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팁스와 함께 푸껫에 다녀왔습니다! 이미지 포함
서한솔 2014.09.01 22:04 조회 4,057

저는 무료항공권에 당첨되서 8/28 - 9/01 오늘까지 5일의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짐을 풀자마자 올리는 따끈한 후기입니다ㅎㅎ

8/28 오후 1시 55분 비행기를 타고 푸껫으로 갔습니다. 도착을 해보니 현지시간으로 오후 7시정도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호텔픽업을 타고 빠통에 위치한 Banlaimai Beach Resort 로 갔습니다.

사진과 같이 참 좋았습니다. 강추합니다!! 그리고 바로 잠을 잤습니다.

왜냐하면 다음날 아침에 피피섬 투어를 즐기러 가야하기 때문입니다. 다음날 아침 7시 30분에 픽업차량을 타고

항구에 가서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스피드 보트를 타고 1시간을 달려 스노쿨링을 했습니다.

사진과 같이 물은 참 맑았고, 푸른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피섬에서 점심도 먹고 마지막 2시간을 자유수영을 했습니다.

이렇게 하고 다시 숙소로 오니 오후 7시가 되어서, 저희는 저녁을 먹고 이른 휴식에 취했습니다.

다음날은 빠통에서 1시간 떨어진 푸껫 도심으로 향했습니다.

수줍게 투어팁스 깃발을 들고 찍은 사진은 휴양지라기보다는 태국-푸껫의 느낌이 가장 많이 나는 곳이었기에 찍었습니다.

그렇게 돌아다니던 중, 저와 친구는 비즈니스에어를 타고 올 때 함께한 스튜어드들과 만나게 됩니다.

정말 신기해서 서로 페이스북과 한국으로 자주오는 항공편이 많기 때문에 카카오톡을 사용한다고 하기에 함께 교환했습니다!

이 인연은 오늘 인천공항에서 다시 만나게됩니다. 이 친구들은 방콕으로 간다고 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한국에 올때 시간이 될때마다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

그리고 오후에는 빠통으로 와서 빠통비치에서 해수욕을 즐겼습니다.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마지막날은 정실론에서 하루종일 마사지도 받고, 유명한 식당은 'Shabushi' 에서 무제한 샤브샤브를 즐겼습니다.

그리고 00:55AM 비행기를 타기위해 공항으로 갔지만, 다음날 10:00AM 으로 시간이 연착되어서, 비지니스에어가 마련해 준

숙소에서 잠을 자고 아침비행기를 타고 한국시간으로 오후 6시에 인천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커플들의 천국인 푸껫에서 저와 친구의 외로움은 더욱 커졌었지만, 그마저도 감싸주는 푸껫의 뜨겁고 즐거운 매력에

빠지는 즐거운 5일의 여정이었습니다. 운이 좋게 투어팁스와 함께 다녀올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신혼여행의 천국이기도 하면서, 젊은이들의 천국인 푸껫.

여러분 모두에게 강추합니다!  이상 서한솔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