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삿포로+오타루 맛집 !
김민경 2014.06.04 14:33 조회 2,694
  • 전문가 여행기 보다가 발견한 것들이 있는데 참고하세요~~ 군침이 막 도네요.. 전 특히 스프카레가 궁금합니다

peony 2014.06.05 11:34
  • peony 스프카레 ! 안그래도 먹으러 갈까하고있어요~
    추천해주셔서 쏙 집어넣었지용 ㅋㅋㅋ
    김민경 2014.06.10 17:55
  • 북해도 맛집은 너무 많지만 딱 한 곳만 고르라면 스스키노에 게야키 라면 초초초초초초초초초초 강추입니다.
    돼지고기 3점이 올라가 있는 미소라면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김준용 2014.06.09 13:40
  • 김준용 오오!! 참고해봐야겠어요~
    김민경 2014.06.10 17:55
  • 좀 아쉬워서 몇가지 더 추천드리려고 댓글 남깁니다.
    사실 북해도 여행은 음식이 거의 끝판왕급 수준이라서 먹는데 모든 것을 투자하셔야합니다. ㅋㅋ
    위에 추천 드린 라면집 게야카는 반드시 가시구요
    스스키노쪽에 '빙설의문'이라는 킹크랩요리 전문점도 유명한 집입니다. 매우 비싼집이지만 점심때 가시면 세트메뉴를 나름(?)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습니다. 2500엔부터 시작했고 전 4000엔 짜리 먹었는데 아주 훌륭했습니다. 킹크랩 샤브샤브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ㅋ
    그리고 아마 너무 유명해서 잘 아시겠지만 징기스칸 요리 전문점 '다루마'도 가보셔야합니다~ 화로에 잘 구워진 양고기를 맥주와 함께 먹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스프커리의 경우 저는 "Yellow'에 갔었는데 한국어 메뉴도 있고 맛도 상당히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김준용 2014.06.11 11:42
  • 오타루의 경우 저에게 최고의 맛집은 가마에이 가메보코 어묵이었습니다. 어묵이 만들어지는 과정도 볼 수 있고 한국에서 먹던 어묵과는 차원이 다른 맛입니다. 사실 오타루는 스시가 유명하지만 전 이곳을 더 추천드립니다. 비싼 스시집에 들어가서 식사하시는것보다 ,어묵도 드시고 길에서 파는 해산물을 드시는게 나을거에요. 제 기억에 스시집은 8pc에 5000엔 정도 했던걸로... 메르헨 교차로에서 오르골 구경하시고 운하쪽으로 걸어 내려오시면서 관광도 하시고 길거리 음식 드시는게 오타루 여행의 묘미라고 전 생각합니다 ㅋ
    그리고 그 길에 '르타오'는 치즈케익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전 별로 케익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케익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