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 일정^^
Irene 2014.05.30 09:39 조회 1,567
  • 안녕하세요 Irene 님~ 다른 곳도 여행하시다가 밴쿠버에서 3박 4일 머무시는지요??

밴쿠버는 아시다시피 굉장히 작습니다. 3박 4일이면 충분히 돌아다니실 수 있어요
    1. 스탠리파크 - 자전거 타고 한 바퀴 일주하기
    2. 그랜빌 아일랜드 : 퍼블릭 마켓이 있습니다. 여기서만 나는 맥주가 있어요 Granville Island 맥주 펍에서 꼭 맥주 드시고 오시고. 퍼블릭 마켓도 둘러보고 오세요 (저는 이번에 이 맥주 18캔 사왔어요.. ㅠ0ㅠ)
    3. Robson Street 쭉 보기 : 북미지역에서 가장 크다는 빅토리아 시크릿부터 각종 백화점들이 모여 있습니다. 쇼핑하기에는 좋지요.
    4. ,Metrotown : 1존을 벗어나자마자 있는 Burnaby에 위치한 메트로타운 쇼핑몰입니다. 랍슨에서 너무 덥게 걷기 힘드시면 메트로타운을 방문해 보세요. 엄청 넓습니다 .
    남은정 2014.05.30 11:01
  • 5. English Bay : 해질녘에 꼭 가보세요. 스탠리파크는 아침 일찍 가시는 걸 권하고 (외져서 밤에는 좀 위험) 잉글리쉬 베이에는 밤이면 석양을 감상하며 노는 정말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앞의 스벅에서 커피 한잔 하며 보는 석양이 참맛이죠.
    6. 증기시계 : 워터프런트 역 근처에 위치한 이 곳은 여전히 작동하는 steam clock 이 위치하고 있지요. Gastown 지역입니다. 여기도 가능하면 낮에 방문해보세용 ^^
    7. Granville & Nelson St. 이렇게 길이 교차하는 요 지점에 클럽이 정말 많습니다. 클럽 방문 잊지 마세요~!~! 펍이나 클럽 어떤 것이든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8. 캐나다 플레이스 : 바람 맞으며 둘러보기 좋지요. 기념 사진 찍기도 굿!
    9. UBC main campus : Wreck Beach 라고 누드 비치가 있지만.. 벗은 사람 無
    남은정 2014.05.30 11:08
  • 10. Stepho's Souvlaki Gree Taverna : 스테포스 그리스 식당인데요. 정말 수블라키 맛이 끝내줍니다. Davie St 에 본점이 있어요.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11. 엠파이어 랜드마크 호텔 의 Cloud 9 . 레스토랑이 맨 윗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365도 돌아갑니다.. 가만히 앉아 계셔도 밴쿠버 전경을 둘러보실 수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절대 부담이 없습니다. 꼭 밤에 가보세요 ^^
    12. 공연 관람 : The Orpheum 과 같은 곳에서 생각보다 의외로 수준 높은 공연이 열리고는 합니다. 저는 예전에 밴쿠버 인터네셔널 재즈 페스티발에서 재즈의 대가 허비 행콕 공연을 봤었지요. 그 외 그랜빌 아일랜드에 위치한 공연장의 공연도 좋습니다. 밴쿠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캐내디언 연극의 수준이 생각보다 정말 높아요.
    남은정 2014.05.30 11:13
  • 밴쿠버 다녀온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다시 가고 싶습니다 흑흑. 즐거운 여행되시고 또 질문 있으시면 말씀 주세요. 패스는 메일메일 데일리 패스 사셔도 되고, 일정에 따라 안 사기고 그냥 걸어다니셔도 됩니다. 애지간한 곳은 다 걸어다닐 수 있어요. ^^
    남은정 2014.05.30 11:14
  • 시간이 되시면 빅토리아와 휘슬러도 다녀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빅토리아는 반드시 가세요~ 개인적으로 밴쿠버보다 훨신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