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대만 다녀오신 분들! 부디, 저 좀 도와주세요!!
김선화 2013.09.27 12:07 조회 4,266
  • 저도 대만가고싶어서 막 알아봤는데.. 타이베이 북쪽에 단수이라는 해변도시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영화도 많이찍고 ㅋㅋ
    밀크쉐이크 2013.09.27 12:30
  • 밀크쉐이크 단수이가 필수 코스 중 하나인거 같네용 ㅎㅎ 캄사합니다+_+
    김선화 2013.09.27 22:05
  • 전문가 여행기쪽에 괜찮은 글들이 좀 있네요. http://www.tourtips.com/ap/community/column_list/?cid=84&cpid=4 참고하세요.
    초개 2013.09.27 13:44
  • 초개 전문가 여행기 쪽을 생각못하고 있었어요!! @@ 감사합니다~
    김선화 2013.09.27 22:05
  • 저도 단수이 추천해요 !!! 영화에도 나온곳이라서 이쁘구요~
    타이베이동물원과 마오콩곤돌라도 추천해요!
    그리고 구팅역쯤에 사대야시장~ 전 쓰린야시장보다는 사대야시장이 더 좋았어요.
    대만사람들도 실제로 쓰린야시장은 나이 있으신 분들이 가고ㅡ 젊은 층 친구들이나,커플들은 사대야시장으로 간대요.
    지우펀에서 하루 주무시는 것도 좋을텐데- 진과스 함께 다녀오시구요,
    꼭 핑시선 열차여행 추천하구요~ 전 여기까지예요^^
    김민경 2013.09.27 13:52
  • 김민경 우앗! 이런 정보 넘흐 좋아요 +_+ 사대야시장 바-로 리스트 추가 들어갑니다~
    김선화 2013.09.27 22:07
  • 타이베이에 신베이터우에가면 지열곡이 있어요. 거기넘 멋져요~그리고 너무 뜨거운물에 못들어가시거나 수영복가져가셔서 온천할게 아니라면 지열곡보러 올라가셨던길 반대편길로 한 1-2분 계곡물따라 걸어내려오시면 계곡으로 내려갈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거기내려 오시면 유달리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맨들거리는 바위들이 있는데 그중하나 자리잡고 앉으셔서 발만 담가 보세요 아주 따뜻하고 발의 피로가 싹가셔요~위쪽부분이라 물도 깨끗하고 강추입니다~
    킴s 2013.09.27 14:00
  • 그리고 예류도 전 좋았어요 바다바람도 시원하고 비록 사람이 너무 많기는 했지만 한번은 가볼만한것같아요~ 그리고 타이베이 101빌딩 전망대는 날 좋은 밤에 가시면 좋을꺼에요 비가오면 91층을 개방을 안해서 실내에서만 야경을 봐야하거든요 ㅠ ㅠ 그리고 편의점에서 물건사면 스티커 주는데 잘 모아놓으셨다가 스티커 15개 모으시면 사발면 하나 같은거 공짜로 먹을수있어요ㅋ 마지막으로 용산사에 가시면 점괘뽑는게 있는데 무료니까 해보세요 그리고 그 옆에 빨간 반달모양 나무조각은 던져서 두개면이 반대로나오면 소원을 이루어준다고하니 재미삼아 소원비시고 던져보세요~ 그리고 훠궈집은 국부기념관근처 당왕마라궈 강추에요~ 자세히 답글에 사진이랑 대만여행팁을 써드리고 싶은데 현재 핸폰으로만 쓰려니 그게안되네요ㅋㅋ 그럼 즐거운 여행다녀오세요~
    킴s 2013.09.27 14:27
  • 킴s 우와.. 깨알같은 디테일한 정보까지.. 감사해요 ㅠㅜ 신베이터우쪽을 가볼까 말까 정보를 찾아야 하나 말아야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저의 고민을 한 번에..!!!
    김선화 2013.09.27 22:08
  • 타이충에서 하룻밤 주무시는 것 같은데.. 오늘 가시는 거네요?? 타이충 tea zone - 찻짓 쭈욱 늘어서 있는 거리가 인사동 느낌나는 곳인데 국화차도 드시고 장미차도 시음해 보시고.. 란디스 호텔 골목 포장마차에서 한화로 대략 2천원 정도 하는 매운 국수도 드셔보시고 ..
    지우펀에서 진과스 가는 길은 반드시 버스를 탄 후, 묘기에 가까운 아저씨들의 운전솜씨에 겁먹어 보는 것도 재밌어요^^
    출발하는 날 이런 얘기 좀.. 웃기네요 ㅎㅎ
    몸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