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댓글

뒤로
[여행후기] [킴s] Episode 1: 바르셀로나에서 소매치기를 만나다. 이미지 포함
킴s 2013.08.14 00:17 조회 5,255
댓글 20
  • 읽어내려갈수록 가슴이 콩닥거리네요,.. 소설 같아요.. 직접 당하면 숨도 제대로 못쉴듯.. 큰일날 뻔 하셨어요 !!
    꿈꾸는섬 2013.08.14 08:47
  • 꿈꾸는섬 아 정말 그 때 생각하면 심장이 팔딱팔딱해요 ㅋㅋ 괜히 분하기도하고 ㅋ
    킴s 2013.08.14 12:55
  • 어휴 정말 무섭네요... 소매치기가 많다는 얘기는 들어봤지만 저렇게 위협적일꺼라고는 생각 못햇어요... 그래도 아무일 없어서 정말 다행~~
    여기가행복이다 2013.08.14 09:22
  • 여기가행복이다 스페인 소매치기들은 위에 사진처럼 모여다니기는해도 시비가 붙지 않으면 큰일이 별로 없다고는 해요. 저는 워낙 사람이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만난지라...ㅠ_ㅠ
    킴s 2013.08.14 12:56
  • 스페인에 그렇게 소매치기가 많다고 해서 겁이 나더라구요 ㅠㅠ 별일 없으셔서 다행이에요!
    peony 2013.08.14 09:25
  • peony 지금 생각하면 너무 겁나는 순간인데 정말 별일 없어서 다행이에요...거기서 싸움이 나면 계단을 올라가 도움을 청해야하나 아니면 파로를 도와 같이 싸워야하나 완전 고민했었던게 너무 웃껴요 ㅋㅋㅋ
    킴s 2013.08.14 12:58
  • 내년 3월경에 바르셀로나에 가려고 하는데..무섭네요.ㅠ
    릴리 2013.08.14 10:37
  • 릴리 마드리드는 좀 덜했는데 바르셀로나는 정말 소매치기들이 엄청 많아요. 특히 에스컬레이터 같은 곳에서 뒤에서 바짝 붙거나 두명 이상이 본인을 감싸면 백퍼이니 가방 지퍼 꼭 붙들어 매고 다니셔야해요~ 그리고 아무리 고급 식당이라도 가방은 옆의자에 두지 마시고 다리위에 두고 드시는게 좋아요~ 소매치기 빼곤 정말 환상적인 도시에요~
    킴s 2013.08.14 13:00
  • 앗 정말 긴장감이 흐르는 글이네요~
    손영아 2013.08.14 11:56
  • 손영아 저 혼자 그 때 생각하며 너무 감정 몰입해서 쓴듯 ㅋㅋㅋㅋㅋㅋㅋ
    킴s 2013.08.14 13:01

댓글을 작성하시면 무료항공무료호텔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매일 매일 드려요~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