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 몬세라트♥ 이미지 포함
준쮸 2015.08.11 09:47 조회 3,725

바르셀로나 근교 몬세라트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주에 5박 7일로 짧은 바르셀로나 여행을 다녀왔어요!
하나씩 차례차례 소개해드릴게요.
첫번째로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고 좋았던 근교 몬세라트를 소개합니다!

몬세라트는 바르셀로나에서 기차로 1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산 속의 수도원이에요.
저는 미리 '몬세라트 통합권'을 구매하고 가서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통합권은 현지에서 티켓판매기나 인포센터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침 일찍, 몬세라트로 가는 기차를 타기위해 산츠역으로 갑니다.
산츠역에서 기차로 40분, 몬세라트 역에서 산악열차로 20분이면 드디어 몬세라트에 도착합니다.

▲ 몬세라트 역 도착!

사진 다시 보니 진짜 좋네요 ㅠㅠ
도착하자마자 탄성을 질렀어요 ㅠㅠ
전망이 진짜 끝내줬고 너무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웠어요.

▲ 몬세라트 수도원

돌 산으로 둘러싸인 곳에 아름다운 수도원이 있어요.
저의 목적은 수도원 보다는 돌 산 트래킹이었기 때문에 조금만 구경하고 트래킹을 하러 바로 올라갑니다.

▲ 트래킹 전에 점심!

몬세라트 내에 레스토랑이 있긴 하지만 비싸고 맛없다고 해서
가는 길에 샌드위치를 사갔어요.
다들 시원한 그늘에 앉아서 싸온 도시락을 먹더라구요~

▲ 이게 바로 몬세라트 통합권!

한 장으로 시내 전철, 기차, 산악열차, 푸니쿨라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 푸니쿨라

돌 산을 첨부터 끝까지 정말 두 발로 올라가면 죽어요..ㅋㅋㅋ
정상까진 아니지만 위로 데려다 주는 푸니쿨라를 타봅니다.
5분 정도 타고 내려서 본격적인 트래킹이 시작됩니다~
숙소에서 물을 두둑히 챙겨와서 다행이였는데 물 없이 온 한국인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바르셀로나 시내보다 여기서 한국인들을 제일 많이 만났어요ㅋㅋ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좋은 곳이였어요.
땡볕에 너무 덥고 힘들었지만 올라가는 내내 아래를 내려다 보면 이렇게 시원하고 좋은
전망을 볼 수 있고,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