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댓글

뒤로
[일정/교통] 동유럽루트와 교통좀 알려주세요..ㅠㅠ
공쥬님 2015.07.29 15:44 조회 1,256
댓글 17
  • 저는 헝가리(부다페스트), 오스트리아(빈, 잘츠부르크, 할슈타트), 크로아티아(자그레브,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이렇게 다녀왔는데 기차+버스 이용해서 따로 패스를 끊지는 않았어요(위 도시의 경우 도시간 이동요금이 미리 예매하면 더욱 저렴하고, 그렇지 않더라도 부담될 수준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한 번 패스 가격과 비교해 보는 게 좋으실 듯). 크로아티아 내에서는 렌트나 버스를 이용하는 게 좋고요, 다른 곳은 웬만하면 기차를 이용하시는 게 편할 것 같네요.
    일단 in, out을 먼저 정하시고, 다음으로 경로를 짜고, 마지막으로 도시간 이동방법을 정하는 게 맞지 않을까요? 이탈리아 같은 경우는 크로아티아에서 배타고 많이들 가기도 하니까 우선 공쥬님이 어느 나라를 가고, 어느 도시를 갈 건지 대강이라도 루트를 짜놓으셔야 조언을 얻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요니킴 2015.07.29 16:49
  • 요니킴 터키로in해서 아테네에서는 오래머물다가 터키랑 아테네는 거의다 교통이랑 루트 정했어요!ㅎㅎ
    그리고나서
    프라하(2)-부다페스트(2)-자그레브(2)-플리트비체(1)-빈(3)-할슈타트(1)-잘츠부르크(2)-퓌센(2)-뮌헨(3)-프랑크푸르트(2)-베네치아(3)-피렌체(3)-로마(3)

    로마로 out이여서 대충 이렇게 잡아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구요..

    루트 괜찮은가요??

    일정도 빡빡하진않은가요~??
    공쥬님 2015.07.29 16:52
  • 공쥬님 아테네에서 프라하까지, 그리고 프랑크프루트에서 베네치아까지는 저가항공 이용하시는 건가요?
    요니킴 2015.07.29 17:01
  • 요니킴 사실 아테네에서 어떻게 가야할지를 잘모르겠어요 저가항공 이용할 예정인데 프라하로 한번에 못가서 뮌헨이나 빈으로 들어갈까도 했는데 루트를 그럼 어찌 짜야할지ㅠㅠ
    프랑크프루트에서 뮌헨을 거쳐서 베네치아는 야간열차 타려고 생각중이예요..ㅎㅎ
    공쥬님 2015.07.29 17:08
  • 공쥬님 1. 아테네에서 독일로 이동, 독일에서부터 유럽여행을 시작. 퓌센과 뮌헨 일정을 조금 줄이고 다른 일정도 조율해서 독일 둘러볼 도시를 조금 더 늘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독일에서부터 여행하신다면 독일-> 오스트리아(잘츠부르크->할슈타트->빈)->헝가리(부다페스트)->크로아티아(자그레브->플리트비체)->이탈리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루트의 경우 체코 프라하를 제외시키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프라하까지 넣기에는 동선이 조금 복잡해지네요.

    2. 아테네-> 체코 프라하로 이동, 프라하 및 추가적으로 1~2개 도시를 더 둘러본 후 오스트리아로 내려와서 오스트리아-> 헝가리(부다페스트)->크로아티아(자그레브->플리트비체)->이탈리아를 여행한다. 이렇게 하면 독일이 빠지게 되네요.

    3. 조금 생각해봐야겠지만 위 나라를 모두 여행하는 방법도 있긴 하겠습니다.

    4. 그리스에서 크로아티아로 와서 거꾸로 여행하는 방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요니킴 2015.07.29 17:30
  • 요니킴 프랑크푸르트(2) 뮌헨(1) 퓌센(1) -> 체코-> 오스트리아(잘츠부르크->할슈타트->빈)->헝가리(부다페스트)->크로아티아(자그레브->플리트비체)->이탈리아는 어떨까요??
    공쥬님 2015.07.29 17:46
  • 공쥬님 그냥 체코를 뺄까요..?ㅎㅎㅎ 체코랑 제가가는 동유럽쪽이랑 좀 비슷할까요? 굳이 많은곳을 가려는 건 아니긴해서 동선이 꼬이면 그냥 빼는게 나을수도 있을거같아요ㅠㅠ
    공쥬님 2015.07.29 17:51
  • 공쥬님 아테네에서 독일까지 거리가 꽤 되는데 독일이랑 크로아티아 비행기값이 많이 차이나는 게 아니라면 하시던 대로 하는 게 나을 것 같고요. 차이가 꽤 난다면 크로아티아에서부터 여행을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동유럽 야경 중 체코 프라하의 야경과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야경을 최고로 꼽는데요, 도시마다 분위기는 다르겠지만 무리해서 굳이 두 곳을 다 갈 필요는 없을 것 같고요~ 부다페스트로 만족하실 수 있다면 프라하는 과감하게 생략해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요니킴 2015.07.30 10:09
  • 요니킴 요니킴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그래도 지금 얼추 루트는 확정 했어요 요니킴님 덕분에 동선이 정리가 많이 되었어요 ㅎㅎ
    어차피 비행기시간으로는 많이 안걸려서 그냥 독일로 가려구요! 욕심내는것이긴하지만 ㅠㅠ 일정을 좀 여유롭게 줘서 거기서 변동 사항 있을 수도 있구요~~ㅎㅎ
    일단 지금확정 루트는 다넣었어요 ㅋㅋㅋ
    아테네에서 비행기로 프랑크푸르트- 뮌헨- 프라하 - 빈 - 잘츠 - 부다페스트 - 자그레브 - 플리트비체 - 베네치아 이렇게 할거같아요!
    이제 저기서 더 세분화된 동선이랑 갈곳을 정해놔야겠어요 ㅎㅎㅎ
    그리고 가서도 일정 혹시 바뀌게되면 뭐 더넣거나 빼거나 하려구요~!!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공쥬님 2015.07.30 12:01
  • 공쥬님 대강 정리되셨다니 다행이네요! 독일->체코->오스트리아 동선을 잘 짜셔야 할 것 같아요!ㅎㅎ 더 궁금하신 게 있다면 게시판에 또 남겨주시고요, 준비부터 여행까지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D
    요니킴 2015.07.30 13:19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