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나가사키 두번째 여행_3DAY 마지막 이미지 포함
신성주 2015.04.04 15:24 조회 3,064

3박4일 여행이지만 마지막날 오전 10시 비행기이기에... 여행 마지막날이네요 ㅎ

전날 바쁘게 너무 힘들었는지 늦잠을 잤네요.. 오전 10시 호텔에서 나와 스포츠브랜드가 저렴하다고해서

유메사이토라는 쇼핑몰을 갔어요 20만원 이상하는 축구화를 단돈 8만원에 구매했어요 ㅎㅎ

뒤로 나오니 일본 각지에서 만든 컵과 그릇을 판매하더라구요 선물용으로 하나 구매할까 했지만

너무 비싸서 패스...

일단 아침밥을 못먹은 관계로 첫날 못먹은 짬뽕을 먹으러 메가네바시로 이동했어요

도착했더니 딱 12시가 조금 넘었네요 간판이 바뀌어서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는데 문을열고 들어갔더니 맞네요 ㅎㅎ

목이말라 먼저 오렌지주스를 한잔 시켜먹고 짬뽕을 주문했어요 국물이 있는짬뽕과 볶음짬봉을 먹었어요 작년에 친구와 먹었던

그대로 시켜먹었는데 와이프도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판매시간이 정해저 있어 데지마워프를 먼저 갔었다면 이번 여행에서

못먹을뻔했네요 진짜로 완젼 강추합니다. ㅎㅎ

짬뽕집 바로 앞 메가네바시 다리가 있어요. 사진도 찍고 산책했는데 학이 물고기를 잡아먹길래 한컷 ㅋ이제 하트돌을 찾으러 ㅎ

하트돌을 찾으러 가는데 아이스크림을 파는 아주머니가 있네요ㅎㅎ 아이스크림을 꽃처럼 만들어주는게 신기해서 하나 사먹었는데

맛은 좀 밍밍했어요.. 먹고나서 하트돌을 찾고 사진을 찍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사진을 찍어주시겠다고 하면서 한국사람이냐고 묻더니 블로그에 많이 올려달라고 그러시네요 ㅋㅋ

하마노마치 아케이드로 이동해서 상점가 구경을 했어요 코끼리 상아같았는데 고래이빨로 만든 조각품을 파는곳이었어요

이쁜것도 많고 하나사고 싶었지만 너무 비싸서 그냥 구경만.. 주말이라 그런지 상점 가운데에서 학생과 주민들이 자판을 펴놓고

자기가 만들것들을 파네요 ㅎㅎ 다이소같은 상점에서 와이프는 화장품을 저는 먹을것을 ㅋㅋ

킷켓녹차맛하고 곤약젤리는 정말 맛있어요 더 사올껄 하는 후회가 됐었다는.. 허니버터칩 원조도 찾아봤는데 다른맛밖에 없어요.. 일본도 허니버터칩이 유행인가봐요ㅋㅋ

하마노마치 아케이드를 보고 유메사이토 옆 데지마워프로 다시 이동 했어요 작은 항구같아요 요트도 많고 이국적인 모습이고 바로 옆 까페에서 커피한잔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데지마워프를 지나면 나가시키현 미술관이 있어요 깔끔하게 지어졌고 건물과 건물사이를 이어주는 연결통로에는 작은 까페도 있어

여유롭게 책한권보기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저희 부부는 구라바엔을 가기위해 눈으로만 보고 지나쳤네요 ㅎㅎ

구라바엔을 가기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하나는 글로버도리를 걸어 오우라 천주당쪽으로 올라는 길이 있고 전차 마지막역

까지 가면 스카이로드를 타고 올라가는 길이 있어요 ㅎㅎ 저희는 스카이로드를 타기위해 마지막역까지 갔는데 가는길에 각종과일

을 저렴한가격에 팔고있어서 자몽과 멜론을 구입 각각 100엔씩이에요 구라바엔가서 먹었는데 더살걸 그랬네요 ㅎ

스카이로드에 도착했어요 스카이로드는 경사진면에 엘레베이터를 설치한것인데 경사도는 거의 홍콩의 피크트램정도에요 ㅎ

스카이로드에서 내리면 100M정도 이동하면 엘리베이터가 하나더 있어여 그걸타고 내리면 구라바엔 입구에요 스카이로드를 이용

하면 편하게 구라바엔까지 갈 수 있습니다.

스카이로드를 타고 올라가자마자 한컷!! 이나사야마 전망대와 못지않은 뷰를 보여줍니다 ㅎ

구라바엔에 들어가면 서양식 주택들이 보여요 그리고 바로앞은 이렇게 탁트인 전망이 보인답니다. 바로 앞 벤치에서 방금 전 사온

과일을 먹고 관람했어요 ㅎ

아직은 조금 추워서 벚꽃은 아직 안폈네요.. 벚꽃필때 이쁘다고 하니 개화시기에 와도 멋질거 같아요ㅎ

구라바엔에 왔으니 또 하트돌을 찾아야겠죠^^ 하트돌 앞에 항상 사람이 있어서 찾기가 매우 쉬워요 ㅋ

구라바엔은 약 2시간정도면 충분히 다 볼 수 있어요 ㅎㅎ

구라바엔을 보고 내려오면 쿤치축제때 사용하는 모형배와 기념품상점이 있어요. 쿤치축제때도 한번 와보고 싶네요

구라바엔을 나오면 오우라천주당이 보이고 좀 더 내려오면 나가사키 짬뽕의 원조 시카이로가 보여요 시카이로의 짬뽕은 호불호가

심한듯해요 저희는 점심에 짬뽕을 먹었기에 패스하고 도로가로 나가면 구 홍콩상해은행 기념관이 있어요 지금의 HSBC은행 입니다. 나가사키에서 가장오래된 서양식 석조건물이라고 해요 저희가 간날은 토욜이라 그런지 일찍 문을 닫았네요 ㅋ

중간에 오란다자카를 보고나니 어두워지고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어제 못가본 히라노를 가기위해 호텔에 짐을 풀고 히라노

로 달려갔습니다 ㅋㅋ

배도 고프고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둘이서 무려 4인분을 주문했어요 닭튀김, 초밥, 야키소바,그리고 계란말이!!!

소고기힘줄탕에 우동사리도 먹고싶었으나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많아서 각자 먹고 싶은거 두가지씩 시켰어요

맛은 계란말이가 가장 맛있었고 닭튀김,초밥,야키소바 순이였어요. 계란말이는 지금껏 먹어본 계란말이 중 최고였고

치킨과 스시는 평균이상 야키소바는 마니 짜서 조금 남겼어요 ㅋ 저는 한국에서 자주가는 은행골이라는 스시집이 있는데 그곳보다 별로인데 와이프는 히라노 스시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배불리 먹고 계산하는데 먹은것보다 적게나와서 확인해보니 맥주한잔 시켰는데 공짜로 주신거라는... 원래는 나가사키 앱이 있는데 쿠폰보여주면 웰컴맥주라고 공짜로 주신다는데 어제 왔다가 그냥가서 그러셨는지 저희는 그냥 무료로 주셨네요 ㅎ

히라노 간판에서 포즈 취해주셔서 사진도 같이 찍고 나가사키 마지막날이라 매우 아쉽네요..

호텔로 돌아가는길에 아쉬워서 육교에서 나가사키 역 한컷!!

아침에 일어나니 비가오네요.. 공항가는길에 사진을 찍는데 초점이.. ㅋㅋ 공항도착해서 기념품상점에서 정말 맛있는 오뎅이 많았어요 시식도 가능하니 꼭 먹어보시길 추천해요 ㅎ 티켓팅하고 비행기를 타기위해 나가면 아주작은 면세점이 있는데 원조 허니버터칩을 박스로 쌓아놓고 파네요.. 비행기를 빨리타야되서 부랴부랴 10봉지 구매 허니버터칩이 한국에서 유행하는걸 아는가봐요 ㅋ

나가사키 두번째 여행이지만 첫번째여행때 못본 야경도 보고 하우스텐보스도 가보고 3박4일동안 맛있게 먹고 더 재미있게 놀았네요

개인적으로는 오사카보다는 나가사키가 더 정감있고 즐거운 여행지였던거 같아요 짧은시간과 저렴한 비용 그리고 많은 먹거리들이

있는 나가사키 여행 한번 해보시기를 추천해요ㅎ

아..... 또 여행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