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2015년 마지막이자 첫 유럽 여행 바로셀로나&프라하 세번째 이미지 포함
신성주 2016.03.11 12:56 조회 1,779

바르셀로나 세번째 이야기 입니다 ㅎ
가우디 투어가 조금 힘들었나봐요 늦잠을 자버렸네요 ㅎ

람블라스 거리에 100년된 빵집 에스크리바에서 사서 PANS라는 곳에서 아침을 해결하기로했어요

빵집안에서 먹을수도 있지만 매일아침을 PANS에서 파는 감자튀김이 먹고싶어 빵을 사서 PANS로 이동

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러나 가격은 후덜덜이네요 ㅋㅋ 그리고 PANS에서 파는 감자튀김과 커피가 정말 맛있어요

커피도 저렴한데 절대로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아요 감자튀김은 매일 하나씩 먹었는데 지금도 먹고싶네요 ㅎ

산하우메 광장 주변 건물들이 너무 멋있네요 다른 곳들은 랜드마크에 가려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산하우메 광장에서 바르셀로나 대성당에 가는 길에 구름다리도 너무 멋져요 ㅎ

바르셀로나 대성당은 중세영화에서 보던 성당처럼 너무 멋있어요

바로 뒤에는 왕의 광장이 있었는데 크게 볼거는 없네요 ㅋ

왕의 광장을 지나 산타마리아 델마르 성당으로 이동

산타 마리아 델마르 성당도 외부는 고딕양식이라고 하는데 내부는 바르셀로나 대성당과 비슷했어요 ㅎ

성당투어를 하고 바르셀로네타 해변으로 갔어요

조깅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경찰은 말을 타고 다니더라구요 ㅎ

그리고 몇몇 할머니들은 올누드로 수영을 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너무 추웠는데 ㅎ

바르셀로네타 해변 주변에는 햄버거 집이 많더라구요 그중 제일 유명한 마카마카라는 햄버거 집을 갔는데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원래 엘그롭을 가려구 했었기에 한개만 포장해서 왔는데 더 먹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벽에는 각국 여행자들이 나무로 된 일회용식기와 돈에 글귀를써서 붙여놔서 저희 부부도 하나씩 붙이고 왔네요 ㅎ

호텔에서 휴식하고 엘그롭으로 갔어요 레몬맥주와 돼지고기 스테이크 그리고 해물빠에야 저는 개인적으로 먹었던 식당중에

제일 맛있었어여 빠에야도 괜찮았고 돼지고기 스테이크인데도 너무 부드러웠다는..

와이프는 레몬맥주도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늦은 점심을 먹고 몬주익성과 몬주익 분수쇼를 보기위해 갔어요 ㅎ

아쉽게도 분수쇼는 보지 못했어요 저희가 간날은 분수쇼를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몬주익성도 너무 늦게 가는바람에 주변만 돌아보고 내려왔다는...

그리고 몬주익 올라가는 길에 황영조가 바로셀로나 올림픽에서 뛰던 곳이 나와요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시간 되시면 한번 들려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몬주익성을 제대로 못보고 분수쇼도 못봐서 굉장히 아쉬웠어요 바르셀로나에서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더욱 그랬나봐요 ㅎ

그리고 저녁을 먹기위해 람브라스 거리로 이동

저녁은 합리적인 가격에 미슐렝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하는 센트 온세에 갔어요

보기좋은 떡이 무조건 맛있지는 않았아요 하나는 닭요리와 양고기 코스로 시켰는데 많이 남겼네요 ㅋㅋ
가격은 인당 4~5만원 잡으시면 될거 같아요 추천은 안하는 걸로 ㅎㅎ

그리고 마지막날의 아쉬움에 람브라스거리와 콜럼버스 기념탑을 돌아봣네요

람블라스 거리를 보고 아쉬움을 뒤로하고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ㅎ

오전 비행기라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공항으로 이동했어요

바르셀로나에서 프라하로 이동하는것은 부엘링 항공을 이용했고 인당 9만원 정도 들었네요 ㅎ

프라하로 이동하고 있어요 그냥 우리나라 저가항공이랑 완전 똑같아요

사진을 보니까 다시 여행가고 싶은 맘이 끓어오르네요 ㅋㅋ

조만간 프라하 여행후기 올려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