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무료항공이벤트로 오사카에 다녀왔습니다! 이미지 포함
철철이 2015.11.07 21:20 조회 4,984

투어팁스 무료항공 이벤트에 오사카가 있어 도전해보았는데 정말 어느날 당첨이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꿈만 같았습니다.ㅎㅎ 좋은 기회를 주신 투어팁스 정말 감사합니다!!

2박 3일로 다녀오게 되었는데 보고싶은 것들과 먹고싶은것들 천천히 둘러보며 그야말로 힐링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조금 시간이 빠듯해서 투어팁스에서 메일로 보내주신 오사카 가이드북을 보면서 준비하였는데

하나같이 갔던 곳 모두 맛집이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정말ㅎㅎ

티웨이 항공을 타고 잠깐 자고 일어나니 오사카에 도착하였습니다.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공항에 보인 자판기, 워낙 일본은 자판기가 유명하다보니 다양한 음료들이 있어 저도 이용해보았습니다.

한국에서 마시는 포카리 같은 음료로 먹었습니다 저는. 투어팁스에서 미션으로 전달주신 부채와 함께.

사실 투어팁스에서 주신 미션이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였는데 부채와 함께 인증샷 찍는거라 수월하였습니다ㅋㅋ

부채가 귀엽더라구요ㅎㅎ 근데 살짝 부끄럽기도 했어요. 오사카는 한국과 날씨가 비슷하기도 하지만

단풍들이 많이 물든 상태라 부채를 가지고 다닌 사람은 저밖에 없었던것 같더라구요ㅠㅠ

본격적으로 공항에서 나와 이동하니 제가 오사카에 있구나가 실감되더라구요~

새벽 출발이였어서 도착하니 배가 고파 바로 투어팁스 가이드북에 나온 게집 가니도라쿠라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준비가 조금 부족한터라 길을 잃으면 어쩌지라는 고민도 많이 하였지만 사진처럼 간판에 큰 게 모양이 있어서

눈에 잘 띄더라구요~

오사카에 도착하여 처음으로 먹은 게요리 아주 만족하였습니다ㅋ

깔끔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게 한국 입맛과 비슷해서 더 좋았습니다.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그 다음 코스로 오사카 성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일본은 어느새 단풍으로 물들어있더라구요~

사람이 엄청 많지도 않고 날씨도 좋고 오사카에서 기억에 남는 곳중 하나에요ㅋ

오후쯤에 오사카 성에 갔는데 저녁이 되니 조금씩 조명이 들어오던데 더 아름다운거 같더라구요.

새벽 비행기로 출발하여 오사카 성에 갔다가 숙소 근처가 도톰보리에 있어 도톰보리에서 조금 놀다가 내일을 위해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간식거리들을 사서 숙소로 왔습니다.

일본에는 자전거들이 되게 많은것 같더라구요.

일본에서 또 꼭 먹어야할 라멘, 검색해서 유명하다는 라멘집에 들려 배를 든든하게 채웠습니다ㅋㅋ

한국에서 먹는 라멘하고는 정말 다르더라구요~

라멘으로 배를 따뜻하게 채우고 저희는 오사카 근교 고베로 향하였습니다.

고베에서 유명하다는 아리마 온센으로 향했죠ㅋ! 일본에서 한 온천도 너무 좋았어요 특히 노천탕이요ㅎㅎ

우리나라 횡성에 가면 횡성한우를 꼭 먹고와야되듯, 고베에 가면 고베규를 꼭 먹어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철판에 해주는 소고기 스테이크였는데, 비록 가격은 조금 나갔지만 그 가격이 전혀 아깝다고 느끼지 않을만큼

최고의 맛이었어요! 저희는 온천 후에 가서 저녁으로 먹어 약간 가격이 더나갔지만, 점심에 가면 조금 더 싼값에 즐길 수 있답니다 :)

짧지만 오사카에서 먹어야할 것도 잘 먹고, 가봐야할 곳들도 잘 다녀온것 같아요~~!

정말 투어팁스 덕분에 힐링했던 여행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