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사누키 우동 본고장 다카마츠 3박4일 여행 프롤로그 이미지 포함
조용선 2013.12.04 11:35 조회 7,977

안녕하세요!! 제이디그 슈퍼용짱입니다!

투어팁스 첫가입- 포스팅 휘리릭!!

지난 주, 3박 4일 우동현, 다카마츠 여행을 마치고 무사히 돌아왔답니다.

오늘은, 3박 4일 여행의 시작, 프롤로그입니다.

1DAY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와서인지, 인천공항도, 저희가 탄 아시아나 비행기도 모두 크리스마스 분위기 ♩

저녁 7시 반 경, 다카마츠 공항 도착!!!!

작은 공항이고 꼼꼼하게 입국수속을 진행해서인지 입국하는데 시간이 더디게 걸렸습니다.

공항에 나오자마자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어요! 그곳에서 우동현 패스포트를 기념으로 받고  바로 리무진 탑승!!!!

리무진은 타고 30분~40분 정도 가다보면 다카마츠 중심시내로 들어가게 됩니다.

시내로 가는길 왼편에는 리츠린 공원/YOUME 타운 등을 지나치시게 됩니다.

저희 숙소는 도미인 다카마츠 호텔/ 가와라마치텐마야 瓦町天満屋승강장에서 내리셔서

10분정도 걸으시면 도미인 다카마츠를 찾으실 수 있어요!

첫 날은 너무 늦은 시간이라, 그냥 동네 돌아보고 먹부림!

2DAY

우동버스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1000엔을 지불하면 우동버스를 타고다니면서 맛있는 우동집 세곳을 소개받고, 관광지 두곳정도를 들리게 됩니다.

저희는 온라인투어에서 우동버스를 무료로 진행해줘서 무료로 이용했습니다.

단, 우동집에가서 우동값은 개인 지불!!!

외국인 관광객들 뿐 만아니라 현지 일본인들도 우동버스 투어에 참여하시더라구요.

저희 우동버스팀 같은경우는 한국인 15명 정도에 일본인 4명이 함께 이동했었습니다.

일본인 가이드와 한국어가 가능하신 재일교포 가이드분이 있으셔서, 좀 더 편하고 유쾌하게 진행되었던 우동투어.

코스는 오전코스/오후코스/하루코스 (?)가 있는 거같은데 저희는 하루코스!!!

우동버스투어로 딱히 일정은 따로 짜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좀 더 자세히 포스팅하겠지만,

우동 투어 1일 코스의 경우는

10시 호텔집합- 히노데제면소(우동) -젠츠지- 미야가야제면소(우동)-고토히라-오가타야 우동-17시 경 다카마츠 도착  입니다.

중간중간 주요 관광지도 들려서 산책정도는 가능합니다.

우동집을 세곳이나 가기 때문에 배가 부르면 안드셔도 됩니다.-

억지로 마구마구 드시지 않으셔도 되요.  우동은 굉장히 저렴한 편!

17시 쯤, 고방쵸 버스정류소에서 내려서 호텔로 이동하거나, 2정거장 정도 더 가서 다카마츠역에서 내릴 수도있어요.

저희는 다카마츠역에서 내려서 효고마치쪽을 지나 숙소까지 걸어오면서 구경했습니다.

거리상으로는 먼 거리는 아니지만, 사람에 따라 거리감은 다를 듯합니다.

호텔로 들어와서는 11층에 위치한 무료 대중온천에서 온천을 한 후, 에비스맥주로 하루 마무리-

3DAY

셋째날은, 나오시마 (直島)가 메인!

데시마/나이시마/오기시마/메기시마/쇼도지마 등- 여러섬이 있고 특징이 다있지만

뱃시간이 정말 띄엄띄엄 어정쩡해서 선택과 집중!! 을  잘 하셔야합니다.

저희가 선택한 섬의 예술의 섬,

나오시마-

사진 다시 봐도 너무 설레이고 이쁜 곳이였네요-

날씨가 11월 가을 날씨처럼 포근해서였는지 몰라도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굳이 미술관 등을 관람하지 않아도 그 자체가 예술인 곳!

나오시마 섬안에서의 교통수단은 버스, 도보, 자전거,스쿠터가 있습니다.

저희는 전동 자전거 (일반 자전거는 언덕이 많이 힘들 것같아요)를 빌려서 섬을 빠르게빠르게 둘러보았습니다.

세토내 해변, 일본의 지중해라고도 하죠.

반짝반짝 햇살에 비추는 바닷와 철썩철썩 파도 소리가 기분 좋게합니다-

나이시마의 심볼, 노란 호박!

넓은 바다 가까운곳에 원색적인 호박 작품!

점심은, 주민 추천을 받아 정말 새하얀 깔끔한 레스토랑에서 여유를 즐겨보았습니다.

3시 반경 다카마츠항에 내려,  가까운곳에 젊은이들의 데이트 명소라는

기타하마에리로 이동에서 살짝 구경!

창고를 개조한 디자인 소품샾 같은데- 워낙 일본에 이런게 많다보니 막- 특별한지는 모르겠었으나

들어가서 살짝 구경하고 나왔답니다.

호텔로 돌아오는길 이치고모찌 디저트도 먹고, 호텔에서 무료 자전거를 빌려

대형 쇼핑몰 유메타운까지 다녀왔습니다. (어둡고 은근 멀더라는ㅎㅎㅎㅎㅎ)

4DAY

어느덧, 여행의 마지막 날-

여행의 시작은 항상 설레임으로 시작하지만 마지막은 아쉬움으로 끝나네요-

전 날 나오시마에서 힘차게 자전거를 타고 다녀서일까요-

이 날은 늦잠을 자버려서 조금 늦게  기상!

호텔 조식 먹고, 자전거를 빌려타고 영주의 정원이였다는 리츠린 공원으로 이동-

정말 넓고 이쁜 곳-  리츠린 공원 뒤쪽의 산은 아직 가을인냥 단풍이 물들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두번째 사진 보세요!

공원 호수에 비추는  단풍은 마치 한폭의 수채화 같습니다.

아침밥 든든히 먹고 산책을 합니다-

산책을 마치고, 다시 숙소 쪽으로 돌아와 못다한 쇼핑과 맛있는 점심을 먹고

아쉬움을 뒤로한채 공항으로 이동- 어제 도착했답니다.

어떠세요?

다카마츠라는 곳이 마구마구 궁금해지시나요?

더 많은 여행 후기는  http://j_dig.blog.me/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