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금요일 출발인테 아직 스케줄을 완성을 못했네요, 도와주세용 ㅠㅠ
정수현 2016.01.25 11:20 조회 1,283
  • 첫날 일정이 상당히 빡빡할거 같습니다. 맥주공장 견학은 시작시간과 끝나는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무리는 없을거 같은데, 왔다갔다 하는 시간 + 이후 모모치 해변까지 가려면 버스로 이동하셔야 하는데 왕복 2시간은 잡으셔야 할거 같습니다. 저녁까지 천천히 보시는거라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시간은 넉넉히 잡았는데 모모치해변 교통편이 지하철로도 못가고 약간 불편합니다. 다 돌아보고 나서 바로 버스가 없을 수도 있어서요..

일본은 보통 늦은 시간에 가게를 열지 않는다고 하는데, 텐진의 경우에는 새벽까지 가게 문여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하지만 복합쇼핑단지 예) 파르코, 텐진코어, 다이마루백화점 등은 어려울거 같습니다. 돈키호테에서 캐널시티까지는 그리 멀지 않고 대로변에 위치하기 때문에 안전은 걱정 안하셔도 댈거같습니다. 나카스포장마차거리랑도 가까워서 2군데 다 들리수 있을거 같네요.
    임응렬 2016.01.25 11:45
  • 2째날에 일일버스투어로 다자이후 까지 보고오신다고 하니 다른 패스권은 딱히 필요없을거 같습니다. 후쿠오카를 갈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그린패스권이 있는데 솔직히 하루에 2군데 이상 돌아다니지 못하면 본전도 못 찾습니다.. 텐진, 하카타 이동하실때는 그냥 100엔 버스 타시는게 가장 편리합니다. 모모치해변가는데 버스비가 조금 많이 드는거 말고는 딱히 교통비는 많이 즐디 않을거같네요

남장원은 아직 저도 못 가봐서 거기에 대한 말씀은 못 드리겠네요..ㅠㅠ

더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시거나 http://blog.naver.com/hisfos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후쿠오카에 오픈에디터 임응렬 이였습니다~
    임응렬 2016.01.25 11:48
  • 하카타에서 후쿠오카타워까지 왕복 버스비가 얼마인가여?
    또 후쿠오카타워에서 하카타 까지 오는 막차 시간 도 알수 있을까요?
    3일째 되는날 아침에 할 관광지 좀 추천 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정수현 2016.01.25 12:08
  • 정수현 302번 버스 타시면 편도 230엔으로 왕복 460엔 잡으시면 되겠네요~~ 버스는 꽤 늦게까지 있습니다만 평일 기준으로는 후쿠오카 타워에서 302번 버스는 23:24분이 막차네요~! 버스 관련해서는 http://www.kyushutabi.net/ 공식 한국어 블로그를 확인해보시면 좀 더 재미나고 편리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은정 2016.01.25 13:20
  • 정수현 또한 마지막 날 13:40분 출발 비행기라면 아무리 늦어도 12시까지는 공항에 가야 하는데.. 공항까지 30분 소요된다 쳐도 11:30분에는 출발하셔야 해요. 아침에 일어나셔서 난조인 가시려면 왕복 1시간 잡으시고 출발하셔야 하니.. 조금 빠듯할 것 같은데요~ 마무리 쇼핑을 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하카타 시티 도큐핸즈, 쿠우텐에서 맛난거 먹기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