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여행후기&팁

뒤로
[여행후기] 나도 여기 살고 싶다. 바르셀로나! 이미지 포함
이성은 2014.03.12 12:00 조회 2,981
2

저는 마드리드(톨레도 포함)와 바르셀로나르 묶어서 여행을 했는데요, 세상에 이럴수가!

여행을 하면서 평생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든 도시는 바르셀로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요새 꽃보다 할배들이 스페인을 갔는데 무척 추워보이는데 제가 갔을때는 정말 따뜻한 날씨였어요. (1월초였는데...)

저보다 먼저 스페인에 다녀온 친구가 바르셀로나가 너무 좋았다고 해서 완전 기대하고 갔는데 친구 말대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후안 미로 미술관

몬주익 언덕을 오르면서 지나쳤던 후안 미로 미술관입니다.

미술관 박람을 했던 친구 말로는 피카소보다 더 난해한 작품들이 많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을것 같으면 가지 말라고 해서 쿨하게 패쓰~


몬주익 언덕

날씨도 화창하고 음악을 들으며 열심히 걸었더니 바르셀로나 주 경기장과 올림픽 링이 보이는 곳에 도착했네요.

여기서 찍은 셀카도 있지만 여러분의 시력보호를 위해 생략하고.


 

카탈루냐 미술관

경기장 쪽에는 구경할만 하거나 놀만한 것들이 없어서 빠르게 사진만 찍은 후 또 걷다 보니 카탈루냐 미술관이 보입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바르셀로나에서 유명한 분수쇼가 열리는 분수대도 저 멀리 보이네요.

저녁에 분수쇼를 보고 싶었지만 저녁에 혼자 분수쇼를 보러 몬주익까지 오기에는 너무 무서웠던지라 눈물을 머금고 숙소에서 하루를 정리 했답니다.ㅠㅠ



바르셀로나 해변

하루에 한번씩은 꼭 들렀던 바르셀로나 해변입니다.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서핑을 나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말 신기했습니다.(추워서 심장마비에 걸리진 않을지...)

해변가는 길도 잘 정비되어 있고 깨끗해서 산책하는 사람도 많고 역시 관광명소 답게 항구쪽엔 관광객들로 엄청 붐볐습니다.

수많은 갈매기들이 보이시나요... 갈매기들이 어찌나 많은지 도로는 곳곳 ㄸㅗㅇ으로 가득차 있고 머리위로는 새들이 막 날라다니는데 잘못하다 머리에 한방 ㄸㅗㅇ맞을것 같아서 다리 건널때는 꼭 뛰어다녔답니다 ㅠㅠ






람블라스 거리

워낙 유명한 거리이기 때문에 말을 안해도 다들 아실거라 믿어요 ㅎㅎ

제 곁에는 저를 아무도 말릴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엄청나게 쇼핑을 했더라는....


구엘 공원

가우디가 만든 공원으로 모자이크된 장식과 건축물들로 바르셀로나에 가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죠.

구엘 공원도 엄청 높은 곳에 있기 때문에 걷고 또 걸었습니다.

다행히 저는 공원 뒤쪽으로 입장했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나름 편하게 공원에 갈 수 있었습니다.

나름 공원 정상에서 바라본 바르셀로나의 전경과 저 멀리 보이는 지중해는 몸의 고단함을 잊게 해줄정도로 멋있었습니다.








까사바뜨요

바르셀로나에 가우디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있는 만큼 그의 작품 세계를 체험해 보고 가지 않으면 정말 섭섭하겠죠?

까사밀리가 거대한 산을 표현한 것이라고 하면 까사바뜨요는 바다를 표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두 곳 모두 가기에는 좀 아까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다가 좋은 저는 까사바뜨요에 갔습니다.

건물 외관부터 구불구불 알록달록 산호초 같은 바다의 분위기를 줍니다.





까사밀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역시 가우디의 독특한 건축 세계를 보여주는 성당입니다.

제가 갔을 당시에는 한창 공사중이었는데 2026년 쯤에 완공될거라고 하네요.

공사가 끝나면 다시 바르셀로나에 방문하는 걸로 ㅎㅎ

성당 내부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입장료가 너무 진짜 너무 비싸서 포기했습니다... ㅠㅠ

다음에 바르셀로나에 가면 먹는걸 포기하더라도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꼭 들어가봐야 겠네요.


바르셀로나 대성당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들어가지 못한 대신에 나름 큰 규모로 유명한 바르셀로나 성당에 갔습니다.

내부가 웅장하고 멋있었지만 시간에 쫓겨 사진에 담지 못했다는게 아쉽네요.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MACBA)

숙소에서도 가까웠고 미술관 가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갔던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입니다.

세계 미술의 현 상황과 다양한 현대 미술 작품들을 볼 수 있는 바르셀로나의 현대미술관 외관이 생긴것 부터 정말 모던한 것 같네요.

미술관 내부는 인공 조명대신 자연광으로 밝힐 수 있도록 그리고 계단 대신 경사로로 설계를 해놓은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다만 건물 전체가 안팎으로 하얗기 때문에 정신병원에 온 기분이 들 수도 있어요.






마드리드에서 친구들와 헤어져 바르셀로나를 혼자 여행하게 되었지만 전~혀 심심하지 않았던 바르셀로나 여행!

가우디의 건축물과 화려한 거리, 그리고 해변을 언제든지 거닐며 산책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던 바르셀로나에서의 여행은 저에게 평생 여기서 살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유일한 도시였습니다.

아직까진 언제 다시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살면서 몇번이라도 가고 싶은 곳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몇번이라도 다시 가고픈 바르셀로나였습니다.

  • 좋아요 5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