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여행후기&팁

뒤로
[정보&팁] 호주쇼핑리스트! 호주여행 시 사와야 할 것 이미지 포함
안다미로 2015.12.17 16:44 조회 11,894
124

호주 여행가면 꼭 사와야 할 것들.


호주여행가면 뭘 사와야 득템했다고 말할 수 있을까?
뭘 사야지 인생템이 될 것이며 가성비짱이 될 것인가?
친구들에게 뭘 선물해야 호주갔다왔다고 저렴하면서도 기억남게 할 수 있을까?​

 

 

사실 돈이 많으면 이런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루이비통가서 카드 내밀어 제끼세요. 다음달 카드명세서를 보며 또다른 자아를 발견하게 되겠지요.

 



아니면 그나마 면세라는 갤러리아를 가보세요.
침만 줄줄 입맛다시며 매장을 돌아보지만 막상 거기에 내이름 써있을법한 겟하고픈 아이들은 별로 없습니다.
왜냐? 호주여행하느라 돈을 많이 썼거든요. 부담됩니다.​

 



시드니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쇼핑몰 '시드니퀸빅토리아빌딩' 입니다. 누구는 전세계에 있는 쇼핑몰 중에 가장 아름답다고 찬사를 했다는데요. 그럼 뭐합니까? 그냥 눈으로보고 아름다운 건물에 사진만 찍게 됩니다. 또는 양쪽 손목 무겁게 구매하고 있는 중국인을 바라보며 "중국인은 왜이렇게 많아?" 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호주쇼핑, 잘샀다 싶은 것 어디 없을까?
자!!! 그러지말고 조금은 현실적이되 잘 샀다 싶은 것들 소개합니다. 쇼핑은 개인의 취향 및 대하는 자세(?)가 다를터이니 참고만 하세요. 먼저 시드니면세점입니다. 이곳은 당일 현지투어 끝내고 돌아와 들렀던 곳입니다. 처음에는 의심잔뜩하고 갑니다. "사나봐라" 호주 건강식품, 호주의약품 등 워낙 쇼핑 사기가 많다는걸 듣고 간 바 탐탁치는 않았거든요. 하나 둘 설명을 잘듣고 필요한 것만 구매하세요.

 



두번째는 chemist warehouse 입니다. 이곳은 호주의 체인약국입니다. 한국의 거리 약국이라 말하기엔 규모가 엄청 큽니다. 또한 약과 관련되 것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향수나 바디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제품이 있으니 쇼핑하기 좋습니다.

 



센트룸도 있네요.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가격비교 잘 해보고 구입하세요. 저는 여기서 호주 달맞이꽃 종자유 영양제 Evening Primrose oil를 샀어요. 호주 건강기능영양제입니다.

 



간단하게 리뷰를 하겠습니다. 먼저 D`ena placenta Essential serum 디에나 세럼입니다. 아시아나 기내면세로도 판매하는 디에나는 더 살걸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습니다. 개당 십만원 넘는 것을 호주면세에서는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묶음으로 살수록 저렴하니 동행자가 있다면 같이 구매해도 가격절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 한달 넘게 쓰고 있는데 제 피부에도 딱 맞는것이 완전 좋습니다. sukin 수킨(스킨)은 호주 브랜드 유기농 화장품입니다. 이것 또한 좋습니다. 한국에서 직구로 구매해도 30% 이상 저렴하니 겟하기 좋아요. (수킨 나이트크림 호주달러$16.69) 라놀린 크림은 호주 양태반이 워낙 좋다고 하니 지인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라놀린크림 개당 호주달러 $6.99) 저도 하나 쓰고 있어요. 향은 그리 좋은 냄새는 아니지만 보습효과는 좋습니다. 지금처럼 겨울철 바르기 딱입니다. 오메가3폴리코사놀은 꾸준히 먹고 있어요. 이걸로 어떤 효과(?)가 분명하게 나타나는건 모르겠지만 좋다고하니 가족들 다 함께 먹고 있습니다.

 



술 빼고는 판매가 대비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즉 술은 한국이 더 싼 것 같아요. 가격을 잘 모르고 간터라 저렴한건가?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크게 저렴하진 않습니다. 병이라 여행 중 위험하고 부담될 것 같으면 사지 마세요. 아니면 공항 주류면세를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과자.
한국의 이마트, 롯데마트처럼 호주에는 coles 콜스가 있습니다. 콜스는 호주 체인 슈퍼마켓입니다. 이 곳에서 과자며 초콜릿 등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습니다. 호주 워킹다녀온 친구가 직구로라도 먹고 싶을 정도로 그립다는 호주 판테일 초콜릿 Fantales입니다. 큰 봉지안에 초콜릿이 낱개로 되어있으니 회사동료 선물주기도 무난합니다. 실제 먹으니 초콜릿 속 카라멜이 달달하니 꽤 맛있습니다. (판테일 $4) 그리고 악마의 과자라 부르는 팀탐timtam 이게 호주 것이었는지 이번에 알았습니다. 가격은 뭐 한국이나 호주나 비슷합니다. 한국이 더 나을수도 있겠어요. 다만 한국에서는 판매되고 있지 않은 맛을 사가면 조금 있어(?)보이겠습니다. 바나나맛이라든가 뭐 이런걸로 콜스에서만 판매하는 독점 맛(?)이라면 선물로 줄만합니다. (팀탐 바나나 $3.50) 그리고 육포 Jack Link`s Beef snacks 까지 사가면 맥주 안주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단 육포는 엄청 짭니다 ㅠㅠ 

 

쇼핑, 집에와서 후회할 것 같으면 사지마라.
선물, 줄까 말까 고민되면 사라.

 

지극히 주관적인 호주쇼핑리스트.
현명하고 알뜰한 쇼핑하세요.
​ 

  • 좋아요 13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