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일정(초등학생과)
asdfghjkl 2015.08.30 12:09 조회 1,635
  • 일정 괜찮은 것 같아요! 둘째날 저녁에 일본포차거리는 '나카스 야타이'를 말씀하시는 거죠? 개인적으로 별로여서 비추해요.. 포장마차도 그리 많지 않고, 유흥가라 아이와 함께 가기에는 별로 안좋은 것 같아서요ㅎㅎ 차라리 후쿠오카 타워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당 ^^
    준쮸 2015.08.31 09:15
  • 준쮸 네 타워에 올라가 봐야한데서 그래야겟어요 감사합니다^^
    asdfghjkl 2015.08.31 16:44
  • 마지막 날에 세이류 온천까지 다녀온 다음에 1시까지 공항 도착하기는 조금 빡빡할 듯 한데요~ 후쿠오카 시내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 첫 차가 10시인데 도착해서 입욕권 끊고 들어가면 11시.. 씻고 하시는데 한시간은 걸리는데 다시 또 나오는데 12시 차 타시려면 좀 힘들 어요.. 넉넉히 시간갖고 가야 하니 마지막 날은 다른 체험을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남은정 2015.08.31 09:24
  • 남은정 네 일정이 짧아 아싀워용 ㅜㅜ
    asdfghjkl 2015.08.31 16:44
  • 키와미야가 기본 1시간 넘게 기다리는 곳이라서 아이가 힘들어 할 것 같지만, 그만큼 맛있어서 괜찮을 것 같네요^^

나카스강 야타이는 아이가 있기 때문에 강을 따라 형성된 모습만 봐도 볼 만 할것 같네요, 일반 매장 처럼 넓은 자리가 있는 것도 아니라서요..

저는 미술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아시아 미술관은 별 흥미를 느끼지 못 했었는데, 캐널시티 지하에 있는 캐릭터 몰이나 3층의 디지니 몰 혹은 쿠시다 신사 또는 가와바타도리 시장을 같이 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제 후쿠오카에서 귀국했는데 날씨가 태풍이 지나가기는 했지만, 지난주 내내 국지성 소나기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마른하늘에 비가 오는 경우가 있었다는데, 우산 준비 잘 하시면 더 즐거운 여행 되실거에요~

유후인에는 길거리에 먹을 거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돌아다니시면서 맛있는 음식 (폭탄 타코야끼, 메밀소바, 금상고로케, 비스피크 롤케익, 허니비 꿀 아이스크림 등) 즐기시면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여행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
    임응렬 2015.08.31 17:53
  • 일주일 전에 막 다녀왔네요...
    윗분 말씀처럼 둘쨋날 저녁은 포차거리말고 후쿠오카 타워를 추천합니다.
    버스타고 적당한 이동거리이기도 하고 해변가라 풍경도 괜찮습니다.(외국인 타워 할인 받으시구요..)
    첫째날은 하카타 시내 일정이시니 저녁에 하카타시티 옥상정원도 괜찮았습니다. 공항도 가까워 이착륙하는 비행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키와미야는 텐진말고 하카타역(버스터미널 옆)으로 갔는데 걱정했던 것보다 금방 들어갔습니다.(옷에 냄새는 페브리즈 뿌려도..ㅠㅠ)
    구마모토성도 괜찮은 코스인데 둘째날 유후인을 가시니 약간 아쉽긴 하네요...
    신칸센타고 오후 일정으로 구마모토성은 괜찮거든요... 덜컹거리는 전차도 타보고...
    암튼,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