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질문이요~
함함 2015.05.28 23:59 조회 1,244
  • 보통 두 국가에서 다 보십니다. 국경선이 연결되어 있으니.. 시간이 넉넉하시다면 미국도 보시고 캐나다도 보시고요.. 캐나다쪽 왔다갔다 할 때 아무래도 여성 혼자라면 입국이 까다로울 수 있어요. 여행자라는 걸 증명하실 수 있는 왕복 티켓과 호텔 예약 바우처 등을 갖고 있으시면 될 듯 합니다. 저도 캐나다에서 미국 육로로 입출국 해봤는데 딱히 걸릴 건 없었어요. 다만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투어업체는 어디서 출발하시느냐에 따라 달라질 듯 해요. 뉴욕에서 나이아가라 가는 현지 한국여행사가 있으니.. 검색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 투어 이용하지 않으시면 교통편이 관건인 듯 해요~ 현지에서 차량을 렌트하시면 2-3일이면 충분하시겠지만 대중교통으로 하시면 조금 피곤하시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남은정 2015.06.11 17:37
  • 남은정 우와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여유있게 미국반나절, 캐나다 하루 보려구요 ㅋㅋ 미국이나 호주는 동양 여성 혼자 입국하는 것을 왜 그리 감시할까요 ㅠ 저 작년에는 뱅기티켓에 SSSS 찍혔어요 허허허허허 그거 한번 겪고나니 뭐 왠만한건 아무렇지도 ㅋㅋ
    함함 2015.06.12 21:40
  • 저는 나이아가라 캐나다쪽에서만 봐서 잘 모르겠지만, 두 곳 다 봐도 만족스럽다고들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캐나다쪽으로 왔다갔다할 때, 미국으로 다시 입국할 때 여자 혼자라면 진짜 많이 물어보세요(경험자ㅜㅜ) 호텔 바우처는 꼭 가지고 있으셔야 할 것 같아요 그거 없으면 진짜 까다롭거든요 ㅜ.ㅜ
    황혜림 2015.06.12 10:59
  • 황혜림 네 그럼 왔다갔다할 때 호텔바우처랑 뱅기 티켓 가지고 심사받아야겠네요 ㅋㅋ 워낙 많은 여행자가 왔다갔다하는 경로니까 크게 걱정하진 않으렵니다! 답변 감사해요!
    함함 2015.06.12 21:41
  • 하하 제 전문지역 나왔네요. 저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7년 거주한 캐나다 시민권자입니다. 개인에 따라서 의견이 분분한데요. 캐나다는 나이아가라의 정면을 향하고 있고, 좀더 상업적인 느낌이 있구요. 미국은 horse shoes (말 발굽) 모양으로 캐나다 쪽보다는 조용한 편입니다. 캐나다에서 레인보우 브릿지를 건너면 바로 미국 입니다. 가까운 곳에 미국 버팔로 아울렛 매장도 있으니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윗분들이 설명해주신것처럼 왕복 티켓, 호텔 예약...등의 정보가 있으시면 문제가 전혀 되 실것 없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미국 투어 업체는 http://www.tours4fun.com 입니다. 전에 그랜드 캐년 헬리콥터 투어에 이용을 했었습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Buffalo, NY에서 Home of the original Buffalo wings
    백현영 2015.07.20 14:25
  • 백현영 Anchor Bar에서 오리지널 버팔로윙을 경험해 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추가적인 질문 환영합니다.
    백현영 2015.07.20 14:26
  • 백현영 우와 캐나다 시민권자 너무 부러워요!!! 앵커바는 공항에서 가려구요 ㅋㅋ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