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일정입니다. 봐주세요.
박희정 2014.08.20 00:08 조회 1,098
  •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날짜를 보니 월요일 도착 일요일 떠나는 일정이네요..그러면 나비고 1~5존을 끊으면 공항과 베르사유 다 커버 됩니다..

그러면 좀더 효율적으로 다닐수 있습니다..라데팡스도 갈 수 있구요..오르세 미술관도 가보시구요

단지 벨기에 당일치기는 비추 입니다..못해도 1박2일은 해야하구요..아마 브뤼셀 인거 같은데 그랑플라스 야경도 보는게 좋습니다..하루는 브뤼헤 가구요..

차라리 6~7일을 벨기에 여행이 어떨까 합니다..브뤼셀 미디역에서 드골공항행 tgv다니거든요.

결론적으로 파리 일정은 여유로운 편입니다
    이정엽 2014.08.20 00:42
  • 이정엽 감사합니다.. 제가 착각했어요..월욜날 출발-담주 월욜 파리서 출발.ㅋ 그래서 벨기에는 1박2일로 가눈걸로 했어요..
    볼건 많은디 시간이 많이 없어서 막 조급햇어요.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박희정 2014.08.20 10:07
  • 유럽전문가 이정엽님이 말씀해주신데로 무난한 일정이지만.. 생각보다 거의 다 걷는 코스입니다. 체력 안배 잘 하셔야 해요~ 중간중간 꼭 쉬는 게 중요합니다^^
    남은정 2014.08.20 09:30
  • 남은정 댓글 감사합니다..^^ 저두 마니 걷눈거 같아서 걱정이긴 해요. 강철체력이긴 한데..요즘 마니 쇠약해져서.ㅋㅋ 다시한번 일정 봐야겠어요 ㅠㅠ
    박희정 2014.08.20 10:06
  • 전 루브르보다 오르세미술관이 더 좋았는데 ㅠㅠ ㅎㅎ
    셋째날 스케줄이 엄청 힘들어 보이네요.. 저도 하루에 미술관 3군데 돌다가 너무 힘들어서 숙소에 일찍 들어왔던 기억이 ㅠ
    알차게 짜셨으니 즐거운 여행 되시겠네요. 부럽습니다!! ^^
    김혜진 2014.08.21 17:59
  • 벨기에 대신에 몽상미셸 추천드려요. 아침 일찍 출발 한다면 당일치기 가능합니다 .
    문학 좋아하신다면 세계적인 문호들과 스타들이 영면해 있는 몽빠르나스나 뻬흐 라셰즈도 괜찮구요.
    전 하루는 성당투어 하루는 묘지투어를 했는데 재밌었습니다. 뭔가 경건해지는 느낌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