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 중입니다.

모바일 웹에서 볼래요

로딩 중입니다.

댓글

뒤로
[미국] 그랜드캐년도 자유여행으로 갈수 있나요?
폴짝하다 2014.06.13 12:01 조회 2,155
댓글 12
  • 그랜드캐년은 충분히 자유여행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을 위해서는 렌터카는 필수구요 미국에서의 렌터카 운전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보통 서부여행을 하는 경우 LA-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 혹은 LA-그랜드캐년-라스베가스의 순으로 운전을 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사실 거리가 좀 있긴하지만 그랜드캐년의 경우 중간 체류 도시로 보통 플래그스태프에 하루나 이틀 정도 머무르면서 다녀오는 편이구요. 저는 서부쪽에서 운전해서 가신다면 윌리엄스에서 머무시는편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김준용 2014.06.13 15:09
  • LA 공항 기준으로 중간 체류 도시인 윌리엄스까지 거리는 450마일 정도구요 7시간 정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라스베가스에서 갈 경우 윌리엄스까지 200마일이 조금 넘는 거리이고 소요시간은 3시간 30분 정도 입니다.
    윌리엄스에서 그랜드캐년 국립공원까지는 50마일 정도이고 1시간 정도 걸립니다.

    사실 운전해서 그랜드캐년을 간다는게 쉬운건 아니지만 혼자하는 여행이 아니라면 충분히 해보실만 합니다.
    저는 일단 라스베가스를 먼저 가시고 라스베가스에서 그랜드캐년을 다녀오시는 쪽으로 일정을 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LA에서 라스베가스 까지는 280마일 정도 떨어져 있고 차로는 4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여행하시다보면 미국이 얼마나 넓은 나라인지 알게되실거에요^^
    김준용 2014.06.13 15:14
  • LA부터 운전해서 그랜드캐년에 가시는게 부담스러우시다면 미국 국내선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는데요
    보통 LA에서 플래그스태프 까지 가는 비행기는 피닉스를 거쳐서 가고 소요시간은 3~4시간 정도 입니다.
    플래그 스태프에서 차를 빌려서 그랜드캐년을 가시면 되구요
    플래그스태프에서 그랜드캐년까지는 90마일 정도로 1시간 3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여행하실 경우 하루 정도는 피닉스에서 스탑오버하시면서 피닉스 관광을 함께 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김준용 2014.06.13 15:20
  • 김준용 우아~~ 정말 전문가시네요~
    친절한 설명 정말 감사드립니다!
    언젠가는 꼭 가보고싶어요~
    버킷리스트 도시예요!^^ 요 내용 저장해 놔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폴짝하다 2014.06.13 17:56
  • 넵. 제가 그렇게 렌트카로 자유여행을 '다녀' 왔습니다..ㅎㅎㅎ
    Jin 2014.06.13 18:05
  • 미서부 그랜드캐년 정말 경치가 경이로울 정도로 장관이죠. 물론 미국에서 렌트해서 운전하는거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운전을 해서 관광을 한다는거 저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왜냐하면 거리가 정말 꽤 됩니다. 긴 기간을 두고 여행을 하는것이 아니라면 그냥 헬기투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헬기를 타고 그랜드캐년을 보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저는 렌트해서 짧은기간동안 여행을 한다는건 시간낭비라고 생각합니다. 참고해서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김노수 2014.06.16 11:08
  • 김노수 네. 저도 동의합니다. 저는 오픈카를 몰고 그랜드캐년을 '당일치기'로 다녀오겠다고 갔었으나.... 결국 후버댐도 들리고, 가는길에 잠시 자고 가다보니 도착시간이 저녁 8시더라구요... 아무것도 볼것도, 할것도 없어서 돌아왔습니다..-0-ㅋㅋ 헬기투어 추천합니다!!
    Jin 2014.06.16 11:41
  • 와~ 두분의 경험담을 들어 헬기투어를 하는게 좋을것 같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
    폴짝하다 2014.06.16 13:20
  • 폴짝하다 위에 헬기투어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라스베가스에서 경비행기를 이용하여 당일치기로 그랜드캐년을 다녀오는 코스가 있습니다.
    투어 코스에 따라서 가격과 시간이 다양하구요 일정이 짧을 땐 이용할만 합니다~
    인터넷에 '시닉항공'이라고 검색해보시면 나올거에요~
    근데 좀 비싼편입니다 ㅋㅋㅋ
    김준용 2014.06.16 13:33
  • 폴짝하다 경비행기 보단 헬기투어 강력추천합니다. 경비행기는 헬기투어에 비해 가격이 조금 저렴한데 비해 여러사람이 동시에 탑승하기 때문에 중간자리에 앉게 되면 바깥을 구경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헬기투어는 가격이 조금 비싼대신 인원제한이 있기때문에 많이 타봐야 6명내외 입니다. 그래서 어느자리에 앉더라도 바깥 구경이 가능하죠. 그리고 헬기는 수직착륙이 가능하기때문에 중간에 내려서 간식타임이 있습니다. 돈을 조금 투자하시더라도 헬기투어 강력추천합니다.
    김노수 2014.06.16 14:44
여행, 오빠랑, 연인, 가족, 가이드, 휴양지, 리조트, 자유여행, 1박 2일, 3박 4일, 4박 5일, 인천 출발, 김포공항, 추천 일정, 가이드북, 지도, 여행 후기, 여행기, 가볼만한 곳, 추천 맛집, 추천 쇼핑, 질문과 답변, 실시간 최저가 호텔/숙박 가격 비교, 추천 호텔, 추천 숙박, 추천 리조트, 무료 호텔, 무료 숙박권, 무료호텔 응모, 무료 숙박권 응모, 무료 항공, 무료 항공권, 특가 항공, 특가 항공권, 최저가 항공권,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 알뜰 항공권, 항공권 응모, 에어텔, 패키지, 미니가이드북, 미니 가이드북, 홍콩,마카오,오사카,후쿠오카,도쿄,타이베이,가오슝,타이중,베이징,상하이,칭다오,싱가포르,방콕,푸껫,세부,보라카이,코타 키나발루,파리,로마,런던,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이스탄불,뉴욕,하와이,미서부,괌,시드니,제주,전주,경주,수원,화성,안산,대부도,홍콩 여행,마카오 여행,오사카 여행,후쿠오카 여행,도쿄 여행,타이베이 여행,가오슝 여행,타이중 여행,베이징 여행,상하이 여행,칭다오 여행,싱가포르 여행,방콕 여행,푸껫 여행,세부 여행,보라카이 여행,코타 키나발루 여행,파리 여행,로마 여행,런던 여행,바르셀로나 여행,크로아티아 여행,이스탄불 여행,뉴욕 여행,하와이 여행,미서부 여행,괌 여행,시드니 여행,제주 여행,전주 여행,경주 여행,수원 여행,화성 여행,안산 여행, 대부도 여행,HongKong,Macau,Osaka,Fukuoka,Tokyo,Taipei,Kaohsiung,Taichung,Beijing,Shanghai,Qingdao,Singa-pore,Bangkok,Phuket,Cebu,Boracay,Kota Kinabalu,Paris,Rome,London,Barcelona,Croatia,Istanbul,Newyork,Hawaii,WesternAmerica,Guam,Sydney,Jeju,Jeonju,Gyeongju,Suwon,Hwa-Seong,Ansan Daebu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