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팁] 오사카 교토 3박4일 일정짜보기 (저녁 출발/오후리턴) 파일 첨부
한미선 2014.04.25 10:20 조회 21,140

오사카 교토 3박4일 일정짜보기

(저녁 출발/오후리턴)​

안녕하세요 미짱입니다.

오늘도 오사카여행 일정을 부탁하는 쪽지가 도착했습니다.

이분은 저번과 틀리게, 밤비행기로 출발하는 분이시네요!

밤비행기는 자유여행시 왠만하면 비추합니다.

하루가 날라가기 때문이죠 ㅠㅠ.

이분을 위해 이번에도 열심히 일정을 짜보도록 하겠습니다.

밤비행기로 오사카 3박4일 일정을 준비하시는분들 참고해주세요!

신청자님의 사연

미짱님 안녕하세요. 오사카 교토 3박4일 추천일정 잘 봤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저도 3박 4일 일정으로 4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홀로 여행을 가는데요 ㅠ ㅠ. 첫 해외여행이고 시간은 계속가는데 일정도 제대로 못잡고 있습니다. ㅠ
올려주신 3박4일 일정은 오전출/오전도착 일정인 걸로 알고있는데, 저는 좀 특이하거든요.

4월 30일 19시10분 비행기로 인천공항에서 출발하고, 5월 3일은 17:00 비행기로 간사이공항에서 출발합니다.

참고로, 여행의 큰틀을 잡아논 것이 있다면, 첫째날은 밤에 도착하니 특별한 것은 없고 ㅠ (할수있는게 있다면 추천 부탁해요)
둘째날은 오사카 주유패스를 끊어서 하루죙일 오사카 구경을 하고, 저녁 19:00경에 고시엔 야구장에 가서 오승환님이 나오는 경기를 살짝 볼수있을까 기대합니다.
셋째날은 올려주신 교토 하루일정으로 쭉 돌 생각이고요. 마지막날이 좀 애매한데,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네요.

두서없이 쓴 글이라서 죄송합니다.  확인 후 시간 되시면 꼭 답장 부탁 드릴께요. ^^;;

1. 우선 초행길이다 보니 여행동선이 이어지는 경로였으면 하고요.
2. 오사카에서는 가이유칸, 하늘정원빌딩, 도톤보리, 온천(한번), 오사카성 은 꼭 가보고싶네요.
 그리고 둘째날 20시 정도에 고시엔 야구장에 10,000엔 주고 오승환님을 보러 가고싶어요! 셋째날에는 교토에 가고싶습니다.
3. 모든 여행일정은 적어도 7시~8시부터 움직이려고 합니다. 혼자 다니는 만큼 빡빡한 일정으로 진행해도 괜찮을 듯 해요. 역부족이면 한두군데는 패스해도 되니깐요. ^^
4. 매 끼니는 가능하다면 일본에서 유명한 맛집에서 각 종류별로 식사를 했으면 해요. 그리고 일본어는 전혀 못하니 한국어 메뉴가 있으면 좋겠군요.
5. 쇼핑도 할 예정인데요. 오사카나 교토에서 유명하고 싼 드럭스토어와 선물로 사오면 이쁨받을 아이템도 있으면 추천해 주셨으면해요 ^^;
6. 추천해주시는 일정에 따른 교통패스도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혹시, 옷이나 신발 같은 악세서리등의 소품을 한국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이 있다면 몇 곳 추천 부탁 드려요. (인테리어 소품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8. 이번에 여행가려고 카메라도 하나 구매했어요. 좋은 풍경과 야경을 찍을 수 있으면 좋겠죠 ^^;

미짱이 짠 오사카 일정의 포인트!

주요포인트:
1일차: (오후 7시비행기 9시도착 난바도착시 밤 10시) 야간산책,  지도익히기, 걸어갈수 있다면 도톤보리까지 이동후 돈키호테 쇼핑가능
2일차: 교토 당일치기 - 고시엔역 야구관람 (필요티켓: 한큐투어리스트패스)
3일차: 오사카시내 (필요티켓: 오사카 주유패스)
4일차: 오사카시내 5시비행기(3시에는 공항도착 필요, 2시에 난바역에서 출발)

※ 요일에 따라 일정이 변경됩니다. 관광지 오픈시간이 틀리기 때문에 ^^... 요일도 참고해주세요.

<1일차> 4월 30일 (수) - 도톤보리/난바 심야

7시 10분 도착이면, 오사카에 도착하면 9시 난바에 짐풀면 10시쯤 될것 같네요.

이시간에 난바에 도착하면 딱히 할게 없습니다. 10시에 모든 아케이드와 상점이 문을 닫거든요.

하지만 여는곳이 있으니 바로 도톤보리!

첫날에는 지도에 익숙해지셔야 합니다. 지도를 들고 걸어서 난바역에서 도톤보리까지 걸어가보도록 합시다.

850m정도로 15분에서 20분이면 걸어갈 수 있습니다.

<구글지도: 난바역에서 돈키호테 걸어가는 방법>

<야간에 난바에서 하실수 있는일>

1. 에비스 다리에서 구리코 아저씨 인증샷찍기.

2. 에비스 다리에서 분수머리를 한 호객꾼들 구경하기.

3. "치보"에 가서 한국어 메뉴로 오꼬노미야끼를 먹기

4. 돈키호테는 24시간이기 때문에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2일차> 5월 1일 (목)  -교토/고시엔

2일차에는 야구를 보고싶다고 하셨는데, 오승환선수가 소속된 한신의 홈구장은 고시엔 입니다.

고시엔 구장은 한큐투어리스트패스로 이용 가능합니다. 그렇게 되면, 한큐투어리스트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토와 일정을 같이 짜시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고시엔은 고베에 위치하고있어 교토와는 거리가 됩니다.

이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교토 일정은 제가 전에 짜드린 당일치기 일정을 참고하세요.

교토 당일치기일정: http://mizzang0735.blog.me/40208388677

여기에서 일부 바껴야할게, 일찍 출발하시기 때문에 니조조성은 보실수있을거에요 (교토에서 가장먼저 문을열어요)

하지만 고베에 가셔야하기때문에 헤이안 신사는 빼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니조조성 - 은각사 - 청수사 - 기온 - 우메다역 도착해서 한큐 고베선으로 이동 - 고시엔 으로 압축됩니다.

야구 예매는 보니 지금 TNT투어에서 하고있더군요.

미리 예매해서 가심 좋을 것 같아요.

<3일차> 5월 2일 (금)  -오사카

7시에 일어나신다면 굉장히 여유있는 여행일정을 짤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빡빡하길 원하신다니 빡빡하게 해드립니다.

3일차에는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을 추천드립니다.
국내에서 미리 구입해가시면 더 편하실거에요.

<1번 루트>

오사카 시내의 관광지는 모두 9시 이후에 문을엽니다 (평균10시)

이른아침에 구경할수있는곳은 오사카 성과, 시텐노지 정도에요

1. 오사카성 (주유패스 무료)- 이른아침에는 천수각에는 올라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전 천수각보다는 외관이 더 좋아서 넣어봤습니다.

2. 오사카주택박물관 (주유패스 무료)

3. 온천 나니와노유 (주유패스 무료)(동선상 중간에 넣었습니다.수건  화장품 챙기세욤)

4. 도톤보리 이동

5. 도톤보리 유람선 (주유패스 무료)

6. 식사 (도톤보리에서 식사. 추천드리는건 유람선 선착장 바로앞에 위치한 빅쿠리 동키라는 햄버그스테이크 가게입니다.)

7. 츠텐가쿠 (주유패스 무료)

8. "쿠시카츠 다루마"에서 쿠시카츠 먹어보기. 한국어 메뉴 있어요. /드럭스토어 투어

9. 우메다역 이동

10. 헵파이브 전망대 (주유패스 무료)

11. 공중정원 박물관 (주유패스 무료)

<2번 루트>

1. 오사카성 (주유패스 무료)

2. 오사카역사박물관 (주유패스 무료)

(만약 아침을 안드셨다면, 도톤보리 이동 후 긴룡라멘 추천. 24시간 영업합니다.)

3. 도톤보리 이동

4. 도톤보리 유람선 (주유패스 무료)

5. 식사 (도톤보리에서 식사. 추천드리는건 유람선 선착장 바로앞에 위치한 빅쿠리 동키라는 햄버그스테이크 가게입니다.)

6. 오사카코 역으로 이동

7. "가이유칸" 관람 (주유패스 할인)

8. 덴포찬 대관람차 탑승 (주유패스 무료)

9. 스파스미노에에서 온천하기 (주유패스 무료)

10. 우메다역 이동 후 공중정원관람 (주유패스 무료)

<4일차> 5월 3일 금

1. 긴테츠 난바선에 짐 맡기고
2. 센니치마에 주방거리 구경
3. 난바 구경 (각종 쇼핑몰 및 먹거리 즐기기)
4. 집으로

제가 봐도 참 빡빡한 일정입니다.

빡빡한 일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