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1박2일 군산 먹방여행 이미지 포함
디아나 2016.02.15 14:28 조회 2,432

맛좋은 군산 먹방여행

겨울 여행은 참 낭만적이죠? ^.^

근데...... 너무 추워용. 해도 짧고. 많이 걷기도 힘들고.

그럴 땐 속이 든든한 먹방여행이 제격이지요 ㅎㅎㅎ

1박2일 짧지만 속이 든든했던 군산 겨울여행 함께 보시지요.

일단 눈을 뚫고 군산으로 출발! 용산역에서 3시간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는 길에 출출하니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사서 오물오물 먹으면서 여행을 시작했죠.

군산에 도착해서 처음 간 맛집은 소고기무국으로 유명한 한일옥. 초원사진관 바로 앞에 있어요.

날도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국이 너무 좋더라구요. 점심 메뉴로 훌륭~!

다음으로 간 곳은 군산에서 제일 유명한 이성당 빵집. 단팥빵과 야채빵이 나오는 시간에 맞춰 줄을 서서 입장.

역시나 구매하는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저희도 우리가 먹을 거, 가족들 줄거 많이 많이 샀어요. 빵부자 ㅎㅎ

군산에서의 저녁은 분위기도 있고 맛도 좋은 곳으로 갔어요. 고기보다는 회를 좋아하는 편이라.

바다 전망도 보고 회도 즐길 수 있는 등대로 횟집에서 코스 요리를~ 오와~ 너무 맛있어요. 특히 매운탕이. 술이 기냥!

숙소로 돌아와서 여행의 뒤풀이를 시작합니다. ㅎㅎㅎ

저희가 묵은 숙소는 베스트웨스턴 호텔. 시설도 좋고 다 편한데 위치가 조금 쪼~금 많이 멀어요.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호호~ 밤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는데 ㅋㅋㅋ 저희가 여기서 잤네요.

자 그럼 다시 활기차게 군산 여행을 시작해보지요.

철길도 걷고 어제 못 본 군산을 여행하다 들른 진성원 식당. 군산은 또 물짜장으로 유명하데요.

어찌나 유명한 게 많은지ㅠㅠ 먹어도 먹어도 ㅎㅎㅎ 오호~ 맛있습니다. 탕슉도 함께 먹었어요.

군산에는 예쁜 카페들이 은근 많아요.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끝으로 군산 여행을 마칩니다.

너무 좋았던 여행이었어요. 여러분들도 맛있고 재미난 군산 여행을 다녀오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