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무료항공권 당첨>방콕 여행 후기 이미지 포함
이미소 2015.03.06 14:41 조회 6,408

<투어팁스 무료 방콕 항공권 당첨>방콕 여행 후기!

이번 설 연휴가 길어서 엄마와 함께 여행을 가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이런저런 문제로 여행을 포기하려던 찰나~문자 하나가 왔습니다.

처음엔 말도 안 된단 생각에 확인을 안하고 있었는데 오후 늦게 전화가 오더군요ㅎㅎ
“당첨 확인 하셨나요?"
“아 당첨 된게 맞나요??”
친절한 투어팁스…갑사합니다…확인도 안하는 무지한 제게 전화까지 주시고...
요즘 하도 스팸이 많아서..제가 기회를 준대도 확인을 안했네요~
여러분도 혹시 저런 문자오면 의심하지말고 올레!!!외치세요^^

사실 투어팁스 가이드 북의 도움으로 여행을 다녀온 적이 여러번 있습니다^^
싱가폴, 홍콩, 런던, 파리..
이번에 다섯번째 나라네요^^
겁 많은 저에게 여행을 시작하게 해준 고마운 투어팁스였는데 이렇게 기회까지 주시다니 감사할 뿐입니다.

엄마와 함께 가는 여행이라 편하게 일정을 잡으려고 노력했어요.
(사실 저보다 좋은 체력으로 런던,파리를 거뜬히 누비는 저희 엄마 이십니다ㅎㅎ)
물론 엄마가 좋아하는 쇼핑코스도 많이 알아보고:)

저는 공항까지 그냥 차를 끌고 갔습니다.날씨가 너무 추워서..
여행가기도 전에 감기 걸릴 것 같았거든요..
Tip.혹시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은 꼭 장기 주차에 세우세요. 금액이 더 저렴하답니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이 여객터미널에서 좀 멀긴하지만, 5분 간격으로 셔틀이 다니니 문제 없습니다.

2월 27일 PM8:45 인천공항에서 이스타 항공 출발!

앞에 탄 여자분들이 책를 펼쳐놓고 이런저런 여행계획을 잡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간편하고 스마트 하게ㅎㅎ 투어팁스 가이드 북으로 여행공부를 하며 지루한 비행 시간을 알차게 보냈습니다.

2월 28일 AM00:35 수완나폼공항 도착!

우리은행 EXK카드로 돈을 뽑고.

새벽 도착 비행기라 당연히 택시를 탔고 하이웨이 타지않고 30분 좀 넘게 걸려 수쿰빗역 근처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216바트..저도 보고 깜짝 놀랐네요..예상보다 너무 적게 나와서..
바가지도 안씌우고 안전하게 태워주신 기사님께 감사해서 300 드렸습니다^^

호텔은 Grand Millennium Sukumvit Hotel

조식도 훌륭하고 객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위치도 좋았지만 가장 좋았던 건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다는거~~강추합니다.

조식을 먹는 2층에서 이렇게 로비가 보이네요^^

이 중국식 번이 참 맛있었습니다^^

태국식 완탕면도 맛보았네요^^

첫날은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도시 속 저런 전선 뭉치들. 인간이 만들어 놓은 정글 같네요.

첫 일정은 방콕의 상징 왕궁이었습니다..

제가 여행정보를 많이 안 찾아봤던건가요..왕궁사기 얘길 모르고 갔었네요..택시가 내려주는 곳에 한 아저씨가 문까지 열어주더니 마치 경찰처럼 지금 왕궁에 행사중이라 12분 정도 있다가 들어가야 한다네요..그러면서 여기저기 지도를 보여주며 이렇게 구경하고 오면 좋겠다고 하더군요…알았다고 하고 뒤돌아 서려는데 툭툭을 타래요..안타겠다 했더니 버럭 화를 내십니다..설명 다 듣고 안탄다고..친절함에 취해서... 뜨거운 햇볕밑에서 기다리다가 이상하다 싶어서 걸어갔는데 왕궁 정문이 따로 있네요..들어가서 알아보니 왕궁은 언제나 오픈~~가이드 북에도 나와있네요~꼼꼼히 읽어보세요;;

어쨋든 무사히 입성!

더위에 지쳐 지도 안보고 발길 닿는대로 둘러보았습니다.
양산 꼭 챙기세요~ 겨울이라 해가 약할 줄 알았는데 방심했네요..정수리가 아직도 빨갛습이다…

호텔에서 잠시 쉬고 터미널 21로 가서 구경도 좀 하다가 예약한 렛츠릴렉스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솔직히 별로였네요..실수로 엄마 배에 쿠션 안깔아 주셔서 엄마는 허리가 아프셨다하고 전 마사지사가 계속 수다떠시느냐고
살이 밀리고…그냥 그랬습니다…

둘째날! 짜뚜짝 시장에 갔습니다.

전 택시보다 전철이 좋았습니다. 택시는 승차거부도 많았고 불안했는데 전철은 시원하고 빠르고 천국이었네요^^저 토큰도 귀여웠구요ㅎㅎ

짜뚜짝 시장은 우리나라 남대문 같았어요. 엄마랑 저는 남대문 매니아라서 이런 시장 아주 좋아라 합니다. 뜨거움이 날 지치게 할뿐..하지만 한바퀴 다 돌았다는…

구경할 물건들도 많았구요.

신기하게 갤러리처럼 미술품을 팔기도 하더라구요.

가장 신기하고 놀랐던 것..다람쥐를 파는 곳이 있었는데…살아있는 다람쥐와 죽은 박제 다람쥐가 한데 어울어져 팔리고 있었습니다…….휴

먼저 다녀온 동생이 꼭 먹어보라던 코코넛 아이스크림!

맛있긴 했지만 제 입엔 너무 달았네요~

더워서 그런지..수박주스가 갈증을 채워주니 더 좋았습니다!!

짜뚜짝 시장 구경을 맞친 뒤, 우린 호텔로 돌아와 샤워로 땀을 닦고 이번엔 시원한 씨암으로 향했습니다.

해가 뜨거워서 긴팔이 오히려 따갑지 않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지하철과 다르게 스카이 트레인은 카드가 나오더라구요.

지상철과 씨암파라곤이 연결되어있는 통로가 있구요.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으로 가보니

에르메스 스카프 염색 시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스카프 브랜드들과 다르게 에르메스는 염색기법이 독특하다고 해요.

잠시 구경을 하고 곧바로 MK골드수끼로 향했습니다.
참고로 가이드북엔 1층이라고 적혀있지만 G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저희 엄마 뜨거운 국물 별로 안좋아하시는데... 너무 맛있다며 쉬지않고 드셨어요:) 저 주황색 어묵 끝내주네요^^

속옷도 구경하고(와코루3층)

임신한 언니를 위한 기저귀가방도 샀답니다^^(나라야3층)

전 여행 중 먹었던 음식 중에 이 망고찰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가기 전 사진으로만 봤을땐 이상할 것 같았어요..뜨듯한 밥과 달콤한 망고이라니…..하지만 저 맛은 정말 상상초월이었습니다. 저 노란 잡곡은 짭쪼름 하고, 밥은 찰지고 달콤했으며, 망고는 적당히 시원해서 도드라 지지 않았고, 그 위에 하얀 소스를 뿌려주길래 뭐냐고 물었더니..코코넛소스..정말 품미가…환상이었습니다…이거 때문에 태국 다시 가고 싶다는 :)

셋째날!
미리 예약한 라바나 스파에 갔습니다.

엄마는 오렌지레몬바닐라 저는 유칼립투스 를 고르고, 오일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라바나는 다음에 와도 한번 더 가고 싶네요~
마사지사님이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셨어요~~중간에 샤워하러 들어갈때도 조심하라고 부축까지 해주시고..엄마도 만족~ 부모님과 함께 가신다면 라바나 추천!

마사지 다 끝나고 따뜻하게 차한잔 :)

마사지 끝나고 바로 앞 터미널21에 갔습니다.
첫날 이 곳 푸드코트 피어21에서 카드를 구입해 밥을 간단하게 먹었는데 남은 돈을 깜빡하고 돌려받지 못했었거든요.
그리고 사실

저 망고밥이 또 먹고싶었습니다ㅠㅠ
제가 원래 하나 꽂히면 그것만 먹는 타입이라…여행중에 망고밥만 4,5 접시를 먹은거 같아요…

팟타이는 너무 짰어요~태국 음식이 전체적으로 짠듯합니다. 그래서 망고밥이 더 맛있었나?

배도 든든하니 이번엔 엄마가 좋아하는 실크를 위해 짐톰슨 아울렛으로 향했습니다!(방착역5번출구)
이 육교 지나서 오른쪽의 왼쪽계단 내려가기!
소이93번 길 간판이 잘 안보인다고 해서 집중했는데도 놓쳤네요…ㅎㅎ

이 편의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되요!!(너무 고생해서.. 이 글을 보는 누군가는 쉽게 가길 바라며)

5층 손수건 쿠션
4층 스카프 의류 소품

저희 엄마 너무 신나셨습니다 ㅎㅎ 셔츠와 원피스, 스카프까지 골고루 구입했습니다.

택스리펀드 1층에서 받았어요. 태국국민이 아니므로.. 세금 낼 필요가 없겠죠? 꼼꼼히 챙기니 알차네요~

엠포리움 백화점으로 돌아와

그레이하운드 카페라고 찾아가긴 했는데 이곳이 맞나요? 아무튼 분위기 좋고 맛좋은 태국식 파스타를 먹으며 여행 마무리를 했습니다^^

저 닭날개…참 향긋했습니다 ㅎㅎㅎ

투어팁스와 함께한 모녀의 방콕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