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저도! 혼자서 제주도 올레길 걷기 이미지 포함
황은지 2013.12.12 09:45 조회 3,977
  • 멋있네요~~~~~하다가 중간에 발이 뙇..ㅋㅋㅋ 그 당시의 고됨과, 냄새가 여기까지 전해지는 듯해요.ㅋㅋㅋㅋㅋ
    혼자 여행하는거 참 좋죠! 전 생각이 많아지고 그생각들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서 참 좋드라구요~
    노꽁^^ 2013.12.12 10:00
  • 노꽁^^ 혼자 여행하는 거~ 가끔씩 필요한 시간인거 같아요! 의외로 잡생각이 잘 정리되는 것 같구요~
    황은지 2013.12.12 17:04
  • 아~ 저도 제주도 여행 다녀온지가 엊그제 같네요... 아직 올레길은 걸어보지 않았는데 이 글 보니까 2014년에는 꼭 도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감사합니다~
    여기가행복이다 2013.12.12 10:26
  • 여기가행복이다 네~~ 꼭 두어 개 코스는 돌아보세요~! 차로 갈 수 없는 곳들, 바다와 맞닿아 있는 길들이 참 아름다워요.
    황은지 2013.12.12 17:03
  • 어!!! 저도 저 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었어요~~ >.< 추천합니다!!!
    peony 2013.12.12 13:40
  • peony 너무 귀엽고 깜찍한 게스트하우스죠~~~ 공천포의 쉐쉐 하는 파도 소리가 들리는 듯 해요!
    황은지 2013.12.12 17:03
  • 저도 7코스 완주했어영~^^....누가...올레길이라했나요..바위를 넘고, 숲을 헤치며 ㅋㅋㅋㅋ
    하지만 경치도 너무 좋고 ^^ 뿌듯뿌듯. 중간중간 밥집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커피마시며 쉬는것도 묘미인거 같아여.
    디아나 2013.12.13 09:11
  • 자연이 넘 멋져요. 근데 저같은사람은 올레길 완주 못할듯ㅜㅜ 다음주에 제주도 가요^*^! 겨울의 제주도는 어떤 모습일까 기대중입니다^^ 봄, 여름에만 가봤거든요ㅎㅎㅎ
    윤세연 2013.12.13 09:22
  • 감사해요.
    이진섭 2016.08.31 09:50

댓글을 작성하시면 무료항공무료호텔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매일 매일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