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11월초 청도여행 질문드립니다
정경화 2015.10.21 14:46 조회 1,703
  • 저는 신시가지라 할 수 있는 까르푸 맞은편의 콥튼 호텔에 묵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시가지쪽이 관광지가 많다고는 하던데, 2박 3일동안 열심히 다녀보니 거기나 거기나 비슷한듯 했습니다. 교통편은 무척 편한 편이었고, 거리도 얼마 안되기도 하구요. 운소로 미식가나 5.4광장이 걸어갈 거리에 있고, 맥주박물관이나 야시장도 가까웠구요. 구시가지쪽의 느낌이 좀 더 시끄럽고 낙후(?)된 느낌도 들었어요..^^;; 어차피 청도를 쭉~ 둘러보실 생각이시고, 크기 또한 그리 크지 않으니 어디든 상관없다는 생각도 들구요. 저희가 묵었던 콥튼 호텔도 좋았습니다.(공항과의 교통편도 버스 한방에 딱!ㅋ)
    Jin 2015.10.21 15:52
  • 저도 콥튼호텔 추천해요~ 위치가 진짜 좋았거든요 교통도 편하고. 그리고 콘튼호텔이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묵는 호텔이라서 편리하더라구요.
    Ssonge 2015.10.21 15:57
  • 윗분들 말대로 까루푸 근처에 호텔에서도 여행지 다니기 어렵지 않았어요. 중국의 경우는 택시도 비싸지않으니 돌아다니는데 문제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