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10/9~10/12 홍콩 여행후기!
홍다미 2013.10.14 13:02 조회 4,494

3박4일 첫 홍콩여행!  투어팁스 맵북덕에   동네마냥  전철 버스 택시 다타면서

즐겁게다녀왔어요!ㅋㅋ  비도안오고 날씨도 좋았지만 땀줄줄줄줄줄 흘리며......

살이 타서 왔답니다   여름을 두번보내고 왔어요 ㅋㅋ .......

침사추이 YMCA 솔즈베리에서 3박하고  아시아나로 왕복했어요!

여행은 무조건 자유여행으로 가야한다는  생각이 박혀있어서 역시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어요

YMCA 솔즈베리는 위치가 정말 어마어마어마 하게 좋더라구요

지금은 공사중이라 9시~6시 정도까지는 공사소리가 좀 나지만

그렇게 신경쓰이지 않고 리뉴얼한 방으로 받았는데 너무너무 깨끗하고 매일 잘치워주셨어요!

힘들면 잠깐 쉬고 무거우면 짐내려놓고 저녁에 시간남으면 주변 돌아다니기 딱좋아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다니기도 편하고 저렴하게 예약하고 잘다녀왔어요!

저번에받은 맵북이이었지만 가방에서 꺼내서 보기 귀찮아서

핸드폰에 PDF 파일 받아놓은 걸로 보면서 다녔어요!

중국어가가능한  ♥ 덕분에 영어반 중국어반 하면서 다녔어요!

중국어가 오히려 편하더라구요! 물어볼때는 영어로 대답할때는 중국어로 ㅋㅋㅋ

심지어 한국어도 개떡같이 물어봐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대답해주는 현지인들 !

영어는 발음이 다달라서 듣기 어려울수도있어요!

길가는 현지인모두 길물어보면 너무너무 친절하게 알려줬어요!

버스정류장을  못찾아서 어떤 남자분에게 물어봤는데 잘모르겠다고 그러더니

찾아보고 다시와서 알려주었어요 !! ㅜㅠ  길가는 학생들한테 식당을 물어보니

데려다주기도했구요!! 감동 .......

같은 호텔에 숙박하는 다른사람들마저 매너가 어찌나 좋던지 한국의 매너를 돌아보게 했답니다..

저도 외국인에게 친절한 한국인이 되어야겠어요 ㅋㅋ

사진도 많은데 아직 옮기지 않아서 나중에 사진후기 올려야겠어요 ㅋㅋㅋ

즐거운 홍콩여행이었어요 또가고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