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먹고 또 먹고
  • 왱이와 조점례피순대도 맛있어요~~
    사치코 2016.11.21 10:11
  • 여기서 한번 맛보면 두끼는 아무런 생각없이 그냥 넘어가죠
    이대훈 2016.07.31 06:21
  • 저도 전주 놀러가서 주구장장 먹기만 해서 남친이 여기에 먹으러만 온거냐며 싸웠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이보화 2015.12.16 17:09
  • 학교다닐때 조점례순대국밥집이랑 오원집 정말많이갔는데 ㅋㅋㅋ 타지에있으니까 그립네용 ㅋㅋㅋ
    나나리^^* 2015.11.25 13:55
  • 먹고 싶어 검색 했지만 이런 음식 언제 다 먹어볼까 걱정 되네요
    박재식 2015.09.15 18:02
  • 상추튀김집 전북대 정문 앞으로 되어 있는데 거기 문 (구)정문이에요. 북대 정문은 전북은행본점 건너편에 있는게 정문..
    김군 2015.08.18 14:16
  • 카페 투모로우 짱짱! 전경 진짜 최고죠~~ 처음 갔을 때만 해도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요즘은 너무 유명해져서 아쉬운 곳이에요ㅋㅋㅋ
    김소희 2014.10.15 16:12
  • ㅋㅋㅋ 보름정도 머물면서 주구장창 먹기만 해야겠네요 ㅋㅋ
    차칸남자 2014.10.15 16:04
  • 아~배고파요.
    아침 간식 점심 간식 저녁 간식 야식까지.
    이렇게 먹으면 다 먹고 올 수 있겠죠?^^
    디아나 2014.10.14 11:23
  • 와우 전주 맛집 여기 다 있네요ㅋㅋㅋ전주는 사랑입니다♥
    박은애 2014.10.13 16:13

궁금한 것이 있다면, 위의 '질문있어요' 를 체크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Q&A게시판에도 등록되어 여행 고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