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동유럽의 꽃 프라하 이미지 포함
고효진 2014.03.06 13:24 조회 3,786

투어팁스 커뮤니티 요새 정말 활발해진 것 같네요 ^^

여러 여행고수님들의 여행 후기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지난번에는 체스키르룸로프 후기를 올렸는데 오늘은 프라하 여행기를 들려드릴까 생각합니다.

제 주변에는 프라하에 다녀온 후 그 매력에 빠져서 다시가는 사람도 있고 체코에서 2주동안 여행하는 사람도 있었어요.

그만큼 프라하에는 무언가 신비로운 매력이 있기때문이 아닐까요?

지난번에 부다페스트 소개해드렸을때 야경이 정말 아름답다고 했었는데, 동유럽 야경에서 프라하를 빼놓고 말한다면 정말 섭섭할 정도라고 합니다.

우선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체코로 저가항공을 타고 도착해서 숙소로 이동한 후, 게스트 하우스 주인 아저씨가 추천해준 나름 맛집으로 가서 이것저것 시켰어요.

지금도 생생히 기억할 정도로 맛있었는데 음식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중간에는 고기가 있고 흰 덩어리들은 빵인데 소스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소스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ㅠㅠ 아님 배가 고파서 맛있었을수도...

저녁을 먹었으니 으쌰으쌰 힘을 내서 프라하 구시가지 광장을 구경하기 위해 걸어갔습니다.

구시가지를 지나니 카를교가 보이고 프라하 야경이 보입니다.

카를교 위에 세워진 조각상들은 종교적이긴 하지만 정교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프라하 성의 멋진 야경을 담고 싶었으나 역시나 비루한 디카의 화질은 그 풍경을 담아내질 못하네요 ㅠㅠ

첫날은 야경을 보는 것으로 일정을 끝내고 둘째 날에는 프라하성 내부를 투어했어요.

대성당의 규모가 너무 커서 쪼그려 앉아서 위로 찍어도 프레임 안에 사진이 담아지질 않네요.

그리고 중간에 스탠드글라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저렇게 장엄하고 색깔이 이쁜 스탠드글라스는 어디서도 보질 못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프라하 성벽(?)위에서 내려다본 프라하 시가지 전경입니다.

프라하성을 투어하고 가이드북에 명소라고 표기되어 있었던 존 레논 벽화를 보러 갔어요.

왜 하필 존 레논 벽화인지 궁금했는데 존 레논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되어서 프라하의 젊은이들이 반공산주의와 사회비판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낙서한 곳이라고 하네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니 너무 허기져서 체코 전통빵을 먹었는데 사진이... 없습니다.

금방 구워진 체코 전통빵은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설탕이 뿌려져 있어요.

전통빵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네XX에 검색해보세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카를교와 프라하 풍경을 또 찍었습니다.

사람들이 왜 두번씩 체코에 가는지 몰랐던 저에게 그에 대한 해답을 알려주었던 체코 여행.

고전적인 동유럽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던 곳 프라하는 여전히 전세계 여행자들의 성지인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