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팁스 푸켓 자유여행 3박5일 다녀온 파란만장한 후기~ 이미지 포함
진도르프 2014.09.03 08:10 조회 15,986

투어팁스에서 진행하는 무료항공권 이벤트에 당첨되어 갑작스럽게 떠난 3박5일 푸켓 자유여행기를 올립니다~

원래 일정은 3박5일 이었는데, 귀국편 항공이 지연되어 하루 더 있다 온 4박6일 푸켓이었습니다.

비지니스에어로 떠난 푸켓 여행 출발!! 예전에 방콕을 비지니스 에어로 다녀온 경험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잘 출발하였습니다.

약 6시간의 비행끝에 푸켓 도착!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빠통 시내에 있는 노보텔 빈티지 호텔 도착! 3박을 내리 이 곳에서 머물렀습니다~

4성급 호텔인데, 무엇보다 좋은 수영장과 위치가 빠통시내에 있어서 주저없이 선택했던 노보텔 빈티지 호텔~

호텔에 짐 던져놓고 바로 달려간 곳은 빠통의 메인 스트리트 방라로드!!

첫날 밤을 그냥 보낼 순 없죠~ 투어팁스 깃발 들고 인증샷부터 찰칵~

방라로드의 화려한 거리를 느껴보고 문닫기 전에 서둘러 정실론으로 고고~

밤10시까지 하는 빠통 정실론~ 빅씨 등 대형 슈퍼마켓과 레스토랑등이 있어서 여기서만 보내도 하루가 모자랄 정도로 큰 대형 쇼핑

몰입니다. 푸켓 대부분의 상점 노천까페들이 오픈되어 있어서 실내에 에어컨 빵빵한 이 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게 되더라고요. ㅎ

새벽 1시까지 놀다가 첫날 일정 마무리~

둘쨋날 일정은 전일 투어로 피피섬+카이섬 도는 푸켓 섬 투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더 비치의 배경 장소로 세계적인 여행지로 발돋움한 피피섬~ 푸켓 여행 준비할때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영화는 안보고 갔는데. 귀국길에 다운 받아서 보고 왔습니다. 재밌는 영화인데 울나라에서 망한이유를 모르겟네요.

우기라서 좀 걱정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배멀미 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에메랄드 빛의 물 색깔이 바로 이런 것이 더 군요.  다 무보정 사진으로만 올립니다~ ㅎㅎ

피피섬 보고, 잠시 들린 또다른 바다 ~ 피피섬 말고도 주변 섬들 모두 다 물 빛이 에메랄드 빛이라 좋았네요.

마지막으로 들린 카이섬~ 이 곳에서 약 2시간 정도 푹 쉬다 빠통으로 돌아왔습니다.

호텔로 돌아와서 근처에 있는 오리엔탈라 스파에서 2시간 타이마사지 받고 이틀째 일정을 마무리 짓습니다. 원래는 빠통가서 놀려고 했는데, 잠깐 쉬다보니 다음날~ 무려 12시간을 자버렸네요. ㅎㅎ 여행지 와서 12시간 잔 적은 또 처음이네요.. 피피섬 투어가 아침 7시부터 시작이라 새벽 6시에 일어난 관계로 피곤했나봅니다.

셋쨋날 일정은 푸켓타운쪽으로 가는 일정~ 택시 타고 가려는데 흥정이 안되길래, 그냥 로컬 버스인 썽태우 타고 갔습니다.

단돈 30바트!! 울나라돈으로 천원도 안되는 가격~  에어컨이 없어 더워보이지만 바람이 불어와서 생각보다 시원합니다.

푸켓타운 가는길에 중간에 내려서 빅씨로 갑니다. ~~ 쇼핑과 먹거리가 풍부한 쇼핑몰 빅씨~ 여길 털러 가야합니다. ㅋㅋ

정실론에 있는 빅씨는 작아서 제대로 된 빅시는 바로 이 곳 이죠.

빅시 옆에 있는 센트럴 페스티벌~ 일명 센탄 쇼핑몰~ 이 곳 또한 꽤 커서 하루종일 있어도 될 정도로 엄청난 크기 입니다.

4층짜리 큰 쇼핑몰로 이것저것 먹어대면서 쇼핑몰 사냥에 나섰습니다. 보통 하루에 7식은 기본이네요.~~ ㅎㅎ

쇼핑 5시간 정도 하고 다시 호텔로 귀환~ 우리의 노보텔 호텔에서 호텔 시설 좀 즐기려고 다시 왔습니다.

노보텔 빈티지 호텔이 좋은 이유는 바로 빠통시내에 있으면서 넓은 수영장 때문이죠~ 이 곳에서 야간 수영까지 즐깁니다.

밤이 되면 이렇게 변합니다. 푸켓내 호텔 수영장은 일찍 문닫는 곳이 많은데 이 곳은 밤9시까지 해서 야간 수영하기에도 좋습니다.

다만 밤이 되면 개미가 많아서 개미 폭격으로 순식간에 20방 물리고 철수 했네요. ㅎㅎ

밤에 또 나가려고 씻고 잠시 쉬고 있는데. 깜박 잠들었는데. 또 아침..ㅋㅋ 또 12시간 잤네요..~~ 이번 푸켓여행은 침대가 좋아서 그런가 잠이 잘 옵니다. ㅋㅋ

마지막날은 새벽 비행기라 충분히 호텔 시설 즐기고 12시에 체크아웃하고 빠통시내 구경후에 귀국할 예정입니다.

12시까지 호텔 수영장에서 놀다가~ 체크아웃~

여기서도 투어팁스 인증샷!!!

짐 맡기고 정실론으로 다시 갑니다. 첫날 밤에 못 본 곳 위주로 정실론을 샅샅이 둘러봅니다.

태국 맥도날드의 삐에로도 보고~

과일과 야채들을 싸게 팔고 있는 반잔 마켓도 둘러보고~

마지막에는 빠통 비치에서 석양 보면서 푸켓 여행을 마무리 짓습니다. 언제 또 푸켓에 오겠냐면 상념에 젖는데..

투어팁스 인증샷 한 번 더~ !!

빠통 비치의 일몰을 황홀합니다~~

길거리 음식 팟타이도 먹어보고~

아쉬움을 달래며 맥주 한잔하고 공항으로 갔는데~

공항이 휑하길래 지연됐다면 하루 더 있다 출발한다네요~ 대신 호텔 제공해 준다고 다시 버스타라며..ㅎㅎ

버스를 타고 보니 다시 빠통으로 가더군요.. 호텔은 안다만 엠브레스호텔, 3일 동안 머물렀던 우리 호텔 맞은편에 있는 호텔~~

그렇게 다시 푸켓으로 돌아왔습니다. 파통비치에서 언제 다시 오겠냐고 생각했는데, 5시간만에 다시 왔네요. ㅎㅎ

이 밤을 그냥 보낼 수 없어서 다시 방라로드로~~  이때가 새벽 1시가 넘었는데.. 미친거죠..ㅎㅎ

호텔에서 조식 먹고 다음날 아침 공항으로 가는데 푸켓에 1분이라도 더 있고 싶어서 마지막 차 타고 공항으로 가는데.. 50년도 더 된 버스가 힘이 딸려서 비탈길을 못 올라가네요. 내려서 정상까지 걸어가라고 해서 인도도 없는 길을 걸어서 정상까지 ㅋㅋ

앞에 간 미니버스는 도랑길에 처 박히고..ㅎㅎ  집으로 가는길은 참으로 멀고도 힘듭니다. ㅠㅠ 겨우 도착해서 출발 30분 전에 체크인 하고 비행기 탑승합니다.

이번 푸켓 3박5일 아니 4박 6일 여행은 재미있는 일도 많았고, 참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네요. 투어팁스 통해서 재미있는 여행 다녀와서 좋았고요~  투어팁스 가이드북, 맵북도 요긴하게 잘 이용했습니다.~따로 푸켓 여행책 사지 않고, 가이드북만 보고도 잘 다녀왔습니다.   투어팁스 사랑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