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도쿄 1박2일 놀다왔어요~^^ 이미지 포함
김민경 2014.02.15 15:23 조회 5,281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왔지요 ? 요즘 하는 것도 없으면서, 뭐 그리 정신이 없는지 ㅋㅋ

2014년도를 맞이해 또 해외여행 바람이 나서~

시간은 없고,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1월 7-8일, 1박2일로 도쿄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꼭 가고 싶은 곳만 다녀오자 해서 !! 아주 쌈빡하게 후다닥 돌고 왔지요.

이번에는 저가항공 감귤항공을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시간도 괜찮고, 또- 가격도 저렴해서 지름신 강림하신 김에 확 !!!!! 질러버렸다죠.

착륙하는데 엄청나게 멋지더라구요~

사진으로 안 담을수가 없어서 ㅋㅋㅋㅋ

저희는 나리타 공항에서부터 Suica & N'EX 타고 이동했어요.

아참 ! 만약에 Suica & N'EX 사실때 다들 여행자센터로 가서 구입하더라구요.

나리타공항 여행자센터 말고, 게이세이 티켓 파는 곳 맞은 편에 보면 작게 매표소가 있어요.

빨간색 간판으로~ 저기서도 구매해도 되니까 !

기다리지 마시고, 거기서 바로 구매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래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구매해서 시부야역으로 이동했어요.

호텔 체크인 하고 나서 달려간 곳은 역시 요시노야였어요.

저는 요시노야 규동과 반숙계란 엄청 좋아하거든요 !!

식사 후 카페와 디저트로 유명한 지유가오카로 달려가

스위츠포레스트 라는 곳에 가서 케이크를 먹었는데, 정말 기가막힙니다 !

너무 맛있어요~^^ 아직도 생각나는 맛 !!

그리고 시모키타자와 가서 프리쿠라도 찍고, 가라오케도 가고-

시부야에 다시 와서 친구 만나서 이자카야 가고 -

그 후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전혀 예정이 없던 에비스가든플레이스도 들렸어요.

역시 야경이 이쁘더라구요 !!! ^-^b

자고 둘째날 우리는 디즈니 스토어부터 달려갔어요 ㅋㅋㅋ

그래서 한바퀴 쇼핑 한 다음, 배가 무지 고프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시부야역에 있는 페퍼런치로 이동했어요.

페퍼런치가서 저렴하게 스테이크 먹고, 돈키호테가서 지름신 다시 한번 강림하시고 !!

도큐백화점 본관 지하 1층에 있는 몽슈슈에 가서

오사카 도지마롤케이크를 포장해서 넥스에서 얌얌 먹었어요.

정말 오사카에 있을 땐 쳐다보지도 않았던 도지마롤.

도쿄에서 어렵게 찾아 먹으니 맛이 제대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번에 삿포로 가서 또 먹을 꺼예요 !

공항으로 돌아와서, 일본에 왔으면 꼭 먹어야 하는 돈가스도 먹고 -

(왜인지 아세요? 고기의 두께가 완전 한국과 달라요~)

나리타 공항 4층에서 먹었어요 !!!

억지로 한국으로 끌려왔죠 ................

역시 착륙 직전 너무 예뻐서~

비행기를 나름 많이 탔다고 생각했는데, 항상 착륙 후 눈을 떠서 일까요 ..

이런 한국의 야경은 처음 보는 듯했어요.

짜잔!!!!!!! 쇼핑샷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제것만 산거고, 친구들꺼까지 사니 .. 양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친구들꺼까지 포함해서 ... 이 정도의 짐이 나왔어요.

혼자 이걸 들고, 인천공항에서 청주까지 내려왔답니다. ㅠㅠ

다음 여행지는 2월 18일 !! 삿포로에 갑니다~

역시 시간이 없어서 짧게 2박3일 다녀오는데, 다녀와서 후기 또 남길께요 !

제 일정에 궁금하시거나 더 자세한걸 알고싶으시면

허접한 제 블로그에 오시면 보실 수 있어요. ^^ 아하하~

투어팁스 여러분들께 간단하게 후기 남겨드리고자,

급하게 끄적끄적 작성해보네요^^

그래도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ㅁ+ 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