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교토 니조성,킨카쿠지 후기입니다 ㅋㅋ
이영복 2014.06.01 01:55 조회 5,311

. 오사카 교통의 핵심..우메다역에서 우리가 미리 사온
간사이 스루패스 3일권을 사용했다. 이 스루패스만 있으면 지하철과 버스를 자유롭게 타고 다닐수가 있다. 하지만 JR선이란던지 일부 스루패스
이용이 불가능한 노선이나 버스가 있으니 잘 확인을 하고 탑승하자. 교토로 가기위해서 우메다역에서 한큐전철을 이용해 교토 가와라마치역으로 가는
급행을 타면 된다. 약 40분에서 50분정도 소요된 것 같다. 그렇게 달리고 달려서.....

교토에 도착하였다..!!!!!
가와라마치역에서 나와 우리가 가장 먼저 향한곳은 니조성이였다. 니조성을 가기 위해서는 가와라마치에서 나와 다시 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버스정류장에 노선표가 있으니 안심하자.!그리고 왠만한 관광지로 가는 곳에는 스루패스가 다 통하는것 같았다^^스루패스가 없다면 버스자유이용권이
있다 하루동안 500엔을 내고 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는것인데 스루패스가 없다면 요긴하게 쓸수 있을 것 같았다.

그렇게 버스를 타고 20여분을 더
가니 드디어 니조성에 도착했다. 니조성의 입장료는 600엔이다.!

니조성으로 들어가는 입구 입구부터 일본 특유의 건물
느낌이 물씬!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니조성!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성이니 만큼 겉모습의 나무들이 확실히 오래된 세월을 견뎌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부로도 들어갈 수있지만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하여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다 ㅠㅠ 보여주지는 못하지만 교토에 들렀다면 꼭 한번 와봐야 할 장소로 추천해 주고싶다. 웅장하고
황금색으로 도배된 내부를 감상하기를!

내부구경을 마치고 나오면 보이는 니조성 주변의 정원
이곳이라면 나도 배한척 띄어놓고 시를 읆을수도 있을것 같다 ^^

니조성의 전체적인 풍경~이렇게
우리는 니조성 방문을 마쳤다. 니조성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정도면 충분히 다 둘러보고 나올 수 있을 것 같다. 일본은
전체적으로 입장하는 문화재들의 마감시간대가 짧으니 일정이 짧은 분들이라면 더욱 시간을 확인하고 오자!

자 이제 우리가 향할 곳은 킨카쿠지
일명 금각사였다. 니조성에서 버스를 타고 조금만 이동하면 금각사를 발견하 수 있다. 금각사 주벼에 도착하니 딱 점심때가 되어서 우리는 킨카쿠지
주변에 있는 규동집에 들어갔다.

다행이다 영어 메뉴판이다~~^^
나는 이곳에서 돈까츠 규동을 먹었는데 맛은 최고다~^^가격은750엔 킨카쿠지를 가게 되면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그곳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신호등이
있다 그 신호등 바로 앞에 있는 음식점인데 조금 허름해 보일수도 있지만 맛 하나는 확실하다. 꼭 들러보기를 강추!!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출발
하려는데!!!

반대편에서 일본 전통의상인 기모노를
입고 내려오는 두 소녀?들을 발견했다, 양해를 구하고 같이 사진 한컷. 너무 좋아하며 포즈까지 취해주니 더욱 고마웠다.

이제는 진짜로 들어간다!!!
킨카쿠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독특하게 부적모양으로 만든 킨카쿠지의
입장권

와...진짜 실제로 보니
엄청났다.. 킨카쿠지의 겉의 금박은 진짜 금이라고 한다.

금색의 찬란함에 우리 둘은 한동안
넋놓고 금각사를 바라보았다..이곳은 진짜 한마디로 표현한다면..진짜 최고다!@!ㅋㅋㅋ

금각의 주변에도 각종 기념품가게와
한바퀴 빙 둘러보면 깨알같은 석상이나 건물들이 많이 있다. 교토에 들렀다면 이 금각사는 절대 빼놓지 말고 들러보자.

금각사 앞에서 한컷.. 개인적으로 이 사진 뒤에
배경과 함께 잘 나온것같아 맘에 든다^^

킨카쿠지 내부 관광 코스에 있는 각종 건물과
나무들..소나무인지 소나무와 비슷하게 생긴 나무인지..하여튼 멋있다..

마찬가지로 킨카쿠지 코스를 돌다 보이는..폭포수와
바위

나가기 직전에 작은 신사같아 보이는
곳이 있는데 50엔을 내고 사랑이 이루어지게 해달라는 초에 불을 켜고 안에 꽂아두었다.

이 초가 끝까지 다 타게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타는것은 못보고 나왔지만 무사히 다 타서 올해는 좋은 짝을 만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