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이벤트당첨] 태국 푸켓 4박 6일 다녀왔어요~^^ 이미지 포함
진실 2013.12.12 23:12 조회 5,421

안녕하세요. 저번 투어팁스에서 진행한 댓글 선착순 이벤트에 당첨된 '진실'이라고 합니다!

11.30~12.05로 다녀왔구요. 아무래도 날짜가 날짜이니만큼 휴학생인 저와 그리고 주부이신 어머니가 시간이 있다보니 다녀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선착순인 것도 그렇고 시점도 그렇고 운이 딱 맞아떨어진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이제 취준생(ㅜ_ㅜ)이라 이런 기회가 없을 것 같아요.. 다음 번에는 어떤 오픈 에디터분께서 이런 좋은 행운을 가져가실지 궁금합니다! 응원할게요!!ㅎㅎ

<태국 푸켓 4박 6일 일정표>

11.30 저녁 비행기 출발

12.01 새벽 도착, 시티투어, 빠통비치

12.02 시밀란 군도 투어

12.03 까론비치 휴양, 푸켓타운

12.04 사파리투어, 저녁 비행기 출발

12.05 한국 도착

▲까타뷰포인트에서 본 까론비치와 까타비치

▲ 일몰 때 더 빛을 발한다는 프롬텝

▲ 푸켓에 있는 불교사원 중 가장 크고 화려한 왓찰롱 사원

▲빠통비치에 있는 거대한 복합쇼핑몰 정실론

▲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닌 시밀란 군도

▲ 시밀란 군도는 섬의 청정도를 위해 11월부터 다음 4월까지만 개방한다고해요. 정말 깨끗해서 배가 공중에 둥~떠 있는 것 같았어요.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던 스노쿨링♪  다음 번에 또 갈 수 있다면 스노쿨링만 하루종일 하고 싶네요ㅎㅎ

▲ 푸켓에 빠질 수 없는 밤 문화! 빠통비치에 비해 까타비치는 비교적 조용하고 안전한 것 같습니다^^

▲ 길거리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형형색색의 비누. 태국의 대표적인 동물인 코끼리 모양도 보이네요ㅎㅎ

▲마지막 날의 사파리 투어.

그리고  '태국'하면 빠질 수 없는 '요리'!!

▲ 청국장 냄새도 나면서 약간 향이 진했던 '똠양꿍'

▲새우, 쌀국수, 숙주나물로 만들어진 새콤한 맛의 팟타이

▲ 우리나라 입맛에도 잘 맞는 볶음밥 카오팟

▲유명한 간식 '바나나 팬케이크'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투어팁스 깃발을 듣고 저희 모녀가 인증샷 찍어왔어요~!

더 자세한 사항은  http://blog.naver.com/with_him_/ 에서 지켜봐주세요~

엄마도 정말 만족해하시고 저 역시 뜻깊은 여행이었어요~ 자유여행이다보니 투어로 오신 분들과 많이 마주치지 못했어요. 만난 사람의 98%는 서양인 1%는 현지인 0.8%는 중국인 그리고 유일하게 시밀란 군도 투어할 때 한국인 한 분 만났었어요ㅎㅎ 현지인보다 서양인이 많은 태국의 푸켓. 역시 휴양지이다보니 모두 여유롭게 해변가에서 휴양을 하더라구요ㅎㅎ 4박6일동안 돌아보면서 제가 느끼기에도 푸켓은 이리저리 바쁘게 관광하기 보다는 일상에서 느꼈던 스트레스를 풀러 바다에 풍덩! 빠져 휴식을 취하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엄마와 함께 잊지 못할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투어팁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