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댓글

뒤로
[오사카] 오사카 쿄토 패스권 파일 첨부
오구리 2016.03.13 16:26 조회 1,054
댓글 4
  • 첫날 도착해서 유니버셜~ ..도착해서 입국수속 시간이 얼만큼 걸리지가 관건이네요. 전 11월에 입국수속만 2시간 걸렸거든요. 생각하신 시간대로 이동이 안될 수도 있어요. 만약에 가시면 바로 공항서 유니버셜 가시는거구, 숙소는 그날 교토이신거죠? 교토는 JR유니버설시티역에서 오사카역을 가신 다음에, 교토역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니시쿠조역에서 환승) 모두 다 Jr 로 이동 가능해요 . 그냥 편도 끊으시면 될 듯해요 http://www.usj.co.jp/kr/access/ 여기 페이지 참조하시고~ 교토에서 다니실 때는 교토 버스 1일권 이용하시고, 교토에서 오사카 오실 때는 한큐선 타신 다음에 오사카역에서 시영 지하철 편도 끊으시고 난바 오시면 되어요~ 계속 이동을 하시기 때문에 패스를 사시는 것보다는 계속 편도를 구입하셔야겠네요 :)
    남은정 2016.03.14 10:01
  • 꼼데의 경우 아침에 문 열기 전부터 줄서셔야 해요. 저 난바파크스 점 갔는데 꽤 앞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못 샀어요 ㅠ-ㅠ 엉엉엉 95% 한국인 5% 중국인.. 입니다 ㅋㅋ 창피함은 감수하셔야 할 수도 있어요~~ 파블로는 난바역에 공항철도 가는 길에도 있으니까 신사이바시 매장에서 줄 서느라 시간 소요하지 마시고 난바역에서 사서 한국 오시는 게 시간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_^ gu! 는 강추하고요.. 저도 오늘 gu! 에서 사온 500엔 짜리 니트 입고 왔네요 ㅎㅎㅎ
    남은정 2016.03.14 10:03
  • 남은정 아 정말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했던건 간사이 쓰루패스 2일권을 이용해서
    첫날 USJ 에서 교토로 이동하실 때 사용하고, 다음날 교토내에서도 지하철 및 버스를 이용하고 ,
    오사카로 넘어오려고 했습니다.
    마지막 날은 따로 편도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오사카 시영 지하철 편도와 공항으로 가야되는데도
    편도로 구입하는게 나은가요?
    편도로 구입하는건 지하철역에서 구입하면 되는건가요?
    일본여행이 처음이라서 ㅠㅠㅠ많이 걱정되네요ㅜㅜㅜㅜ
    감사해용!!!!!!!!ㅜㅜㅜ
    오구리 2016.03.14 10:24
  • 오구리 쓰루패스금액하고 실제사용횟수랑 비교해보세요. 마지막날은 출발지부터 난바,난바부터 공항까지 난카이선 편도 합친 치카토푸 패스를 사시면되요. 오사카시내어디서든 천엔에 공항까지 가요.근데 난바가 출발이라언 그냥 공항선편도만구입하세용^^
    남은정 2016.03.14 12:34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