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여행후기&팁

뒤로
[여행후기] 드디어 도쿄를 가다! 1편(스압) 이미지 포함
차칸남자 2015.01.29 17:25 조회 3,857
27

저는 애니 특히 로봇애니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일본의 아키하바라를 꼭 가보고 싶어 했었죠.그렇게 도쿄바라기를 몇년...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호구도 안되고 완전 스마트하게 잘 다녀 왔습니다.무려 4박 5일의 여행이기 때문에 5편까지 작성되지 않을까...싶습니다.



보이시죠???인천출발 나리타 도착 으흐흐흐 부러우신분들은 부럽다고 댓글 다셔도 됩니다.

근데 보다시피 아침 8시탑승이라...새벽 5시에 버스타고 출발했습니다. 이시간에는 사람이 거의 없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근데 이거뭐...일단 공항가는 버스부터 사람이 바글바글...앉을곳도 부족...

어쨌든 뭐 졸리는 눈을 비비고 공항도착해서 순식간에 출국준비 다 하고 인도장 가서 면세품 찾고 캬~아주 그냥 일사천리 입니다.

방콕과는 다르다 방콕과는!



저기 탑승장이 보이는 군요. 참고로 저희는 비상구쪽 좌석에 앉았습니다. 원래는 돈을 더 주고 구매하는 자리라더군요. 그런데 저희에게 그냥 무료로 줬습니다. 처음엔 뭐가 좋은건지 몰랐는데...넓더군요...매우 넓어요. 나중에 작은 비행기타시는 분은 비상구자리 한번 알아보세요~원츄!!어쨌든 비행기 이륙!!



그리고 도착!!여기가 그 나리타 공항!!으흐흐흐 드디어 왔습니다!

스카이라이너 타고 바로 우에노로 궈궈~~


우에노 가는길에 찍었습니다. 우리나라 시골과 비슷하죠?ㅋㅋ



집이 늘어선 모습을 보니 역시 좀 다르네요~


우에노 도착하자 마자 점심을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우리나라 남대문시장이랑 비슷해요~


점심은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두근두근 일본에서 처음으로 먹는 식사입니다.+_+ 역시 일본은 초밥이죠!



여기입니다~!맛있어 보이는 가게입니다.메뉴도 다양하군요 당당하게 입장!


이렇게 나뭇잎을 깔고 그위에 초밥을 줍니다. 완전 맛있어보이죠??ㅋㅋㅋ

맛없어요-.-;;정확히 얘기하면 생선은 맛있는데 밥이...좀 질어서 별로였습니다.그래서 조금만 먹고 나왔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게 뭔 초밥인지 모르겠어요;;주문할땐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2피스 4피스 이런식으로 주문을 했죠...아놔 언어의 장벽이 슬슬 느껴집니다. 영어 좀 써놓지-.-;;

배가 안찬 저는 슈크림 쿠키를 사먹었습니다.




맛있어보이죠??크크크

이건 진짜 맛있습니다. 완전 슈크림도 빵빵하게 있고 쿠키도 바삭하고해서 맛있었습니다.

자~이제 배도 채웠으니 슬슬 숙소로 가야겠습니다.

음...근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짐이 무거워서 코인라커를 이용했는데 그게 700엔 이었어요. 첨엔 별생각 없었는데 생각해보니 이게 7천원이네요???돌려주지도 않고...아오 좀 억울해서 우에노에 좀더 머물기로 했습니다. 이때가 2시쯤이었는데 어차피 체크인이 3시부터라 옆에 공원이 있길래 가봤습니다.


입구에 저런 돌댕이가 있습니다. 뭐라고 써있는지는 다들 아시죠? 저런 사소한건 설명 않겠습니다.크크


우리는 애기가 오줌을 촤~~하는데 여긴 개구리가 침을 뱉네요...


전체적인 공원 분위기는 이래요~상당히 넓고 깨끗합니다.

여기 줄서있는거 보이시죠??이게 무슨줄이냐 하면...

진격의 거인관련된 영상을 360도 입체로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줄이 엄청나요...이때가 2시였는데 4시에 입장하는 사람들도 줄서있더군요...역시 일본의 애니사랑입니다!


이런 거대한 고레??구조물도 있습니다.거대거대하군요.


여기는 일본의국립박물관(?) 뭐 그런곳이에요.


박물관을 등지고 바라본 우에노공원입니다~




뷰가 괜찮아서 이렇게 사진 찍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외쿡인들이 주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역시 스벅 ㅋㅋㅋ 전 뉴요커니까 또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줘야죠~

스벅은 카페라떼라는 메뉴명 대신 스타벅스라떼라는 메뉴를 쓰더라구요.

나 : 스타벅스라떼 원 플리즈

직원 : 사이즈 어쩌구저쩌구 궁시렁궁시러 데스까?

나 : 사이즈??아~톨 사이즈

직원 : 호또 어쩌구저쩌구 궁시렁궁시렁 아이스?

나 : ......아...아이스?

직원 : 어쩌구 저쩌구 아리가토 고자이마~스

친구 : 드리브 코~히

직원 : 에?...??.,..?

친구 : 드리브 코~히

직원 : 에?...??.,..?

친구 : (메뉴판 가리키며)디스 디스

직원 : 아!드리브 코~히

미묘한 발음차이로 못알아듣더군요...참고로...호또는 hot 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 우아하게 커피한잔 즐기고 다시 산책 시작!



여긴 봄에 사쿠라가 촥~~피면서 완전 이쁜 거리가 된다고 합니다. 겨울이라 좀...휑하네요 ㅋㅋ



공원내에 이런 신사(?)비슷한 곳이 있습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고고싱




들어가보면 이런게 옆에 돌로 만든 구조물이 있고 쭉~들어가면 신사가 있습니다.


바로 요런게 있더라구요. 금으로 만든것 같은데...빤딱빤딱하더군요 ㅋㅋ



이렇게 소원을 적어서 걸어놓습니다. 바람불면 나무끼리 부딪히면서 꽤 예쁜 소리를 내더라구요~아주 좋습니다.



여기서 손도 씻고 그러더라구요. 절대 마시는 물 아닙니다. 손씻는 물이에요 ㅋㅋ

저기 검은 옷입은 여자분이 보이시죠? 사진찍고 있는 저를 계속 쳐다보더라구요~맘에 들었나 봅니다. 말이라도 걸어줄걸 그랬나~흐흐



가까이서 보면 이렇습니다. 딱봐도 못먹게 생겼죠??ㅋㅋ 혹시라도 마시면 안되요~



이런 도리이도 있습니다. 저기도 들어가면 아까같은 신사(?)라고 해야하나...암튼 뭐 간단히 기도하고 손씻고 소원적고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일본내에 이런곳이 참 많아요.


그리고 우에노 공원이랑 무슨 호수랑 연결되는데요 호수에는 노를 저어서 탈 수 있는 배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느낌은 약간 잠실롯데월드 근처에 있는 석촌호수랑 비슷합니다.

이제 이정도 돌아다녔으니 700엔값어치는 충분히 했다 생각하고 숙소로 가기로 했습니다.


저희의 숙소는 무려 아키하바라에 있습죠 크크 이름은 APA Hotel ekimae입니다.


음...아빠라고 읽는군요 그냥 APA인줄 알았는데 ㅋㅋ



입구는 이렇습니다. 아쉽게도 호텔내부 사진이 없네요...내부는 진짜 좁아요 ㅋㅋㅋ 저는 침대에서 자고 친구는 바닥에서 잤습죠. 전 소중하니까요!드뎌 짐을 풀고 원하던 아키하바라로 잠시 외출합니다!



캬!!바로 이거죠 여길 와보고 싶었습니다. 오늘은 그냥 맛보기로 온거라 대~충 둘러봤습니다. 메이드카페 광고도 보이고 세가 게임센터도 보이네요. 전 세가 게임센터가 하나인줄 알았는데 4개정도는 있더라구요. 역시 직접 보는게 최곱니다!

참고로 메이드카페 오라고 호객행위 하는 여자분들은...안이쁩니다-.-;;왜 호객행위 하는 분들이 안이쁜건가요?가고싶은 맘이 사라졌어요.ㅋㅋㅋ 이제 세가 게임 센터로 들어가 봅시다!!



마리오 카트가 이렇게 전용 컨트롤러를 동원해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ㅋㅋㅋ 잼있겠죠??핸들로 조작하면서 버섯을 빵빵쏴대면 잼있을것 같네요~



이건 버추어온 이라는 게임입니다. 패드로 할때랑 느낌이 다르겠네요~



이렇게 카드를 직접 놓고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게임이 정~~~~말 많습니다. 진짜 잼있어보여요.

선수카드를 사서 직접 감독처럼 지시를 내리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티비에서 보던 유희왕 그런 게임을 실제 게임센터에서 할 수 있는거죠. 카드도 정말 다양한 종류를 팔고 있습니다. 게임도 다양해서 축구, 전쟁시뮬레이션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려 이게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어서 다른 지역의 유저들과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상향이네요 ㅠ.ㅠ


이제 구경도 다했고 슬슬 배도 고프고 해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근처에 맛집이 있다 그래서 그곳을 찾아갔습니다.

음...참치의 추억이 떠올라서 주문을 어케할지 고민을 하면서 갔습니다.

돈부리를 먹으러 갔는데 또 메뉴를 전혀 읽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 당당히 물어봤죠.


나 : 고레타치가 돈부리 데스까?

직원 : 이이에 고레와 쏼라쏼라쏼라~~

나 : 음...어...음...어쩌지??

직원 : 한국분이세요?

나 : 네~네???

직원 : 이건 돈부리가 아니고 꼬치구이 입니다. 그리고 돈부리는 없구요 오야코동이 있습니다.

나 : 오야코동 2개랑 맥주 두잔 주세요.


한국말 완전 잘해요...덕분에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먹으면서도...에휴 걱정이 앞서네요. 이런 알바생 없으면 어떻게 주문을 할지...ㅋㅋㅋ



엔젤링이 보이시나요??ㅋㅋ 밥도 나름 맛있고 맥주도 맛있었습니다. 저녁은 점심에 비해서 아주 잘 먹었네요.

숙소로 가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첫날이라 좀 일찍 잤습니다. 전날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새벽에 일어나서 온 터라 매우 피곤하더라구요. 10시쯤에 잔것 같네요. 크크 다음날 부턴 본격적인 걷기대회가 시작됩니다!!





[드디어 도쿄를 가다! 2편] 보러가기!


[드디어 도쿄를 가다! 3편] 보러가기!


[드디어 도쿄를 가다! 4편] 보러가기!
  • 좋아요 4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