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라카이 가족여행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파일 첨부
syn1970 2014.11.24 13:54 조회 1,396
  • 우선 아이들과 같이 가신다면 리조트가 편하실거 같구요. 리조트마다 다 다른긴 한데, 놀이기구가 있는 워터파크를 가시는게 아이들에게도 좋을겁니다. 보니까 크라운리젠시컨벤션 이 제일 나은거 같습니다. 여기가 놀이시설이 가장 큰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 가셔서 즐기세요. 그럼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니콜키크두만 2014.11.25 13:32
  • 저는 숙소에서 수영장 이용을 거의 안했습니다. 바닷가가 바로라서 수영장에 있을 필요가 없었거든요. 그래도 수영장이 있으면 더 좋겠죠? 숙소는 스테이션 2쪽이 더 좋습니다. 화이트비치나 디몰등이 더 가깝습니다. 그리고 버그카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먼지 무지하게 날리고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용하려고 갔었다가 그냥 왔었습니다. 길도 좀 험하더군요. 즐거운 가족여행기 되시길 바래요~
    박연정 2014.11.26 09:32
  • 보라카이는 다른 휴양지 대비 리조트시설이 굳이 좋지않아도 되더라구요. 또한 세부나 괌처럼 워터파크시설이잘된리조트는없다고보셔야합니다. 라카멜라도 묵기에 무리없고 가격대비 파라다이스 괜찮은것 같아요..그리고 보라카이는 가보시면아시겠지만 다 걸어서 가실수있는거리에 바닷가 먹는거 구경할거있어요. 디몰도 추천 푸카비치도 가보시고 버그카..타보실만해요.애들이있으니 괜찮을것같아요.버그카타고 루호산이라는 전망대올라서 보라카이전체를 보시는거세요..그리고..딜라이빠빠 시장에 가서 해산물사서 드셔보시구요..맛사지도 비치를 따라 걷다보면 호객행위하는맛사지샵들 많습니다.시원하고 저렴하게 받아보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세요~^^
    김정미 2014.11.27 23:15
  • 페어웨이블루워터에서 하루 묵었는데요, 괜찮은 리조트에요.
    스테이션2와 3에 있는 리조트에서도 다 묵어봤는데 페어웨이리조트 와 서비스의 차이가 많이납니다.
    다만 페어웨이가 화이트비치쪽에 있지 않기때문에 리조트에서 나올때 호텔셔틀을 이용하셔야해요.
    호텔셔틀타고 디몰중심가까지 10분걸려요. 거리가 멀기때문에 리조트내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있어요 리조트 내에 액티비티도 있고 프라이빗해변도있구요. 마사지샵도 있습니다.(여기 마사지샵은 유명한 곳이에요)
    리조트 내에 수영장이 세 곳있는데 훌륭하구요. 리조트가 커서 카트를 타고 이동합니다.(빌라입구에 직원있음). 아이들이 있으시니까 페어웨이를 추천하긴하는데. 해변이동이 많으시다면, 크라운 리젠시도 좋겠네요
    김선주 2014.11.30 18:52
  • 크라운리젠시나 라까멜라에서 묵으시면
    액티비티를 하거나 식사를 하러 다니시기는 좋은데 밤에 좀 시끄러울 수도 있어요.
    화이트비치를 따라서 식당가 상점이 줄이어있는데, 클럽이 새벽4시,5시까지 영업하고 12시1시까지는 해변에서 불쇼나 뷔페가 있거든요. 그에 비하면 페어 웨이는 많이 떨어져 있기때문에 밤에 조용해요.
    다만 밤 10시까지만 셔틀이 있어서 그 이후 스케줄이 있으시다면 택시를 이용하셔야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