요~ (선지로 만들어서 피순대예요?? 궁금했는데 맛을보니 맛는거 같기도하고..)

순댓국은 서울의 순댓국처럼 푹우린 사골국물과 달리 약간 맑고 칼칼한 느낌이었습니다

14시 남부 시장에 청년몰이 있는지 몰랐는데 여기 있더라구요~예전에 다큐멘터리 3일에서 반영을 해서 딱 기억이 났습니다. 신기해서 한 바퀴 둘러보고 뉴요커 코스프레겸 아메리카 한잔을 때렸습니다. 인테리어나 상점 분위기가 아늑하고 독특하면서 심플한게 딱 제스탈 이더군요.

적당히 벌어 적당히 쓰자인데....저는 할부값만 해도  후덜덜이니......저랑은 맞지 않는 청년몰인가..했습니다.ㅎㅎ

15.5시 나와서 전동 성당을 들리고 경기진을 들려 약 20분 걸으니 배가 가라 앉아서 유명하다는 손만두집(친구정보)을 들어가서 만두를 냠냠했습니다.

16시 만두를 먹고 나와서 길거리야를 먹으러 가기전에 후식을 먹기로 합니다 풍년제과의 초코파이지요!!!

16.5시에 원래 목표했던 길거리야를 가서 구입을 해서 쉼터에 가서 앉아 먹었습니다. 먹고있는데 비와서 춥더군요..다행히 배는 불렀습니다.ㅎㅎㅎㅎ 길거리야 매장내에 테이블이 없을지는 정말 몰랐네요..

먹고 이제 저녁시간이 다가오기전에 디저트의 향이 가시기도전 LTE 급 속도로 저녁의 에피타이저인 촌놈의 손맛 완자 꼬치와 스무디를 먹었습니다.

이걸 먹고 나니.....원래 저녁 메뉴가 떡갈비였는데 흡사 이맛과 비슷할 것 같아 육회에 모주 한사발 마시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18시에 육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까지 먹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먹기만 한거 같네요....그래도 걷기도 좀 걷고 벽화마을까지도 한바퀴 둘러봤네요!!!다음에는 사람좀 북적북적 될때 다시 와보고 싶은 생각이 있네요!!!!!!!!

이상 친구의 초상권은 개나 줘버리는 노꽁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