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린 야시장
  • 사진만큼 좋지는 못해요. 사람들도 많고, 냄새도 심합니다. 그냥 구경삼아 한번쯤은 잠깐 들릴만 합니다.^^
    스카이 2017.05.23 10:41
  •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그런데 저는 지우펀 다녀온날 저녁에 갔는데 지우펀에서 취두부 냄새 때문에 고생을 해서인지.. 야시장에서 나는 취두부 냄새때문에 좀 힘들었어요ㅎㅎㅎ
    xldkslzk 2017.04.24 13:24
  • 무엇보다 사람들이 너무 넘처서 발을 옮기기 힘들었어요. 취두부 냄새도 그렇고... 북적북적 한 곳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추천. 길거리 음식이 그닥 맛있는 것도 아니었고 지파이나 왕자치즈감자도 다 예상 가능한 맛?
    새우 잡는 게임도 한번 정도 장난으로 해볼 만 한 것 같네요. 타이페이에 좋은 곳 많이 있으니까 다른 곳도 많이 알아보세요!!!! 아 스린 야시장 이어폰줄감개나 동전지갑은 정말 값싸고 좋답니다.
    내맘대로 2017.04.09 23:04
  • 냄새가 심해서 힘들었지만 한번쯤은 가볼만한거 같아요. 경험쌓는정도.. 두번은 안가겠지만..
    hyang11 2017.03.08 11:48
  • 냄새가 싫어요
    강승철 2017.02.15 10:33
  • 최악입니다. 절대 가지 마시길...시간이 남아 돈다면 그냥 밥 먹고 산보의 개념으로 1시간정도 시간소요로 한 바퀴 둘러보는 정도로 스쳐지나가는 곳으로 소개합니다. 절대 일정을 내서 갈 볼만한 곳은 못됩니다. 홍어비린내, 돼지내장 누린내, 썩은계란, 썩은두부 좋아하시는 분 빼고, 그냥 눈요기만....1/4이 풍선터트리기,과녁맞추기, 인형뽑기, 총쏘기 등등 상품 맞추기 관광지 특유의 게임장이 많고,,,현지인 다음으로 한국인, 가끔 일본인, 아주아주 드물게 서양인 몇사람...절대 비추..
    이재우 2016.12.20 10:47
  • 푸드코트를 안가봤네요! 사실 취두부 냄새때문에 오래 못있겠더라고요....식욕도 뚝뚝 떨어지고~
    그래도 거기서 먹었던 왕감자는 짱이었어요!
    maylyn 2016.11.04 09:33
  • 정말좋아요
    kairos 2016.10.01 22:04
  • 중국에 살다왔던 저로써는 배터지게 먹고올수있겠네요 ㅋㅋ
    yong**** 2016.07.26 09:32
  • 친구들과 갔을땐 싸고 맛있는거 찾다가 부모님과 갔을땐 그저 맛있는거 찾다보니 다른곳보다 가격도 저렴하니 맛나더군요~ 해산물구이도 맛나고~~
    용지현 2015.12.27 01:03

궁금한 것이 있다면, 위의 '질문있어요' 를 체크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Q&A게시판에도 등록되어 여행 고수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