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숙소요^^
영국덕후 2015.02.02 10:38 조회 1,723
  • 부럽습니다 !! 엄청 좋은 날에 뉴욕 가시네요~~ 날씨가 좋아야 할텐데요 ㅎㅎ 유니온 스퀘어가 박물관 있는 쪽이랑은 조금 멀긴해요~ 박물관은 북쪽에 많으니까용 근데 뉴욕에선 지하철 타고 구경다니는것도 큰 재미니까요~ 10분~ 15분 정도만 메트로 타시면 42번가쪽으로 금방 가시니까 거기서 부턴 미들타운쪽은 다 걸어서 구경 가능하시고, 북쪽으로 가실때도 메트로 센트럴파크 쪽에 내려서 다 걸어가세요! 길도 좀 잃고 하시면 새로운것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전 더 좋더라고요 걱정 안하시고 가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김단비 2015.02.02 13:47
  • 김단비 오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괜히 걱정했네용ㅋㅋ
    영국덕후 2015.02.02 16:07
  • 전 12월에 로우 맨하탄에 있었는 데 미드 맨하탄에서 보다 조용하고 근처 갈 곳도 많고 호텔 앞에 전철이 바로 있어서 좋았어요. 유니온 스퀘어 쪽도 볼 게 많으니 너무 미드 타운에 초점을 맞추지 마시길...그리고 기회되시면 공연많이 보세요. 전뮤지컬 4개 연극 1개 보고 왔는 데 로터리 한번 해 보셔도 좋을 듯 싶네요
    박지현 2015.02.08 20:59
  • 박지현 오오 생생한 정보네요^^ 이제보다니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영국덕후 2015.03.18 17:01
  • 숙소가 어디에요? 전 6월에 가는데 저도 숙소 탐색 중입니다~ ^^
    라이너스 2015.03.30 22:43
  • 전 맨하탄 어퍼웨스트 싸이드에서 머물렀는데, 유니온스퀘어가 1.2.3번 라인만 제외하면 지하철도 갈아타기 좋고 상가들도 많이 있어서 여행 다니시는 동안 생활하시는데 큰 불편 없을 것 같네요. 영화 비긴 어게인도 유니온스퀘어에서 찍었던데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