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 호텔 추천해주세요.
얼굴 2015.03.28 10:39 조회 1,481
  • 하와이 추천숙박은 http://www.tourtips.com/ap/lodge/city/?cityCode=Z01 여기에 모아두었습니다 . 생각하시는 조건들 보시고 한 번 검토해보세요~~
    남은정 2015.03.30 09:25
  • 하와이에서 5일정도 갔다왔었습니다. 애스턴에서 묵었구요. 애스턴 괜찮습니다. 다만 시내 중심? 정 가운데에서 떨어져있긴 합니다. 그런데, 걸어다니기엔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시내가 작아서 호텔이 어디에 있든 천천히 걸어다니실만 합니다. 다 장단점이 있지요. 그리고 마우이에서 3박 하신다고 했는데... 제가 볼땐 3박까지 할 필욘 없습니다. 아주 작은 섬이라
    그렇게 3박까지 하며, 돌아다니시기엔 시간이 남으실겁니다. 하루 정도면 웬만한 곳 다 돌아다닙니다. 참고하시길...
    니콜키크두만 2015.04.01 11:52
  • 전 애스턴 뒤에 퀸카피올라니 묵었는데 중심가까지 그리멀지않아요~ 좋은점은 렌트카 주차를 동물원 주차장에 저렴하게 할수 있다는점이고.. 단점은 전 달러 렌트카 예약했었는데 렌트카 반납하고 오는길이 걷기엔 좀 멀었어요..
    그래두 오하우 머무는 내내 시내 끝에서 끝을 걸어 구경 해서 구석구석 구경 할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